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에서 토론에 관련하여

돈부가 답변달린 것이 있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Prokahn유저에 글==

 

0. 아래는 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들은 야만인 공동체 전체의 생각을 정확하게 나타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며,

유일한 제안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주장은 데이터 / 테스트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가능한 한

현실적이라고 보고있습니다. 주어진 개념의 배경은이 포럼과 reddi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불멸왕의 바위 격파기를 세트에서 제외시키고 전설무기로 변경

  (불래/래불에 섞어를 없애서 밸런스 잡기 편하게)

 

2.불명왕 버프를 한다면 6셋옵1200% ~ 1600% + 광전사의진노 모든룬 활성화

  (최소한 당당한거인과 무한의용사룬 활성화)

 

3.황야셋과 해골가락지에 연계에 관한 적당한 테스트 지점으로 황야 3500% + 해골가락지 500%를 제안

 

4.대지셋과 거인의요대 테스트를 위한 상향, 대지셋4100% + 거인의요대 350%

 

5.레코르셋 스택당 2000% + 대미지감소 추가

 

개발자 여러분, 다음 주 PTR에 이러한 옵션을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를주십시오.

이 숫자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미미하며 PTR에서 아무 것도 잃지 않습니다.

적어도 많은 수의 테스트를 채울 수 있으며 개발자 테스트 도구 / 메소드를 사용하여

버프를 유지하거나 약간 조정할 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돈부==

 

토론 끝내 줘

 

1. 불멸왕 바위 격파기가 세트에서 떨어져나가지는 않을 것

 

2. 다음 ptr 패치에서 모든 클래스에 수치를 늘릴 계획

 

3. 우리는 많은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Prokahn 이 제안한것과 대충 비슷한 느낌

 

4. 다음주는 ptr 패치가 없을 것. 다음 패치는 9/11 정도. 변경여지 있음

 

5. 피드백과 토론 및 데이터는 ptr 주기에 매우 유용하며, 모든 테스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테스트 방법은 ptr기간에

   모든 종류에 빌드로 대균열에 도전하여 데이터를 남기는 것. 다시 한번 감사!

 

 

 

 

 

의역 및 오역 있습니다. 출처에서 원문을 확인하세요.

https://us.battle.net/forums/en/d3/topic/20758758090?page=3

 

위에 수치가 그대로 적용되지는 않겠지만

어느정도 근접한 느낌으로 상향 가능성이 있다는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