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7-12 10:31
조회: 2,970
추천: 6
무한공력회복을 이용한 양손무기대봉.무한폭풍질주. 실험..
수도사에겐 질주도 아닌 무려 "폭풍질주"가 있으니...
단, 약해진 공격력을 보충하기 위한 극대확률, 극대피해 옵션아이템 세팅이 중요할 듯. (이건 바바도 마찬가지죠.) 생각과 동시에 이래저래 검색.. 1. 무한폭풍질주를 위해선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공력을 보충하기 위한 아이템 및 스킬 설정이 필요. 2. 공속이 빠르면 공력의 소모속도 또한 빨라지므로 공속추가 옵션은 배제. 제 세팅엔 지금 반지에 공속7%가 달려있습니다. 3. 이에 속도가 느린 양속무기로 대봉을 사용한다. 공력회복 2 이상 권장. 그래서 선택한 공력회복 아이템들 아이템으로 회복되는 공력 초당 8.08 사다보니 돈도 돈이고, 경매장에 마땅한 매물도 없어 2 미만의 것들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2 이상을 권장.
여기에 추가로 스킬로 회복되는 공력. 치유의진언 - 순환호흡 룬으로 초당 3 추가해서 11.08 여기에 다시 추가로 회복되는 공력이 기사단원의 고취 스킬(12%)과 수행자의 사명 패시브(25%)로 37% 위 %로 추가되는 공력량은 케릭터 상세 정보창에 표시는 안되는 듯 합니다만, 스킬제거하고 테스트해보니 공력회복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암튼 이렇게 세팅하니 초당 공력회복량은 대략 15.17 정도.
공력회복템으로 올리는 값이 충분치 않다면, 북풍 룬을 사용해서 소모공력을 줄이는 것도 방법. 공격력 등의 능력치가 충분하다면 패시브 스킬에서 '주도권'을 빼고 이속 10% 올려주는 걸 골라도 좋겠더군요. 정말 빠릅니다..ㄷㄷ 네. 이정도 되니 무한폭풍질주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력회복을 위해 이런저런 옵션들을 아무래도 포기하게 되었고, 낮아진 공력력에 몹잡는데 한세월이더군요.ㅎㅎㅎㅎ 제 평소 세팅으론 액트2까진 말뚝딜로 안죽고 클리어하는 정도인데, (졸툰쿨레 가기전 헬리콥터 도는 마술사..조합 더러우면 무빙 많이...) 잠깐 해본거기에 컨도 익숙하지 않긴 하지만, 이렇게 하니 몹 잡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눕기도 잘 하더군요. ㅠㅠ 위에 잠깐 언급한 것처럼 질주바바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극대 세팅이 좀 되고 나면, 할만 할 듯 합니다. 액트1가서 썩어가는 숲을 잠시 돌아봤는데, 정말 쉽고 빠르더군요. 필드 다 잡고 동굴 두개까지 한방에 그냥 달렸습니다. 이정도 만으로도 충분히 가능. 일단 쾌속진행이 가능한게 장점. 우클릭 고정으로 누르고 풍차 돌리기 하니....아주 편합니다. 천둥 등의 공력회복 스킬이 거의 필요없는 수준입니다. 폭풍질주 하는 중에도 1. 눈뽕 2. 휘몰기 스킬 사용이 가능하고, 두 스킬 한번에 사용해서 공력이 확 줄어도, 소모되는 공력보다 차오르는 공력이 많기에 전혀 불편하질 않습니다. 계속 공력이 소모되기에 공력소모당 피회복 옵션도 아주 좋구요. 적중시생명력회복이 아래 스샷처럼 400대 수준이지만, 초생과 소모공력당 피회복으로 피도 아주 잘찹니다. 멈추지않고 빠르게 달리는게 정말 재밌떠군요. 템만 좀 더 된다면......ㅠㅠ 아래 스샷처럼 이렇게 세팅하니 전체적인 능력치가 너무 낮아졌네요. 돈 좀 바르면 아주 재밌을 듯 합니다.
EXP
8,970
(96%)
/ 9,001
|
디아블로3 인벤 수도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1976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