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슬에서 몹을 사냥해야 하는데 왜 재료가 필요하냐고
한번 잡고 말면 되는 겜이면 이해를 하는데
이건 존나 수십 수백번 노가다가 필요한 폐지겜인데
저 소환 재료 얻으려고 의미 없는 삽질을 반복해야함.
악의적으로 플레이 타임 늘리려는 걍 개양아치짓임.

그놈의 로테좀 그만하고 싶다. 1번 넣으면 4번 돌 수 있는 압도적인 효율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데. 왜 파티 모으는데 시간써서 친추하고 돌아야 하냐고 이게 제일 거지같음.
아까 말했듯이 수십 수백번 이 짓을 해야함.

바르샨부터 의미도 없는 재료에 가짓수만 늘여뜨려서 각각 다 집어 넣어야 하는것도 개같이 불합리함. 지옥물결을 상향하면서 상대적으로 강철이 얻기 쉬워진건 맞지만 이전에 지옥물결 1시간마다 열릴때 생각해보면 개병신짓이 아닐 수 없음. 바르샨 또한 그에 상응하는 버프가 있었어야 함.

이전 개발자 인터뷰에서 봤는데 겜 중에 맵 오버뷰를 왜 넣지 않냐고 하니까 그러면 유저들이 너무 맵만 쳐다볼 것 같다. 이지랄로 답변했던거 보면 이새끼들은 그냥 유저를 지들이 의도한대로 느끼고 움직여야만 하는 일개미 수준으로 밖에 생각을 안함. 맵의 경치나 그래픽을 유심히 보고 싶은 유저는 시키지 않아도 그렇게 함. 그사람은 그게 재미니까

근데 똑같은 길을 100번 200번 지나는데 매번 유저가 그 경치를 억지로 관찰해야만 하나? 최소한의 선택의 여지도 주질 않음. 지옥물결 돌 때 어디에 여제가 있고 강철, 수수상자 확인할때마다 맵 누르는 일이 즐겁진 않을거임.(예전에는 맵에 뵈지도 않아서 헬타이드 들어가서 일일히 대조하고 그랬음)

한아비같은 우버 고유도 내구성 무시옵이 사라지면서
다른 것으로 대체를 하던지 안보이는게 버근지 뭔지,
명품화할때 씹히는 병신같은 일만 봐도 일을 얼마나 개대충하는지 진작 알았지만 다시 금탄함. 일주일째 방치를 하고 있는것까지.

타직업 부캐 담금질로 본캐 장비 담금질 되는건 이제 다들 아시죠? 야만 무기에 극대화나 취약피해 옵션 달 수 있습니다. 이 짓하려고 부캐 도적까지 키워야 하나 고민했던 지난 이틀간자신이 정말 한심하게 느껴졌음. 뭐 할 사람은 하셈. 누가봐도 버그지만 고치지 않을 수도 있겠지. 시즌1 지옥물결 샤코, 알 사람은 알거임.

직업밸런스나 나락에 관해선 말꺼내기도 싫음.. 후 시발

이새끼들의 세뇌에 가까운 개똥철학은 개병신 사이비종교집단에 불과함.

두서없이 쓰다보니 글도 길어지고 주제도 많이 벗어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