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베 유저가 아니므로 머리로만...

[아이템]

머리: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극확/뼈창 피해
어깨: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활/재감/자감
다리: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활/방어도
손: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극확/극피/공속 or 재감 or 자감
발: 역병 지배자의 수의 : 지/활/방어도/뼈창 피해

2)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주위의 적 하나에게 시체 창을 발사하여, 무기 공격력의 800%만큼 피해를 줍니다.

4) 뼈 창에 맞은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2% 감소합니다.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6)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30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

몸통: 장송곡 판금 갑옷 : 지/활/생퍼
포식이 추가로 75~100%의 정수와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추가로 포식으로 정수 또는 생명력을 최대치 이상 회복하면, 최대치를 초과한 회복량은 3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허리: 데인티의 속박 : 지/활/방어도/생퍼
자신의 노화에 걸린 적이 있으면 받는 피해가 추가로 40~50% 감소합니다.

손목: 사신의 손목싸개 : 냉피/지/활/극확
생명의 구슬이 주요 자원을 25-30% 회복

목걸이: 지옥불 목걸이 : 냉피/극확/극피

반지: 크리스빈의 선고
느려진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100% 증가하고, 기타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적에게는 이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

반지: 원소 회동의 반지
4초 동안 단일 원소로 주는 피해가 150-200% 증가. 이 효과는 자기 직업에 해당하는 원소 중 비전, 냉기, 화염, 신성, 번개, 물리, 독의 순서로 순환

무기: 순환의 낫 (한손 낫)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증가하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보조: 잃어버린 시간 (성물)
냉기 기술이 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5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4~5%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카나이]

무기: 말토리우스의 석화된 쐐기
뼈 창이 이제 40의 정수를 소모하지만 공격력이 추가로 375~450% 증가합니다.

방어구: 서리불꽃
냉기 기술로 주는 피해 15-20% 증가, 냉기 기술이 50% 확률로 적을 빙결시킴

악세사리: 왕실권위의 반지
세트 효과를 받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의 개수 1 감소 (최소 2개 필요)



[전설보석]
갇힌자
제이
신속



[액티브 스킬]

피 흡수
생성: 피해를 줄 때마다 정수 15
대상 적의 피를 흡수하여 무기 공격력의 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피 흡수 사용 시 매초 총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피를 들이키는 자 (물리)
흡수하는 동안 40 미터 내에 있는 모든 생명의 구슬을 끌어당깁니다.

뼈 창
소모: 정수 20
목표를 관통하는 뼈 투사체를 소환하여, 관통하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50%만큼 피해를 줍니다.
결정화 (냉기)
적중한 적 한 마리당 3초 동안 적의 공격 속도를 20% 감소시키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3% 증가시킵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뼈 갑옷
소모: 정수 10
재사용 대기시간: 10 초
주위의 적에게서 뼈를 뜯어내 무기 공격력의 150% 만큼 피해를 주고, 적 최대 10 마리까지 뼈를 뜯어낸 적 하나당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키는 갑옷을 생성합니다. 뼈 갑옷은 6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제한 면역 (물리)
갑옷이 5 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하고, 모든 제어 불능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포식
60미터 내에 있는 시체를 섭취하고 시체 하나당 정수를 10 회복합니다.
식인 (물리)
섭취한 시체 하나당 생명력을 3% 회복합니다.

망자의 땅
재사용 대기시간: 120 초
5 초동안 모든 시체 능력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려 (물리)
망자의 땅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술을 사용할 때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노화
소모: 정수 10
마비의 저주를 걸어 30 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75%, 공격력을 20% 감소시킵니다.
빌린 시간 (물리)
저주를 건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 감소합니다.



[패시브]

죽음의 선물
시체를 섭취하면 20% 확률로 생명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홀로서기
방어도가 100% 증가하고, 졸개가 하나 활성화될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톱니
대상과 자신 사이의 거리가 2미터 증가할 때마다 뼈 쐐기, 뼈 창, 뼈 영혼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공격력은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라트마의 방패
망자의 땅이나 망자의 군대, 모사를 사용한 후 4초 동안 생명력을 잃지 않습니다.

+

최후의 섬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모든 졸개를 섭취하고 생명력을 10%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이 지속 능력은 성공적으로 죽음을 피하면, 4초 동안 받는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활성화된 소환수가 없어도 죽음을 피하고 면역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 모든 소환수를 섭취하는 대신 소환수 한 마리당 생명력의 10%를 회복시키고, 강령술사의 생명력이 100% 회복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or

피는 힘이다
최대 생명력의 100%를 잃을 때마다 남은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기술을 한 번 사용할 때마다 한 번씩만 감소합니다.


--------------------

냉피 뼈 창 세팅

- 망자의 땅으로 뼈 창 스택 확보
- 노화+데인티로 강인함
- 노화 룬+신속으로 쿨감
- 포식(패시브로 구슬 생성) + 사신손목 + 피 흡수 로 엄청난 정수소모(발당 40) 충당
- 성물 및 서리불꽃 효과로 지속적인 군중제어 + 크리스빈 반지로 증뎀 / 원소 폭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