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6-16 16:22
조회: 20,984
추천: 15
메피 전류화살 내부쿨 실험 제가 얼마전 증오의조각 내부쿨타임이 1/공속+재사용대기시간감소라고
잘못된 정보를 덧글로 달아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매피 내부쿨에 재감이 영향을 준다는 건 저의 착각이었고 메피의 내부 쿨타임에 재사용 대기시간감소는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바바유저 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했는데 잘못된 정보를 올려서 정말 죄송하고 정정된 정보와 사과글 올려봅니다. 제가 한 실험은 번피야만유저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고자 공속 1.4의 증오의조각과 공속1.2의 오딘의아들을 사용할 때 공격속도 증가에 따른 메피의 전류화살의 내부 쿨타임을 알아보는 실험입니다. (무기 기본공속이 1.4인 우레와 메피를 사용할땐 평캔무빙을 해도 내부쿨에 걸리지 않고 전류화살이 나갔습니다.) 무기투척 - 강력한투척 (적중계수 1.0)의 번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안다리엘의 투구 여백작 눈동자반지 왕실반지 한밤 케인세트를 하나씩 착용하고 정복자 공속스탯을 0.2%씩 올리고 공속0.2% 구간마다 20~30번 투척하여 실험했습니다. 제자리에서 말뚝딜할때(무기투척버튼을 누구고 있는 동안) 증오의조각 내부쿨타임에 걸리지 않고 전류화살이 나가는 공속증가구간을 정리했습니다. 공격속도 증가치 (15%는 쌍수 착용시 기본으로 올라가는 수치입니다.) 15.4%~16.8% 18.6%~18.8% 19.6% 20.0% 21.8%~22.0% 22.6%~23.4% 25.0%~25.6% 26.2%~26.6% 28.8%~30.6% (공속증가30%는 평캔무빙해도 전류화살이 내부쿨에 걸리지 않음) 32.4%~33.6% 36.4%~37.4% (공속증가36.6~37.4%는 평캔 무빙해도 안끊김 37%는 평캔무빙 가끔 한번 끊김 ) 37.8%~38.8% 40.8%~41.6% 42.2%~48.0% (공속증가45.2~45.8%는 평캔무빙해도 전류화살이 내부쿨에 걸리지 않음) 50.0% 50.4% 51.2% 52.6%~58.6% (공속증가55.2%는 평캔 무빙해도 안끊김) 62.2%~66.0% 66.8%~69.0% 공속증가 69% 까지 실험한 결과 메피와 오딘을 사용할때 공속증가 구간에서 공속1~2% 차이로 전류화살 내부쿨이 다음 투척공격 때까지 돌아오지않아 딜로스가 생기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번피야만유저분들께서 공격속도 증가치를 정복자 포인트를 이용해 30% 36.6%~37.4% 45.2%~45.8% 각 구간맞게 공속을 올리시면 딜로스를 조금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XP
9,738
(92%)
/ 9,801
|
디아블로3 인벤 야만용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우리엄마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