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나이퍼
2015-06-01 21:03
조회: 26,518
추천: 79
구상 공속 계산기v2.4이후 다른 부분 있어서 재측정예정입니다. 궁금하신분은 쪽지로 주시면 해당 구간 다시측정해드리겠습니다. 기존 악사 DPS계산기에서도 확인가능하지만 편하게 확인하시라고 따로 빼서 고쳤습니다.
<구상 공속 계산기> 공속구간표 보는 것이 힘드신 분들은 아래 링크나 댓글에 있는 링크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dl.dropboxusercontent.com/s/tssk1q9g0h2gla2/ELECT-APS.html
사용방법은 무기의 공속선택하시고 자신의 스탯창의 공속증가%입력합니다. 그 다음에 아래와 같이 받을 수 있는 버프류 선택 하시면 됩니다.
초당공격회수(표기) - 게임상 자신의 스탯창에 표기되는 초당공격회수입니다.
초당공격회수(실제) - 게임상 실제로 발사되는 초당공격회수입니다. (이 부분만 확인 하시면 됩니다.)
초당공격회수(표기/이론) = 무기공속 * (1 + 무기공속%) * (1 + 공속증가%) 초당공격회수(표기/이론) = 1.4 * 1.00 * 1.51 = 2.6040발/초
초당공격회수(실제)은 초당공격회수(표기/이론)을 바탕으로 공속구간에 맞게 자동계산되어 산출 됩니다.
<실제 초당공격회수 계산법> 초당공격회수(표기/이론) = APS = 무 기공속 * (1 + 무기공속%) * (1 + 공속증가%)
frame length = floor(60/APS) -> floor( )는 ( )의 수의 소수점 자리를 버리라는 의미. ex) floor(23.xxx) = 23 (frame length는 자연수여야만 하기 때문에 소수점 자리는 버려짐)
초당공격회수(실제) = ticks per second = 60/frame length
ex) 위에 스샷대로 해서 계산해보면 frame length = floor(60/2.6040) = floor(23.04147) = 23(소수점 자리 모두 버림) 초당공격회수(실제) = ticks per second = 60/23 = 2.6087
이런식으로 해서 다음과 같은 공속 구간이 만들어 집니다. 초당공격회수(표기) f rame length tick frequency(실제) 2.22223~2.30769 26 2.3077 ticks per second 2.30770~2.40000 25 2.4000 ticks per second 2.40001~2.50000 24 2.5000 ticks per second 2.50001~2.60870 23 2.6087 ticks per second 2.60871~2.72727 22 2.7273 ticks per second 2.72728~2.85714 21 2.8571 ticks per second 2.85715~3.00000 20 3.0000 ticks per second 3.00001~3.15789 19 3.1579 ticks per second 3.15790~3.33333 18 3.3333 ticks per second
<공속구간표 & 요약> - 해당 공속이 되기 위한 필요 공속%표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my=post&l=762505
- 공속관련 세팅요약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0&my=post&l=763297
악사게시판에 올려놨는데 밀려서 참고하시라고 팁게에도 올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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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스나이퍼
https://dl.dropboxusercontent.com/s/d2ftpcfqkh7jc4t/DMG%28v2.4.1%29.html?dl=0 30....................7...............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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