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조선소 앞에서 사진 두장^^

김강현님,유자차님,조선하는사람님,에르겐님 그리고 어쩌다 찍힌 사막여우님 ㅇㅅㅇ;

촬영에 협조해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