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3 01:11
조회: 299
추천: 0
교역품 수량 초기화흔히 도는 루머들이 있는데..
1. 일정시간 (30분 - 2시간 - 해상 상인 엔피시의 입항) 2. 일정거리 (해역을 몇개 갈아타야 한다.) 3. 일정항구 (몇개의 항구를 찍으면 된다.) 전부 거짓 정보구요.. -_- 조선처럼 해상에서의 카운트만 날짜 가는 걸로 쳐서 30일이 지나면 리셋이 됩니다. 즉 한 항구에서 물건을 산 뒤에 바다위에서 둥둥 떠서 30일이 있으면 리셋이 된다는 거죠. 단 30일 이전에 그 항구에 들러서 물품을 매입하면 수량이 추가로 줄어들고 다시 30분 카운트를 합니다. 단거리 부메랑일 경우에는 발주서 안쓰면 수량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이 없지요. 로그오프한다고 해서 3일후에 접속해도 수량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단. 중간에 정기점검이 있었다면 복구됩니다.
EXP
48,811
(27%)
/ 51,001
|
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