개요

레이븐의 까마귀가 가지는 특성과, 연계가 안되는 에어레이드와 에어스핀의 상태, 그리고 레인저 계열의 스킬임에도 레인저에겐 활용의 방도가 없었던 공중사격 등을 싸그리 뒤엎는 개편안.
즉 레인저를 리얼 까마귀로 만들어버리는 개편안입니다.


라이징샷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공중사격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이 가능해지며, 리볼버 착용시의 발사 횟수가 추가로 증가한다.


윈드밀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모션은 이전의 에어 스핀과 동일하다.


마하킥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적을 대각선 아래로 차내며 빠르게 추락시킨다.


트리플 클러치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

스타일리쉬가 적용되는 대상스킬이 추가된다. 또한 일부 스킬들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고, 공중사격중 C 커맨드를 누를 경우 방향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추가된 대상 스킬(사격) : 페스티스트건, 이동사격, 웨스턴 파이어

추가된 대상 스킬(체술) : 잭스파이크, 바베큐, 에어레이드, 에어스핀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으로 인한 공중 사용 가능 스킬 : 라이징샷, 은탄, 윈드밀, 마하킥, 공중사격, 헤드샷, 패스티스트건, 난사, 멀티헤드샷, 더블 건호크, 스커드 제노사이드, 얼티밋 멀티헤드샷, 페스트 드로우, 세븐스 플로우


헤드샷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웨스턴 파이어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백스탭,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에어레이드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증가되는 공중사격 횟수가 감소하는 대신 버프스킬인 '공중사격'의 사격 횟수와 중첩될 수 있도록 수정된다. 공중에서의 기본공격시의 물리크리티컬 확률 증가 기능이 착지하기 전까지 모든 공격의 물리크리티컬 확률 증가 기능으로 수정되며,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된다.


이동사격

남거너 한정으로 관통력이 50%[TP습득시 관통력 100%까지 증가]증가. 또한 이동사격 상태에서 체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이동사격중 체술 스킬의 효과가 변형되며 이동사격의 효과가 종료되지는 않는다. 트리플 클러치는 사용할 수 없다. 체술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스타일리쉬 버프가 적용된다.

윈드밀 : 윈드밀 자세로 주변의 적들을 띄워 버린다. 데미지는 윈드밀 데미지에 비례한다.
에어레이드 : 에어레이드가 그대로 발동하며 이동사격의 효과가 종료된다.
마하킥 : 몸을 회전시켜 주변의 적들을 멀리 쳐낸다. 데미지는 마하킥 데미지에 비례한다.
퍼니셔 : 발로 땅을 찍어 충격파를 이르킨다. 충격파 데미지는 퍼니셔의 충격파 데미지에 비례한다.
에어스핀 : 에어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에어스핀이 그대로 발동한다.

퍼니셔, 마파킥, 윈드밀 순으로, 이전 스커드 제노사이드의 발구르기, 회전하기, 윈드밀 모션이 그대로 적용된다.


난사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모션은 스커드 제노사이드의 공중 난사와 흡사하며, 피격 범위가 좀더 넓어진다. 높이에 따라 최하단 판정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멀티 헤드샷

여거너와는 차별적으로, 시전시 발로 내려찍어 근접한 주변의 적들에게 충격파 피해를 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공중에서 지상으로 빠르게 착지하며 주변 적에게 충격파 피해를 입히고 시전한다.


더블 건호크

건호크를 날리는 횟수가 2회로 감소한 대신 데미지가 증가하며, 피격된 적이 밀려나지 않으며 강제경직 기능이 추가된다.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공중에서 사용시 대각선 아래로 더블 건호크를 던지며 다시 되돌아오지 않는다. 땅에 닿은 더블건호크는 그대로 바닥에서 빙글빙글 돌며 멈출때까지 데미지를 준다. 최하단 판정을 가진다.


스커드 제노사이드

스킬의 구조가 완전히 변형된다.
스킬의 지속시간이 공격속도와 상관없이 사격 4초 마무리 동작 3초. 총합 7초로 고정된다.
잡기불가 슈퍼아머 + 받는 피해 70% 감소 + 상태이상 면역 상태가 된다.
(따라서 시전중 수면 조갯살을 먹을 경우 수면 상태가 되는 패널티가 사라진다. 오오오오)
4초간 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정면의 적들을 사격한다. 사격횟수는 공격속도에 비례하며, 피격된 적은 데미지를 입지 않고 받은 피격 횟수를 누적하며 강제 경직 상태가 된다.
공격속도에 따른 사격횟수량의 변화는 0% ~ 50% 까지 적용된다.
4초간의 난사를 끝마친 뒤에 마무리 동작을 끝마칠 경우 누적된 피격횟수가 데미지로 환산되어 화려한 폭발 이팩트와 함께 매우 큰 피해를 입힌다.
시전중 어떠한 이유로 스킬이 캔슬될 경우 경직이 즉시 해제되며 그 즉시 피해를 입힌다.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이 가능해지며, 마무리 동작 시간이 작지 동작까지 약 1초가량 추가된다.

레벨 3 추가 효과 : 사격시간이 0.5초 증가한다.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레벨 6 추가 효과 : 사격시간이 0.5초 증가한다. 시전중 물리 크리티컬 히트가 증가한다.
레빌 9 추가 효과 : 사격시간이 1.5초 증가한다. 마무리 동작 시간이 1초 감소한다.


에어스핀

이팩트가 수정된다. 공중 윈드밀 사용시 주변으로 탄환을 뿌리며 좀더 넓은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사격 데미지는 스타일리쉬 패시브가 적용된다.
에어레이드의 스타일리쉬 버프 효과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얼티밋 멀티헤드샷

남녀 공통으로 시전시 슈퍼아머가 적용된다.
몹몰이 판정을 강화하고 멀티헤드샷 사격시 적을 띄우는 판정이 삭제되고, 강제경직으로 변경시켜 적을 공중에 고정시킨다.
사격 방향을 멀티헤드샷처럼 정할 수 있게 되며 피격된 적 전체가 강제 경직 상태가 된다.
마지막 사격시 경직된 적들은 반드시 마지막 사격의 데미지를 입게 되는 기능이 추가된다.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할 수 있게 된다. 발동하는 방식은 멀티 해드샷과 동일하다.


강화 리볼버

리볼버의 공중사격 횟수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패스트 드로우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이 가능해진다.


헤드샷 연마

스타일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사격 4회당 1발이 헤드샷으로 적용되는 기능이 추가된다.


세븐스 프로우

스타이리쉬 패시브 습득시 공중에서 시전이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