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인주말밤길드에서 서식중인 홀리중 하나 입니다.

요새 일명 날 먹 이라고들 불리죠;; 레이드에서 사용되는 서포터 그중 가장 없어서 안될 서포터 세인트 통칭 홀리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홀리는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집니다.

마공버프계열에 특화된 정신홀리 통칭 정홀

물공버프계열에 특화된 체력홀리 통칭 체홀

이 입문서는 체홀 정홀 모두 해당되는 글이며 '홀리 그까이꺼 대충 버프주고 노는거아님?ㅋ ' 라는 홀리를 날먹이미지로 만드는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처음입문 또는 입문한지는 되었지만 패턴에 대하여 또 위치선정 멍떄리시는분들도 한해서 한번쯤 보셔도 무방한 글입니다.

찾고자하시는 부분을 CTRL+F 로 찾으시는편이 편합니다.

목차

저지

 

-검은연기

 

*토그에서 홀리가 해야할일

 

*네르베에서 홀리가 해야할일

 

-격전지

 

*둠 플레이너스방에서 홀리가할일

 

-함포

 

*타이머의 중요성

 

*디월 까는요령

 

-다리

 

*좀비를 넣기쉬운 스킬들

 

*인형의 사용법

 

*아그네스 초반분신 관리방법

 

*아그네스 홀리로 선잡하는방법

 

*다람쥐관리and 장판지속딜과 구속(상태이상)대처법

토벌

 

-에너지차단

 

*에게느 헛잡

 

*에게느에서 홀리가 해야할일(제일중요)

 

-부화장

 

*1부화장 용암괴충 운전방법

 

*2부화장 멜타토록 구슬4~5턴안에 안전하게꺠는 방법 and마안셀 관리방법

 

*3부화장 아톨상대시 자리 스위칭및 홀리가 할일

 

*4부화장 사념체 사념물 방출시 할일

 

-화산

 

*크레스방 초반잡기(난이도 劇上) AND 홀리가할일

 

*마그토늄 파이브 선잡실패시 홀리가 할일

 

*메델방 장판on/off확인과 선잡하는법

 

*마테카 한자 쉽게뺴는 tip

 

*혈토풍금 패턴떄 할일

 

*2페이즈 주의점 

목차가 드릅게 기네요;;

근데 이게 다실제로 해야할일입니다

이렇게만해주면 클리어속도도 빨라집니다

자 시작합니다.

-검은연기

 

*토그에서 홀리가 해야할일

 

검은연기의 진:보스라고 불리는 최강방어력 토그

토그에서 가장어려운 부분이 두가지라고들 하죠

1.어떻게 날라올지 모르는 회오리와 급작스러운 빨아들이기 화염분출

-우선 회오리를 처음부터 잡는게 중요합니다 쭉 잡게 되면 회오리 걱정없이 잡기가 쉬워지는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그방입장시 처음3초간은 슈퍼아머가아닙니다.

이떄 승리의창(렙10 tp1기준)을 꽂을경우 경직이 걸리는데 이떄 참회셋팅된 균차셋팅을 3~4부위를 끼거나 참망렙 31이 넘어갈경우 거의90프로 이상 참회에 걸립니다.(이떄중요한점 딜러나 홀딩분들에게 토그 초반 노터치라고 말씀을 주셔야합니다)

참회에 걸릴경우 토그회오리에 데미지를 입지않으며 쿨이될떄마다 참망을써주면 회오리나 화염 빨아들이기로 피채우는 경우나 죽는 경우가 거의 제로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2.구슬먹이기

-구슬 위치는 외우시는게 좋습니다.

-구슬의 등장시간은 25초~30초가 지난후입니다

11시-火

1시 -水

5시 -明

7시 -暗

이런식으로 등장하며 홀리는 십자가가7제련 이상이 아닌이상 스킬을 두개써야하는데 디플렉트월(LV.5)와 디바인플래쉬(MAXLv)으로 부실수 있습니다 7제련이상일 경우 디플로만으로도 부실수있으니 제련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적어도 구슬하나만 홀리가 맡아줘도 일이 수월해집니다

*네르베에서 홀리가 해야할일

여긴간단합니다 세 가지만하면됩니다.

