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대항온에 접하신 분들 중에 상급학교를 졸업 하시고 입항허가를 받기 위해 기존의 명성작인 육메or남만품을 이용하시는 모습을 보고 나름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썼습니다.

 

육메or남만품을 통한 명성작은 아무래도 어느 정도 자금이 모아졌을 때 할만 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생긴 해역토벌을 이용한다면 돈을 벌면서 명성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좀 더 상세히 적어보겠습니다.

 

명성을 통해 열 수 있는 해역만 여기에서 다뤄보면,


*가로안의 수치는 국가이벤트로 열 수 있는 명성치

 

표를 보시다시피, 각 국가마다 해역을 열기 위해 필요한 명성치는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2만 이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 여러 해역토벌 중에 각 국가 초보 분들이 할 수 있는 해역토벌만 살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입항허가에 필요한 각 국가 명성치와 해역토벌 보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1. 한 번에 올릴 수 있는 최대 레벨업은 3레벨이며, 50레벨 이하에서의 직업별 명성은 10만으로 제한됩니다. 즉 초보 분들이 각 국가 앞바다에서의 해역토벌을 통해 보상받는 최대 명성치를 온전히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 전투 레벨업을 병행하신다면 한번에 200마리를 잡지 마시고, 1척당 경험치가 45씩 들어오므로 자신의 레벨에 맞게 끊어서 퀘스트 보고를 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2. 상점표 대포를 구입해서 잡으셔도 되고, 다른 방법으로는 보충용 양초를 이용하시면 더 빠릅니다.

파루에서 2천두캇에 구입할 수 있어서 보급이 아주 양호

사용시 데미지 10~20 정도, 적선에 불이 붙을 경우 +@ 추가데미지

적 선박 내구도 20짜리는 보통 한방에 죽고, 40짜리는 두방 (본케/부케 번갈아 쓰면 됨)

 

3. 자세한 해역 토벌 방법은 위키:해역토벌 에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해역토벌을 통한 입항허가 명성작 팁을 마치겠습니다. 

자세하게 쓰는 것보다 최대한 보기 쉽게 쓴다고 했지만 쓰고 나니 부족한 점이 많은 글이네요..잘못된 점이나 좀 더 설명이 필요한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