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던 플레이 영상-https://youtu.be/Go4PQ3hMy6g

-정복자-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56708

-아이템세팅-

-투구-
샤코를 대부분 많이들끼시는데 좋긴하지만 없는 분들은 안다리엘 그것도없으면 신살해자투구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수있으며, 이빌드는 안다리엘에서 나오는 독발을 이용하여 휘감는 불길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해 안다뚜를 활용합니다. 특히 휘감는 불길 위상 밑에보시면 적이 체력이상의 지속대미지가 있을시 연소딜이 최대100%증가한다고 되어있습니다.

현재 화염구 행적이 50%이고 독발 자체가 20%이면 10퍼센트로 나가는것인데, 버그인지 아니면 설계자체가 그렇게되어있는지는 모르지만 상급화염구 사용시 연소딜10퍼를 직접데미지로 바꾸고나면 화염구+연소딜 직접데미지 이런식으로 합연산 딜이아닌 각각 다른 딜로 체크가 됩니다.
이때 행적도 따로 적용이 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발동률이 좋으며 거기다 계몽장갑으로인해 초반에 안터지더라도 후속타에서도 잘나옵니다. 
거기다 이리저리 버프먹은 화염벽 딜(8초40~50만)이랑 독발 초당 3천(5초에 만5천)을 이리저리 버프먹으면 딜량또한 화염벽과 비슷할정도의 딜을 선보입니다. 영상에서도 보시다시피 연소딜은 그닥 좋지는 않지만 독발에 의해 검붉은 피가 상당히 많이 보이는게 절반은 독발에 의한 딜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거기에 안다리엘 흡혈+온기2포인트로 피가 없을시 보호막 생성 한번으로 피를 빈사에서 건강상태까지 돌리는데 그렇게 많은 시간이 걸리지않습니다.
-신발-
고유신발을 선택하라하면 에수를 선택하겠지만 굳이 필요치는 않은 빌드입니다.
오히려 이속/부상피감/마감/방어기술에 공통의 비참위상을 이용하여 스턴 및 이동불가를 뿌려주는것이 사냥에 큰 이득을 볼거같으며 정예적 저지불가가 상당히 거슬리신다 착취자도 좋습니다.
-목걸이-
방어 기술/재감 필수 나머지는 선택
-반지-
크팔없으면??->전설 가능(자만하는 위상/분쇄하는 칼날 위상)
크팔 대신 별반지도 훨 좋음(저는 없어서;;)

-마법부여-
소각과 화염탄....

상당히 생소하죠...소각을 마부에 넣다니?!?! 그쓰레기를?!?!
이영상을 보시면 이해되실겁니다.
이번빌드가 탄생한 계기인거같습니다.
흔히 소각을 사용해야만 큰불위상이 적용된다라고 알고있었는데,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33/24115
여기 글을 보고 테스트를해보니 소각을 마부하니까 연소딜이 뻥튀기된 상태에서 그대로 유지된다라는 연구결과로 인해 그럼 타격과 연소를 동시에 해보자!!!화염탄마스터!!!거기다 마부한 화염탄을 좀더강하게!!마법 부여 전문가!!하면 
화염탄 마법부여 딜이 8초당 10만이 됩니다. 
영상에서는 5만부터시작되던데 마을에서 2만 필드3만 멍청한 소각놈때문에 5만부터 시작됩니다 이리저리 뻥튀기하면 10만...그런데 11만은 왜 나온거지??암튼!!
통통구 한방에 화염벽 하나쓰는거와 비슷한 딜이나옵니다. 진정한 하이브리드 딜을 뽑아내기... 참 쉽죠??

항상 정리가 안된상태에서 올리자!!라는 식이라 상당히 보시기에 껄끄럽다는거 저도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영상도 최대한 넣어보기도했습니다. 시즌2때부터 연소딜에만 몰두하다보니 이것저것 연구를 많이해봤지만 이번 통통구는 상당히 신선한 충격을 준 빌드였습니다. 항상 직접타격 or 지속대미지 따로두고 생각을 해왔었는데 이 빌드를 통해 연소쪽 연구결과하나를 가지고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