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rox
2017-05-24 11:44
조회: 5,072
추천: 3
연구) 뼈 창 세팅클베 유저가 아니므로 머리로만...
[아이템] 머리: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극확/뼈창 피해 어깨: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활/재감/자감 다리: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활/방어도 손: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극확/극피/공속 or 재감 or 자감 발: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활/방어도/뼈창 피해 2)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주위의 적 하나에게 시체 창을 발사하여, 무기 공격력의 800%만큼 피해를 줍니다. 4) 뼈 창에 맞은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2% 감소합니다.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6)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30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몸통: 장송곡 판금 갑옷 : 지/활/생퍼 포식이 추가로 75~100%의 정수와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포식으로 정수 또는 생명력을 최대치 이상 회복하면, 최대치를 초과한 회복량은 3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허리: 데인티의 속박 : 지/활/방어도/생퍼 자신의 노화에 걸린 적이 있으면 받는 피해가 추가로 40~50% 감소합니다. 손목: 사신의 손목싸개 : 냉피/지/활/극확 생명의 구슬이 주요 자원을 25-30% 회복 목걸이: 지옥불 목걸이 : 냉피/극확/극피 반지: 크리스빈의 선고 느려진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100% 증가하고, 기타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적에게는 이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 반지: 원소 회동의 반지 4초 동안 단일 원소로 주는 피해가 150-200% 증가. 이 효과는 자기 직업에 해당하는 원소 중 비전, 냉기, 화염, 신성, 번개, 물리, 독의 순서로 순환 무기: 순환의 낫 (한손 낫)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보조: 잃어버린 시간 (성물) 냉기 기술이 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5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4~5%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카나이] 무기: 말토리우스의 석화된 쐐기 뼈 창이 이제 40의 정수를 소모하지만 공격력이 추가로 375~450% 증가합니다. 방어구: 서리불꽃 냉기 기술로 주는 피해 15-20% 증가, 냉기 기술이 50% 확률로 적을 빙결시킴 악세사리: 왕실권위의 반지 세트 효과를 받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의 개수 1 감소 (최소 2개 필요) [전설보석] 갇힌자 제이 신속 [액티브 스킬] 피 흡수 생성: 피해를 줄 때마다 정수 15 대상 적의 피를 흡수하여 무기 공격력의 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 흡수 사용 시 매초 총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피를 들이키는 자 (물리) 흡수하는 동안 40 미터 내에 있는 모든 생명의 구슬을 끌어당깁니다. 뼈 창 소모: 정수 20 목표를 관통하는 뼈 투사체를 소환하여, 관통하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50%만큼 피해를 줍니다. 결정화 (냉기) 적중한 적 한 마리당 3초 동안 적의 공격 속도를 20% 감소시키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3% 증가시킵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뼈 갑옷 소모: 정수 10 재사용 대기시간: 10 초 주위의 적에게서 뼈를 뜯어내 무기 공격력의 150% 만큼 피해를 주고, 적 최대 10 마리까지 뼈를 뜯어낸 적 하나당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키는 갑옷을 생성합니다. 뼈 갑옷은 6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제한 면역 (물리) 갑옷이 5 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하고, 모든 제어 불능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포식 60미터 내에 있는 시체를 섭취하고 시체 하나당 정수를 10 회복합니다. 식인 (물리) 섭취한 시체 하나당 생명력을 3% 회복합니다. 망자의 땅 재사용 대기시간: 120 초 5 초동안 모든 시체 능력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려 (물리) 망자의 땅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술을 사용할 때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노화 소모: 정수 10 마비의 저주를 걸어 30 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75%,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빌린 시간 (물리) 저주를 건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 감소합니다. [패시브] 죽음의 선물 시체를 섭취하면 20% 확률로 생명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홀로서기 방어도가 100% 증가하고, 졸개가 하나 활성화될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톱니 대상과 자신 사이의 거리가 2미터 증가할 때마다 뼈 쐐기, 뼈 창, 뼈 영혼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공격력은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라트마의 방패 망자의 땅이나 망자의 군대, 모사를 사용한 후 4초 동안 생명력을 잃지 않습니다. + 최후의 섬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모든 졸개를 섭취하고 생명력을 10%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이 지속 능력은 성공적으로 죽음을 피하면, 4초 동안 받는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활성화된 소환수가 없어도 죽음을 피하고 면역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 모든 소환수를 섭취하는 대신 소환수 한 마리당 생명력의 10%를 회복시키고, 강령술사의 생명력이 100% 회복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or 피는 힘이다 최대 생명력의 100%를 잃을 때마다 남은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기술을 한 번 사용할 때마다 한 번씩만 감소합니다. -------------------- 냉피 뼈 창 세팅 - 망자의 땅으로 뼈 창 스택 확보 - 노화+데인티로 강인함 - 노화 룬+신속으로 쿨감 - 포식(패시브로 구슬 생성) + 사신손목 + 피 흡수 로 엄청난 정수소모(발당 40) 충당 - 성물 및 서리불꽃 효과로 지속적인 군중제어 + 크리스빈 반지로 증뎀 / 원소 폭딜 |
디아블로3 인벤 강령술사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