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18 23:23
조회: 2,461
추천: 1
네덜 조리 뻘팁본인은 글솜씨가 그리 알흠답지 못합니다.. 고로 서두없이 본문에 들어갑니다 ㅠ
벨벳리본 축산비법서 - 소의장,양의장 동지중해,북해의 명물요리집 5랭이상의 식료품,가축 거래랭크 2랭정도의 조미료거래랭 적재 350이상의 선박(상카정도면 적절하다 봅니다.) 그외에 거래랭이나 조리랭,조리 보조등의 부관등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네덜에서 전문적으로 조리를한다해서 저정도의 옵션으로 가정하고 글을 써내려가도록 하겠습니다.
여타 다른팁과 마찬가지로,북해에 있는 국가,특히 네덜란드는 정석적인 루트를 가집니다. 헤르데르-엔트워프를 돌면서 치즈와 우유,돼지고기,밀,양을 적절히 가공해서 그런데 조리 찍어보시다보면,치즈가 부족하고 밀가루와(여기선 논외로 합시다)우유가 상당히 남습니다 .. 조리의 성지라불리는 포르투갈의 포르투에서 1발 북북찢어가며 해피를 찍을때도 치즈가 많이 부족함을 느끼셨을것이고, 특히 북해에서 그라탕과 해피를 찍을때,두 행음모두 치즈가 들어가기때문에 특히 치즈의 부족함을 느낍니다. 준비물에 있던 축산비법서-소의장과 2랭정도의 조미료거래가 이때 빛을 발합니다. 우유1개,소금1개에 약 3~4개의 치즈가 나옵니다. 2랭정도라면 헤르데르에서 25개정도의 소금이 나올텐데,(확실친 않습니다만 ..) 이때 우리는 헤르데르 이틀거리에있는 브레멘으로 갑시다.. 브레멘에서는 조미료 2랭에 60개가량의 소금을 살수있고,적정량의 밀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양도살 후에 우유가 상당히 많이 남습니다.. 60개의 우유와 소금을 섞어 치즈를 만들면..
톨레미 이(가) 관심구걸 스킬을(를) 시전!
EXP
1,408
(4%)
/ 1,601
|
톨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