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 쓰겠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지금 대항해시대는 초보에대한 배려가 전혀없어서 초보가 돈벌 방법을 사실 쓰기 뭐합니다.

 

초보가 돈버는방법

 

1 스쿨챗에서 길원 모집 이러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분들한테 길갑좀 해달라하구 지원비 같은거 받아서 시작하는방법이 있습니다.

2 구걸이죠뭐,,,,,

3 현질.,..

 

다음은 없습니다. 욕하실진 몰라도 제가보기엔 사실상 이방법밖에 없습니다. 예전에 북유럽에서 주류 4종세트 오십개씩 들고 아르긴에 떨궜을때 발주서를 줘서 돈벌이도 꽤 됬는데 지금은 그럴 방법자체가 없습니다.

 

중렙 유저가 돈버는법

 

1.후추(사실 돈도 않벌립니다..)

2.육메(쪼매벌립니다)

3.사재기(발주서 등등)

4.현질

5.행음 찍어내기(마닭)

6.부관식도 꽤 벌리더군요

이거또한 현실이구요 ,....

 

동아시아가서 1억씩 벌구 강화증 캐던가 유해되서 수탈하지 않는이상은 지금 대항해시대의 시세를 맞춰가면서 돈벌기 힘듭니다.

 

발주서 35만 의알 20만 재교섭 80만  이런 가격을 보면서 상당히 충격적이었습니다.

후추값이나 육메값만하더라도 후추 가끔 9000원에 파는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지금 1.4 이상 아니면 잘 않팔죠 ..

 

육메나 후추 퍼서 실어날러서 상클 간신히 탑니다.. 급가 상대클 어케삽니까?

 

급가 풀돛 폭항 이런거 사려면 최소 25장은 듭니다 근데 육메 팔아봐야 상클로 700개씩 실어날른다하면 1500이 끝입니다.

 

25x2500=62500 6억 2천 5백만원을 1500으로 나누면 42번의 왕복을 해야합니다. 그러다 한번이라도 털려보십시오.

절망입니다.

 

대항이 이렇게 망가져가는걸 보니 아쉽네요 이런 명작을 설탕공장이 맡아서 망치고있는거 자체가 ,,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