1.참망금지 (참회시 구슬을 못먹게되서 피가찹니다)

2.승창항시대기(요즘 홀딩상 대부분 공중에 띄우거나 눞이게되는데 승창으로 스탠딩을 만들어줘야 딜러가딜넣기편합니다)

3.네르베입장시 바로구슬패턴만들기(이 부분이 가장핵심이라고봅니다 우선 첫 번쨰로 딜러분들 에게 토그떄처럼 입장시 노터치라고 부탁드립니다. 두 번쨰 순백의 칼날이나 크로스 크래쉬를 사용합니다. 그럼바로 구슬패턴이나 장판패턴이 시전되는데 거의 구슬패턴 먼저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순백의 칼날을 추천드리는게 네르베가 명속공격을 맞으면 왠지 바로 구슬패턴을 배출하는거같아서 순백을 먼저추천드립니다 이건필자의 개인적인 경험이니 그냥 참고만;;)

이러면 검은연기 클리어

 

-격전지

 

*둠 플레이너스방에서 홀리가할일

 

아주간단합니다.

대부분 홀리분들이 2각스택을 모으시려고 처음부터 입장하자마자2각을쓰시는데 비효율적입니다.

배부분 오른방을 선아포 선홀딩후 잡고 바로 왼쪽 둠플방을 가는데 이떄 기둥관리가 안되서 스턴이되거나 피격맞다가 둠플 떨어진곳에서 스턴걸리시고 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에서 홀리의 헛잡기술을 응용하는데요 에게느와 같이 홀리 2각은 옆에 사람이 지나가서 잡혀서 같이 잡히지않는 이상 슈퍼홀드에 면역입니다.

 

1.둠플방입장시 최대한 10스텍이상을 쌓는다.

 

2.딜러들에게 12시방향-1시방향에서 움직이면서 대기하라고한다(이떄 홀리생츄어리를 깔아주셔야 딜러들이 버팁니다)

3.기둥이 4번이상떨어졋을떄 딜러들보고 입구로 뛰라고합니다(사전호흡이 중요)

 

4.딜러들이 입구로이동하면 앞으로달려서 피니쉬먼트를 시전하면 헛잡?상태가되서 둠플이 멍청한 상태가됩니다 이떄 홀딩이 들어가면 그냥잡은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참쉽죠

 

*본방법은 필자가 실제운용하는 공대에서 사용하는방법으로 효과가 매우좋습니다. 격전지가 터지면 멘탈도 잘터지듯이 격전분들도 이러한방법 연습하셔서 하는 방법도 좋을것 같습니다.

 

 

-함포

 

*타이머의 중요성

 

-수호병은 다들 아실겁니다 족치고 구슬뱉은거로 충전

다만 수호병타이밍엔 무큐기를 절떄 사용해선 안됩니다. 가장중요하죠. 이점을 방지 타이머를 사용하는것이 가장좋습니다.

너무보편화된 방법이니 따로설명은 안하겟습니다.

*디월 까는요령

-함포가시는 홀리분들은 항시 디플렉트월을 MAXLV를 해주셔야하고 버프를 다주시고 최대한 쿨감셋팅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디월이 은근 체력이 있기떄문에 3~4방까진 버티는데 쭊밀어주시면딜러분들이 잡몹잡기도 편하니 좋고요

*수호병타이밍떄는 절떄 디월깔지말것 무큐기입니다

-다리

*좀비를 넣기쉬운 스킬들

-좀비방을 제일 어려워들 하시죠 국룰로 좀비위치를 잡을 경우 대부분 홀리느 1p이기떄문에 11시로 갑니다.

 

1.우선첫번쨰 팁 생원or싸이보그킥으로 최대한11시에먼저도착한다

 

2.낙봉추스킬을 최대한 활용한다 (낙봉추는 소범위 스킬겸 다운시키는 스킬이라 좀비 눞이기는 딲입니다 타이밍 맞추기도 쉽고

 

3.실수로 세어버린 좀비는 누워있을경우 디플렉트월(LV5이상추천 아니면 체력이 너무낮아서꺠짐) 스탠딩상태의 경우 승창과 스매셔로 해결한다.

