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가 적대국인 영지 + 동맹항에가서 몇분정도에 시간이지나면 (한 5~6분정도?)
그 적대국 국적인 분들이 육상전처럼 싸움을 걸수있게하는거요

그래서 유해분이 이기면 한 1~2분정도 더 도시에서 안전하게 있을수 있고
지면 아템을 뺏긴다던지 돈을 뺏기는거죠

좀더 리얼하지 않을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