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때랑 비교해보니 이건 뭐...

오베때부터 주구장창 잉글만 해온 저로썬 기분이 너무 좋군요

지금은 렙이 낮아서 인도 투자는 못하겠지만

인도 뚫릴 날을 위해 투자신청서를 모아놔야겠군요ㅇ_ㅇ

(것보다 런던 암스 왕복 4회가량 되는데 지도가 하나도 안나오는건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