 

번외.좀비에게 물린 파티원이 광룡이 없을경우 홀리생츄어리를 깔아준후 바로폭파시킨다(그러면 붙은좀비떨어집니다. 그래도 왠만해선 다리가면 광룡 챙기세요;;)

*인형의 사용법

 

1.패리스

-대부분 크라텍에서 선홀용으로 사용합니다 천라지망 딜증폭도있고 확정스턴인 정크스핀도있어서

 

2.아간조

-아그네스 선홀용으로 쓰기도합니다 애는 처음나오자마자 폭풍식을 사용해서 약간의 참철효과도 볼수있습니다.

*아그네스 초반분신 관리방법

1.분신이 소환되자마 스매셔로 한곳으로 모아준다

2.분신이 처맞으면서 공중에 뜰경우 승창으로 스탠딩 시켜준다(공중에뜰시 슈아가풀립니다 분신은)

*아그네스 홀리로 선잡하는방법

-홀리는 딱 하나입니다. 스 매 셔

타이밍은 분신을 다잡고나서 방어막을 없앨떄 손을 드는데 타이밍상 그떄 보호막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그떄 평타한대떄리고 스매셔 시전하면 얼추 잡힙니다.

이건 영상으로 설명하는게 좋은데 레이드날떄 영상찎어서 설명보충하겠습니다.

*다람쥐관리and 장판지속딜과 구속(상태이상)대처법

1.다람쥐관리

-여기서 정자극 안처먹는 홀슬을 구별하기가 쉽습니다.

다람쥐 스킬상 정자극을 안먹고 스매셔를 치면 90프로의 확률로 무조건 다람쥐가 거의터진다고봅니다.

다람쥐 관리좀이란말이나오면 홀리가 그냥 정자극 안처먹은거니 극딜하셔도 무방합니다.

 

2.다리자체에서 분신들이 쓰는 장판딜(화상장판 구속장판)자체가 딜도 아프고 구속시간이 매우깁니다.

-장난감이나 반짝레미밖에 못풀게되어있죠

이떄 아시는분들은 미리 세라장난감드셔서 딜타임 잡는분도있는데 그거조차아깝다고 안까시는분들을 위해서 홀리생츄어리와 힐윈드를 동시에 사용해주면 슈아상태+상태이상해제도 빨라서 금세복귀하게끔 할수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리하면 저지는 완료가됩니다.

토벌

 

-에너지차단

 

*에게느 헛잡

에게는 헛잡에 관해서 말이많죠. 선아포 후헛잡후딜이냐 선헛잡 벽꿍후 아포냐

답을 드리자면 우선 '눈캔슬'(에게느 피통이 550줄이전에 슈퍼홀드기술(타이푼,이기어검술,잠식,팜페,컬라이더를 사용해서 눈패턴을 캔슬시키는 기술)이 될경우 전자의 경우가 좋고 그렇지 않을경우는 후자의 경우가 좋습니다.

주의점:위에서 설명하였지만 홀리의 디바인 피니쉬먼트는 슈퍼홀드 면역기술입니다.

허나 주위에 파티원이 잡혀버릴경우 같이잡혀버리니 딜러들은 이점 주의하셔야합니다.

 

*에게느에서 홀리가 해야할일(제일중요)

에게느가 구체적으로 느린파티는 다단히트가없어서 고생하는 부분입니다.

이떄 홀리의 빛의복수라는 스킬로 이점을 메꾸기가 쉬운데요.

필요스킬:빛의복수1 플래쉬글로브5 플래쉬 스크랩1 정의의 심판1 홀리생츄어리1

필요아이템:화염병

이렇게만써줘도혼자서150~200히트를 떄려박습니다.

또한 빛복을 걸어두면 파티원의 빛복도 터져서 히트수를 늘리고 껍질이 금방까집니다.

화염병도 10히트이상 가능하고요

해보시면 차이가 확연할겁니다.

*저스킬 어디서 뺴와여 스포부족한데?
무쓸모 유피테르랑 신빛 크래쉬크로스 뺴세요 차피무쓸모 힐윈도1이면 충분합니다 차피 슈아용이니.

