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아이템들의 희소성(?)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방어 기재스킬들과 패시브를 알려주는 느낌임.

도붕이들 회피 60퍼 향해가고있고,

야만은 소수만 쓰던 철갑이랑 극의의 함성쿨감컨,

강령은 미스트와 몸빵꼬붕들로 내세우고,

법사는 원래ptr에선 무한에 가까운 화보컨셉이었을거같음.

드루는 대방이 컨셉으로 보여짐. 방어구 담금질에 사용할만한게 보호막추가 외엔 안보임.

왜냐, 기존에 레지가 딸려서 뭘 못하던 클래스는 거의 없음. 방어도도 9230으로 낮춰버린걸 보면.

그러면 피통관련 규제와 선입견의 재 해석 만 남았는데, 유독 다른클래스보다 드루가 나은건 회복력이랑 추가보호막임.

지속력이 좀 문제긴 한데, 이건 위상으로 커버해야함.

대방 위상이 두갠데 하나는 지속시간 2초 추가고

하나는 생성시 여태 잡은 몹에 비례해 최대 보호막 2배 증가옵션임.

사실 고유 쓰기전까지 둘다 썼으나, 자연쓰는 대방은 지속시간을 늘려서 무한 대방빌드가 정말 좋음.

근데 뎀감이 문젠데………….. 이거 해결해주실 용자분 구함.

정점으로 잡몹구긴은 무한 유지는 한다고 치는데 보스에서 어케처리하는게 좋을까요?

영혼은총부터 만용 새벽바지까지 다 써보고 있는데 피해감소 돌파옵션에 담금질 3크리 뜬 ptr전용 중독 50퍼 피감갑옷이나 50퍼 근피감 외엔 답이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