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게에 올리고 본진에는 안올렸네요..
어제 새벽에 급하게 올리고 자느라..
더 궁금한거 있으시면 적어주세요. 해볼 수 있는 범위에서는 해보고 알려드릴게요.


▣ 수웡 예언자 - 물컹 폭탄의 속성
수웡 예언자를 착용 했을 때, 자동으로 발동하는 물컹 폭탄의 속성은 무엇일까요.

원래 물컹 폭탄은 독속성이지만, 수웡 예언자의 물컹폭탄은 선택한 산성구름의 룬 속성을 따라갑니다.
만약 화속성의 [시체 폭탄] 룬을 사용하면, 나오는 물컹 폭탄도 화속성인거죠.





▣ 지옥니 2세트 효과 [괴사]


1. 괴사의 속성은? 무조건 독속성 입니다.
2. 괴사 피해(10초간 1500%)와 받는 피해 증가(20%) 효과는 여러번 공격한다고 중첩되지 않습니다. 사신의 웃음 - 흉내쟁이 포함. (단, 부두술사 여러명이 사용시에는 중첩이 됩니다.)
3. 괴사 피해(10초간 1500%)는 지옥니 6셋 효과(900%피해증가)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죽음의 벽

1. 여러번 사용시 피해 중첩 됩니다. 모든 룬.
2. 고리형태의 룬은 고리 부분에서만 피해를 주며, 중앙에서는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사신의 웃음

1. 제람의 손목을 착용해도 흉내쟁이들은 죽음의 벽을 한 번만 사용합니다.


2. 흉내쟁이들은 제람의 가면, 강제자 및 테스커와 테오 효과를 적용 받습니다.


3. 흉내쟁이는 산성구름을 1초마다, 돌진좀비는 0.9초마다 사용합니다.

4. 부두술사 본체의 공격속도가 증가해도 흉내쟁이는 아무런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5. 흉내쟁이들의 공격에도 광역 피해가 잘 적용 됩니다.

6. 본체는 물컹 폭탄을 최대 3마리만 유지 할 수 있지만, 흉내쟁이는 제한이 없습니다.





▣ 나쁜 약

부두술사 여러명이 사용해도 중첩 됩니다. 여러명 사용시 받는 피해 100 → 75  56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