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정말 한국인으로써 한국고질적으로 눈치밥, 이득충 개돼지가 많다고 생각하므로 정리해봅니다.

개인의 선택으로 개인이 책임을 지는겁니다.
보통 이런 말을하고나면 유난히 아 나도 꿀빨아야되는데! 나도! 나도! 이러시는데 
게임에서 허용하지않는 버그성 플레이를 반복적으로 이용+남용하여 공정하지못한 플레이(게임사는 이걸 악용이라 칭함)
하게될시 당근 영정입니다. 영정 안시키는 회사는 문제가 되는거죠 

그런데 웃기게도 이런 버그가 터져나가면

이상한 궤변을 늘어놓으시는데
너네가 버그 안고치고 출시했으니 인간인이상 성악설에 근거하여 우리는 그걸 악용하는게 당연하다.
애초 이런버그가 있는지도 모르는유저도 있을것이며 있다한들 신경도안쓰거나 겁나서 안쓰는유저는 인간이 아닌? 미토콘드리아인가봐요? 그리고 또한 모든제품이 완벽할수도 없고 완벽할리도 없죠. 그래서 이후 대책이나 대응이 중요한건데 분명 약관이나 일반적으로 개념제대로 박힌유저는 버그플레이하면 영정이나 제지당한다는건 다 아는사실인데요. 비약해서 비유해보면 모든 나라에서 법으로 범죄를 법으로 대놓고 직설적이고 직접적으로 막은항목은 없습니다?

그리고 고랭커들 상대적 박탈감 이야기하는데
애초에 디아3이해측면에서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혼자서목표잡고 그걸로 놀면서 즐길려하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니 다르겠지만
얼마나 자존감이떨어지면 즐기는목적의 게임에서 조차도 버그성플레이로 따라잡히거나 치팅된장난으로 개인이 달성한 목표가 허무해진다고 생각할정도면 애초 목표란것이 어디서 오는지 저는잘모르겠네요?
그리고 지금 시즌상태도 아니잖아요 그냥빠르게 악의성플레이어 영정때리고 버그수정하는게 맞다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