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올라온 메즈 영상과 조금 다른 형태인 점화 매얼음 법사입니다.


http://youtu.be/GalliTQKQJA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짬내고 피방가서 하는데 마우스 적응이 좀 힘들었네요.
집에서 쓰던 오토핫키를 안 가져가서 종종 메즈가 풀리려고 꿈틀꿈틀하면서 장판이 깔렸는데요 ㅠ
본래는 노랑 한마리만 남아도 손만 안 꼬이면 무한 메즈는 가능합니다 (정신이 피로하면 매크로 없이 힘든 부분)

사실상 솬부두님 저단 버스용 파티 만들고 하던 중 프로님이 오셔서 에폭으로 다 밀어버렸군요.
(보스전은 장난스럽게 하다 많이 죽어서 삭제)

집에서는 늙은 CPU가 버럭거리고 스테레오 믹스가 없어서 영상 촬영이 힘든 관계로 피방을 가야하므로 게으른 저에겐 힘든 일입니다.
이후 시간되면 서슬들고 화습이랑 2인 40단+++ 도는 영상도 올려볼께여 (이틀전 아는 화습(매우 심심해 보이는)님과 장난삼아 했던 2인 암살자 맵 40단 1트라이만에 깨버려서 의외의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바로 42단 트라이하려다 혼란마가 마중나오고 마감 2분 30초 전에 미로맵 한파 떠서 실패했지만..)

세팅은 이미지 첨부 하고 싶은데 서버 점검이 있어서 못 올립니다.

버프 : 감속지대 (공속10) 
디버프 : 요한+블랙홀+팔씨름(단독연산 피해30), 발화 (극확6), 4원소조합 (피해20), 잘듣독(피해10)

프로필 공속 : 40~43
정복자 공속 : 10
곡옥 공속    : 15
감속지대 공속 : 10

점화 매얼음 메즈 결과 노랑정예 메즈는 극비회 8(높은 자감) ,14(구뚜껑) 공속 63%, 극확 59% 이상 선에서 안정감 있게 가능한 것 같습니다.
43단 이상에선 강인함 올려도 푹찍이라 그냥 탱과 같이 가시고, 좋은 컴 사양에서 강인함 낮추고 주메즈 서리심장으로 하시면 됩니다. (프레임 드랍이 심해서 2구상만 있어도 5프레임 까지 내려오는 집과 달리 좋은 컴 사양에서 해본 결과 43+++ 이상에서도 암살자는 컨만 괜찮다면 날아오는 것도 얼릴 수 있기 때문에 괜찮다고 봅니다.) 

장점 = 날파리, 암살자에 강함
단점 = 혼란마, 타락천사, 껑충이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