-부화장

 

부화장위치

 

1시:1부(용암괴충)

 

5시:2부(멜타토록)

 

7시:3부(아톨)

 

11시:4부(사념체)

*1부화장 용암괴충 운전방법

1.입장전 싸이보그킥과 아포스위칭을 미리해둘것

 

2.입장후 딜러들보고는위로달리라하고 본인은 대각선7시방향으로 달리면서 용암거북이 기준 6시위치까지 달린다

 

2-1.딜러들 위치는 용암거북기준 왼쪽 구석끝에 고정한다

(반쯤왔을떄 대쉬공격을 누를경우 이속떄문에 많이 앞으로 나갑니다 이점은 멜타토록에서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3.딜러들이 거북이를 잡을동안 괴충이범위내에 달려서 먼저 들어간건 홀리므로 홀리한테 어그로가쏠린다

이떄 괴충이가 점프시 마법진이 생기는데 이위에있을경우 돌진 패턴이 아닌 누골충뱉기 누골웜을 시전하기떄문에 절떄 맞아선안된다.

 

4.어그로 표식이 생기면 7시 구석으로 가서 점프한다 그렇게3번반복하거나 2번점프했을떄 용얌거북이 죽엇을경우 용암거북 시체로 유도하면 된다.

이점도 영상이설명이 편하나 피로도를 다써서;; 나중에 따로보충하겠습니다.

*2부화장 멜타토록 구슬4~5턴안에 안전하게꺠는 방법 and마안셀 관리방법

1.위에 1부화장과 같이 여기서의 포인트도 대쉬공격을 이용한 신속한 이동이다.

영상이 날라가서 사진으로대체합니다

-우선가운데는 멜타토록과 멜타토록의 딜타임으 가질수 있게하는 메인코어가 있습니다

메인코어의 오픈조건은 4방위의 서브코어를 부셔야 열립니다.

1.우선 그림의 대기위치대로 기다리다가 구슬이 표시된위치에 생성됩니다.

이떄 달리면서 대쉬공격을 하면 1번으로 거의 순간이동급으로 가집니다.그떄 서브코어 보호막이 일시적으로 꺠지면서 기본공격 4~5방에 부셔집니다(개인적으로 이속이 느리다고생가하면 본인한테 생원거시면됩니다.)

 

2. 2번도마찬가지 대쉬공격으로 이동하고

3번루트가 조금어려운게 위로이동하는속도는 매우느리기떄문에 어느캐릭이든 1번에서 2번으로 멜타토록이 점프할떄

즉시 이동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3. 4번루트는 2번루트와동일

번외.항시 아포든 장판이든 참철이든 가운데 메인코어가 터지기직전 미리쓰시느게좋습니다.

-메인코어 리셋전에 죽이지 못할경우 마안의 셀이 등장하는데 이게참 씨@발같습니다

 

1.일톤에선 보기가 힘들어서 패턴을 모르시는분들이 많은데 우선 표식이 뜹니다.

 

2.표식은 대게 3p에게로 갑니다. *아닐떄도있지만 그떈 표식이 걸리신분은 최대한 구슬을 옮겨주는 홀리와 구슬을 부시는 딜러와 서로떨어져야합니다

아니면굳어서 답이 안아옵니다.

 

3.마안의셀이 소환도면 멜타토록이 추가패턴을 가지는데 땅찍기 입니다.

한방만 맞아도거의 빈사상태인데 여러번 떄립니다. 회피방법은 타이밍에 맞춰서 점프입니다.

****이계의틈 2번방 네임드몹과 패턴이 유사하니 참고하세요****

 

4.쨰든 다시 메인코어를 부술경우 다시 딜탐이주어 집니다.

허나 왠만해선 한턴안에끝내시고 공대장한테 2부가니깐 방깎붙여주세요라고 말해주셔야합니다.

깡딜로잡긴 너무힘든 네임드입니다.

*3부화장 아톨상대시 자리 스위칭및 홀리가 할일

-3부가 클리어안될경우 화산이 지옥을보게 됩니다. ex)강제딜타임중지 강제 전방대기 등등

애가 넨가드를 펼치면서 땅을 찍는데 무조건즉사입니다 홀리는 운좋으면살고.

불사신칭호를 가장 방해하는 top5중 하나입니다.

