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에는 남만무역 1/3과 발주서 1/7의문제점의 근본적인 원인은 설탕공장의 서비스정책이라고생각합니다 ㅡㅡ;

 

제가클라를 확장한 원인이기두하구요 솔찍히 스킬부족한것도 있었지만 그건 군인케릭을 따로둬서 해결하려했는데 ..

 

그군인케릭도 클라의 대열에 낀것이 1/3이었구 그뒤 1/7발주서패치를하면서 저는 본격적으로 다클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만생각해보면 10클라해도 일섭1클이랑 비슷하다는걸알수있습니다(제가 10클이란이야기는 아님)

 

물런 캐쉬의 고객이 되신 남만무역우대증 맨날쓰시는분들은 발주서패치만 영향의받으시겠죠^^

 

첨부터 캐쉬(남만무역한번교환떄마다 현금500원을) 강요하기위해 1/3만든것도 다클의 원인입니다 .

(발주서패치로 자기들 수익이되는 남만만하도록 강요하는 검은음모가 깔려있는 듯합니다.)

 

다클도 하면서 남만무역우대증도 팍팍쓰는 우량고객도 많으실꺼라 믿습니다 ㄷㄷ

 

그리고 강증 너무풀리면 자기들수익이 감소할까바 드랍율은 서서희 줄이는 것도 있죠 ㅡㅡ

 

이런 여려가지 설탕이 손된것들이 죄다 ..지금의 엄청난 배값을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문제는 캐쉬배도아닌데도 만들기가 부담스럽게 되버렸죠)

 

정리없이 이것저것 써버렸습니다만 같이 토론해봅시다 (반영은 안되겠지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