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 시창 세팅*

 

<아이템>

 

머리 : 역병 (지 / 활 / 극확 / 홈)

몸통 : 역병 (지 / 활 / 시창피해 / 홈)

바지 : 역병 (지 / 활 / 방어 / 홈)

장갑 : 역병 (공속 / 극피 / 극확 / 재감)

신발 : 역병 (지 / 활 / 모저 / 방어)

         ㄴ  역병 지배자의 수의

              2세트 :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주위의 적 하나에게 시체창을 발사함

              4세트 : 뼈창,시체창, 시체폭발로 적중시키는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2%씩 최대 50%까지 감소. 15초 지속

              6세트 :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4000% 증가합니                                        다. 이와 더불어, 시체 창 및 시체 폭발의 공격력이 2000% 증가합니다.


어깨 : 시체의 속삭임 견갑 (지 / 활 / 시창피해 / 재감)

        ㄴ 시체를 소모하면 시체 창의 공격력이 3초 동안 25-30% 증가. 최대 20회 중첩

손목 : 천벌의 손목 방어구 (냉기피해 / 지 / 활 / 극확)

        ㄴ 신단과 수정탑에 가면 적 용사 하나 소환

허리 : 민병대 허리띠 (지 / 활 / 생퍼 / 재감)



무기 : 인검 (무공 / 피해 / 공속 / 재감)  -> 마부를 해보니 인검에는 최대정수증가옵이 붙질 않더군요...

        ㄴ 정예 괴물 무리 처치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8-10초 감소

보조 : 각성의벽 (냉기피해 / 지능 / 극확 / 재감) + 최대정수 증가



목 : 칼란의 지혜 (공속 / 극확 / 극피 / 홈)

        ㄴ 뼈 갑옷의 최대 중첩 5회 증가

반지 : 크리스빈의 선고 (공속 / 극피 / 재감 / 홈)

        ㄴ 느려진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 75-100% 증가. 기타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적에게는 이 효                                   과가 세 배로 증가

반지 :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 (공속 / 극확 / 재감 / 홈)

        ㄴ 자원을 소모하는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기술 하나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


보석 : 다이아(투구) / 토파즈(방어구) / 갇힌자(필수) / 신속(필수) / 용암(추천) or 난해(선택) or 제이(선택)



<카나이>


레일레나의 어둠고리최대 정수 1점당 자신의 공격력이 0.5% 증가하고, 뼈 쐐기가 적중한 적 한 마리당 2-5                         의 추가 정수 생성


레오릭의 왕관이 아이템에 장착한 보석의 효과가 75-100% 증가 (어깨/투구 옵잘뜬거 착용, 나머지 카나이)


왕실 권위의 반지세트 효과를 받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의 개수 1 감소 (최소 2개 필요)




<기술 , 패시브>




1. 기술

뼈갑옷 (탈골) : 이번 패치로 모션과 정수소모가 없어진 점을 고려하여 물몸인 역병세팅의 강인함과 크리스빈 반지효과를                  발동 시키기 위해 사용, 인검을 이용한 무한 기절 가능

뼈갑옷 (고통의 수확) : 기동성과 강인함 증가


시체창 (깨질듯한 손길) : 극확 증가


망자의땅 (얕은 무덤) : 시체 능력 사용시간 증가

망자의땅 (얼어붙은땅) : 해골지배 사용으로 황도궁이 훨씬 원활하게 돌아가므로 안정성과 크리스빈 적용 효과


뼈 창 (이빨) : 역병 4세트 효과 및 황도궁 발동 

        (강인함 및 재감을 위한것이니 룬은 딱히 상관없는데 이빨룬이 범위가 넓어 쉽게 효과보기 좋다고 판단)

해골지배 (집행자) : 2.6.1 추가 패치내용 변경으로 역병 4세트 뎀감효과가 시체창으로도 적용.

                      황도궁 쿨을 돌리기 위해 사용


피의질주 (증폭) : 재감 60% 이상시 인검, 황도궁 없이도 방어도 버프가 안끊김


포식 (식인) : 생명력 회복


2. 패시브

압도적인 정수 : 레일레나의 어둠고리 딜버프 증가


피는 힘이다 : 재감 증가


최후의 섬김 : 생존


되살아난 망자의 사령관 : 정수 소모 감소

홀로서기 : 강인함 증가


라트마의 방패 :  생존


죽음의 동력 : 기동성

--------------------------------------------------------------------------------------


이번 2.6.1 ptr 패치의 눈에 띄는 내용을 기반으로 세팅해보았습니다.


기존 역병의 화면을 꽉채우는 시창에 대한 로망을 가지셨던 분들도 적의 손가락 하나만 스치면 사망하던 역병세팅의 강인함 부족을 채워 좀더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황도궁을 이용해도 되지만 망땅이 워낙 쿨이 길어서 (민병대와 레오릭투구)를 이용해 재감 60%이상은 맞춰야 현탐없는 원활한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강인함을 더 채우고 싶으시면 딜은 충분하기때문에 목걸이(누른돌 > 칼란의 지혜)를 바꿔도 되고 보석(제이 > 난해or용암)을 바꿔도 괜찮습니다.

목걸이 칼란의 지혜, 보석 용암 고정입니다.


피의질주(이동기) 제외하고 싹다 헬퍼 켜둡니다.


시창외에 전부 모션이 없는 스킬이라 이동중 불편함도 전혀없고 상상 이상으로 편합니다.^^



<플레이 영상> 


1.일균


2.대균

영상도 수정해야 하는데 현재 ptr접속 오류때문에 (코드395000) 직접 플레이 해보진 못했네요...ㅜㅜ

참고로 저도 졸업템들이 아니라 대충 맞춘 세팅이기때문에 강인함과 재감만 충분하다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수 있을겁니다. (영상보시다시피 공격력 130만...)
테섭이어서 영상이 좀 뻑뻑한 경향이 없지않아 약간씩 보이는데 이대로 본섭으로 넘어온다면 렉없이 수월하게 플레이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고단으로 올라가려고 복제물(저수지)도 써보고 재감에 구애 받지않기위해 마법학자(죽음의선물),골렘지배(살점골렘) 등등 세팅해보았지만 아무래도 끊임없이 난사되는 시창을 보기위해선 지금 세팅이 가장 무난한듯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