 

1.우선 아톨을 잡는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네를 이용한 물딜조합

-소환사를 이용한 몰빵조합

저조합에 암제의 쉐도우 하이딩?인가 사용해서 2인딜 넣는 조합이있습니다.

아니면 정석상홀리가1피가고 일일이 돌면서 비석꺠는건데 이건 너무오래 걸려서 비추천드립니다.

*걍솬사 암제랑 가세요 그게속편함

 

2.홀리가해야할일

간단합니다 아톨이 리스폰되는도중에 캐스팅바가보이는데 그떄 아포칼립스랑 홀리생츄어리 깔아주면끝입니다

그동안팝콘드시면되여

아포조차안깔아주는 놈들은 그냥 쌍욕하시면됩니다.

*4부화장 사념체 사념물 방출시 할일

-가장쉬운부화장이지만 방심해서 죽어버리고 딜을 못넣어서 은근 시간을 끌게되는데 이경우 1000프로 홀리잘못입니다.

 

1.우선 4부를 가실떈 힐윈드를 마스터해주시는게좋습니다.

 

2.검은 사념물이 붙고 그걸 사념체에게 붙여야 딜타임을 가집니다.

 

3.사념물이 붙을경우 소울의 칼라처럼 지속딜이 미친듯이 아픕니다. 특히 천캐는 녹습니다. 사념체 자체돌진데미지도 아프고요

 

사념체 첫번쨰돌진떄 홀리생추어리를 사념체아래에 깝니다.

 

4.사념체 두번쨰돌진떄 위로 오라가서 힐윈드를 써줍니다.

 

4-1.소울같이 서포터로온경우 천캐이기떄문에 몸이 매우약합니다 꼭생원을 걸어줍시다.

 

5.이러면 아무도 안죽고 클리어됩니다.

화산

 

*크레스방 초반잡기(난이도 劇上) AND 홀리가할일

 

-크레스는 초반에 토그처럼 3초간 슈퍼아머가아닙니다 (이점은 검신이나 소울이 없을경우 사용합니다)

 

1.승창을 이용해서 초반굳히는방법(이경우 암제나 지니같이 선홀이 좀 느린경우 시간을 벌어줄수있습니다)

 

2.싸이보그킥착용후 왼쪽으로스매셔(왠만해선 비추 리스크가 크고 바로 포션봉인이나 피해넘기기를 쓸수있음)

 

-그외 홀리가할일

 

1.선홀이 안도리경우 피해넘기기를 사용하게되는데 이떄 배리어가 처지고 플레이어는 이동불능이됩니다.

그떄케레스처떄리면 배리어씌워진사람은 죽습니다 이떄 딜링을 멈추고 배리어를 꺠주는데 배리어는 매우약해서 5~7대만떄리면됩니다. 개인적으로 홀리가 플글 플스 쓰면 꺠집니다 케레스한테 딜도 안들어가고 반사데미지도 없고요

 

2.물약봉인

홀생까시면됩니다 간단하지만 이케레스가 불사신칭호를 방해하는 top5중 두번쨰입니다. 팀킬이 대부분이죠

*마그토늄 파이브 선잡실패시 홀리가 할일

1.우선 마그토늄 파이브는 선홀딩이 실패할경우 몸주변에 과열된듯이 연기가 생기며 크라우칭스타트 자세를 취하는데 이경우 올공중으로 올라가며 미니마그토늄파이브를 소환하고 미니어스퀘이크를 사용합니다.

이떄 힐윈드를 사용해서 팀원들 체력과 슈아상태로 만들어주면 처리가 용이합니다.

*내려오자마자3초동안은 슈아상태가 아닙니다 승창먹힙니다 잘써먹으세요

2.헷갈려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몸에서 연기난다고 올라가네 딜중지 이러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연기가 나도 크라우칭자세가 아니면 안올라가며 그떈 피하셔야합니다.

어퍼컷을 사용하거나 버스터를 발사하는데 드릅게 아픕니다.어퍼컷떄나 버스터발사시에는 슈아가 안풀리니 그냥 다른 홀딩에게 부탁합시다.

*메델방 장판on/off확인과 선잡하는법

-불사신칭호를 방해하는 top5중 세번쨰입니다. HP역전 장판 오프화상딜 다크니스 맨틀로 가두기 참 패턴더럽습니다.

