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8-11 15:38
조회: 3,490
추천: 0
재탕의 서![]()
녹깃뜬 유저도 유의합시다. 무법이 아니라도 어느새 녹깃이 풀려있을 수 있거든요.
![]()
ㅎㄷㄷ 패치전 만렙에 검사였네요. 내복정신에 감사를... 육상전 패치로 육상전만 준비한 모험가도 선원풀 라르와이얄을 썰 수 있거든요 (갑판전 방해받을 가능성이 크지만)
(기항orNPC강습당한듯) 녹깃이 풀려서 부캐를 턴 모습입니다. 부캐를 털리면 1분, 즉 무법해역마냥 털 수 있습니다.
![]()
제독이 털리지 않았기 때문에 1분 후에 제독도 강습당하는 장면입니다. 저기 도망가는 부캐 보이시나요? ㅎㅎ
제독이 썰렸음에도 부캐가 전장을 이탈해 1분패널티가 주어졌기 때문에 10분짜리 녹깃뜬 제독이라도 1분짜리 녹깃이 풀리면 같은 파티인 이상 강습을 받습니다.
이거 외에도 연달아 재탕을 했었는데 그 재탕력에 어느 시간감각을 잃은 마닐라 죄수가 무법해역 작업을 하네 어쩌네 해피가 채팅창에 도배된 스샷을 미르에 싸놓은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ㅎㅎ 재탕해도 2분이 넘어가는데;;
재탕이야 원래 그분과 채팅을 하다보면 미안할때도 있고 기타 쫌 불쌍하기도 하고 재탕 안하고 그냥 보내줄 시절이 있었지만, 혀를 내두를만한 토벌대의 엄청난 재탕의지에 '토충넘들이 저러는데 해적이 뭐 봐줄 필요가 있나' 하며 재탕의 길에 입문한게 기억나네요.
무법해역에서는 먹잇감의 선원수를 1에 수렴하도로 적절히 우리다가 갑판전으로 마무리하는걸 추천합니다. 잠수중이였다면 녹깃만 풀리면 무한재탕이 가능해지거든요(난파불가)
해적분들은 무법해역을 위해 열심히 생존&재탕을 하시고 상인&모험가분들은 무법해역의 제물이 되지 않기 위해 철저한 자기관리(로갓)을 하시며 토벌대분들은 그저 열심히 뛰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즐탕!^^
EXP
13,074
(9%)
/ 13,801
|





엠파이어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