항시 선홀딩으로 먼저처리하는것이 가장좋은 방법입니다.

1.우선 메델이 있는 가운델 돌진후 장판이켜짐가동시에 메델이 팔을 움직이는데 그떄홀딩이 들어가야합니다.

만약 홀딩이 실패다? 그럴떄 스매셔로 살짝연계시켜주시면 홀딩 타이밍을 2초더잡을수있습니다.

*스메셔 시전동안은 바로 다음홀딩으로 바로넘어갈수있게 되어있어서 스매셔 도중 바베큐 열파참등등 연계가능합니다.

2.장판이꺼진건 한눈에확인가능합니다.

그냥꺼집니다 이떄 타일에 불이 점화되며 메델이 캐스팅을 합니다.

HP역전입니다. 이떈 최대한 메델근처에 생성된 넨가드로 들어가시고 최대한 HP를 줄이면서 생존해야합니다.

HP가 만통일 경우 메델피가차면서 씨발소리가나오며 전멸합니다

그냥 안톤은 선홀되면 만사형통입니다.

*마테카 한자 쉽게뺴는 tip(한자순서는 금-토-혈-풍 으로바뀝니다)

-평타가 짱입니다

 

*마테카의 방어막은 공격을 반사하는 방어막인지라 맞으면 드릅게아픕니다. 실수로 딜러가 스킬이라도쓰는 날엔 전멸입니다.

딜러들은 기본공격도 아프기떄문에 렙제랑 스킬렙낮은 홀딩이나 어퍼스킬로 잡는데 이거도 솔직히아픕니다.

가장편한건 홀리 평타 주먹입니다.

우선 딜도 약하기떄문에 막떄려도 피가 별로 안답니다.

그리고 카운터맞추기도 쉽고요

만얀 자신은 어느정도 카운터타이밍을 알았다? 그럼안전하게 스매셔 공참타쓰시면됩니다.

*혈토풍금 패턴떄 할일 *불사신칭호를 방해하는 top5중 네번쨰입니다

 

-혈 : 혈패턴떈 홀리가 희생하는것이 좋습니다.

 

1.우선 본인에게 생원을 건다 (안걸어도됨)

 

2.2초남았을떄 홀생을 깐다

 

3.똥을 전부 홀리에게 넘긴다.

 

4.홀리는 생원떄문에 죽어도 운좋게 살며 딜러들은 편히 딜할수있다.(아포초기화용 코마반으로도 좋음)

-토:최대한 딜스킬들을 깔아주고 같이 딜하는게 좋습니다.

멜타가 나오고 5초동안 딜탐이 부여되는데 슈퍼홀드가 되는 직업이있으면 굳이 눈안보고 패면됩니다.

-풍금

할거없음;

*2페이즈 주의점

*****2페이즈 패턴*****

火:장판근처에서 딜을해야함 딜이 그다지 썐건아니라 2페이즈떄 火패턴일떄가 가장좋습니다.

아포만캔슬안당하게 슈아랑 장난감필수

水(불사신칭호를 방해하는 top5중 마지막입니다):파티원들이10px~50px내에 뭉쳐있지 않을경우 전부 얼어버리고 데미지가 미친놈급으로 들어옵니다. 또한 홀리가 가장중요한 아포칼립스 타이밍떄 경직을 걸어 캐스팅을 취소시켜버리니 상황보고 시전할것 장난감복용도 필수 막얼어버리니

明: 火 패턴과 비슷

아포만캔슬안당하게 슈아랑 장난감필수

暗:암의경우 임의로 플레이어 하나에게 마법진이 생기는데 이마법진은 20초~30초내로 폭발하며 다크니스 맨틀을 시전함 20~30초내로 못녹일 화력일경우 최대한 딜러들에게서 멀리떨어지며 딜이나 서포팅을할것

심장

1.경직기술만은쓰면됩니다.

2.공대원들이 다있나 체크하고 심장격파하기(못받으면 억울하니)

조금 길었지만 이로써 레이드 서포터입문 홀리편을 마칩니다.

다음은 요즘 핫한 소울을 데리고 찾아보겠습니다

*영상쪽은 최대한 빨리 다시업로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