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연구중이지만 인장 던전 뺑뺑이 지루해서 올려봅니다. 25단까지 대충돌고 맥시멈은 어디까지 가능한지 아직 솔플은 안돌려서 모리겠고.. 연구 가능성이 많지만 솬수는 이렇게 컨셉을잡는구나 하고 생각하세요.. (모든 빌드 사이트에 아직 이거다 싶은 솬빌드가 없는 이유기도함..)

https://www.youtube.com/watch?v=pdty0nhmwgw&t=212s

플레이 스타일은 이거참고하시면 되고 여기서 살짝 현재는 세팅을 바꾼거라 딜은 더올라갔습니다.

기본 컨셉 솬수로 라인을 만들어서 전 그사이에 껴서 뼈창으로 전투한다가 기본이며
가시데미지로 보조도 하고 그로인해 쿨기 + 궁극기 랄게 없는 빌드가 됩니다.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4418

스킬 빌드는 위와 같고. 솔직히 평타는 쓸일이 0.1%밖에 없어서 다른데서빼서 스킬하나 기용하셔도 됩니다.
(심심해서 추적 시폭 장갑 으로 써봤는데 화면 가려서 영 -_-.. 게다가 물리딜 기반 이라 딜도 애매합니다.)


현재 스펙은 이와같으며. 반지와 정복자 노드로 인해 정수는 225 까지 올라갑니다.

스킬은 뼈파 + 뼈창 + 가시 철과 + 해골 + 골렘 + 피의 안개 6개 쓰고있으며


솬수 세팅 정복자 코어 세팅

1. 이 세팅의 주안점은 어떻게하면 시체가 넘치게 할것이냐를 해결하고 정수를 어떻게 회복 할것이냐에 대한 제
나름의 답중에 하나입니다. 정답은 없어요.

   각 한개씩 어떤 매커니즘인지 설명 드립니다.
    1) 시체 생산 - 패시브 스킬트리를 통해 꽁시체 생산, 해골 수확자자가 시체를 뜯어내는걸로 생산, 죽이면 
       나오는거1, 솬수 다죽어서 긴급땜빵할때.. 피의안개 시체3개까지 악착같이 시체를 뽑아내는 근성..
       근접 거리 많은 시체로 인한 문양 딜 부스팅이 포인트입니다 시체를 핥아 먹으면 안대요 언제나 시체는
        넘쳐야 합니다.

    2) 정수 회복 - 노코스트 가철을 새로운 적에게 뿌릴때마다 정수겟, 시체를 먹으면 정수겟(해골 살리기 사용)
        취약 발린적에게 뼈창을 난사해 50정수 회복(몹많은때 난사하면 그럭저럭 잘터집니다. 뼈창시 정수 회복
       써도 무방한데 저한텐 저게 나름 잘터져서 유지중 정수를 50이상 유지하면서(즉 시체를 빨꼬 저주뿌려가면서)
        뼈창을 섞어주는 스타일 인겁니다.

     3) 가시고유 갑빠나온김에 세팅해본건데 본체 가시뎀이 1.2만인 현재(솬수론 30%이전) 3번째 홈 문양으로 
           

마지막으로 얘를 기용해서 더업예정입니다.
   여기서 위상중 가시데미지가 광역을 주는게 있는데 이게 솬수에 아무리 바도 적용 안되는거 같아서 애매합니다.
 그래서 세팅을 바꿧습니다 아시는분 댓글 주세요.(설마 이세팅을 테스트해본게 저말고 있을거라 생각지도 않지만 ㅋㅋㅋㅋ)

무기는 가시 세팅으로인한.. 위상2개 부족으로 검방을 추천드리고

마지막으로 제템세팅 보시 겠습니다.



방패를 쓰는이유는 기본 가시가 있고 블럭이 붙어 있어서이며 거의 전투를 전위 해골 골렘 바로뒤여서 그렇습니다.


PS. 솬수 궁극 패시브는 현재의 네크상태로는 못써먹을 상태입니다. 3초이상 안맞아야하는데 어그로 시스템이 쳐돌아서 -_-.. 저주만 날려도 날패러 뛰어옵니다.( 심지어 파티플레이시 바바가 도전외침을 외쳐도 네크패러 뛰어오는 정예..ㅋㅋ 미쳤냐고) 그리고 어차피 쫄공속 극한으로 땡겨바야 딜상승엔 영향안크고 오히려 해골 공속 올라가서 정수 수급만 + 되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골화정수. 솬수반 뼈창반 하이브리드니까요 .

PS2. 수확자해골 법사 해골 어느걸 3으로 잡냐는.. 취향에 따라고르세요 전 더많은 시체.. 를 원해서.. 한구라고 더뽑을라고 수확자3 법사2 입니다.. 정수를 원하시면 법사 3 하시면 됩니다. (목걸이에 넣으면 +1 되는거 다들 아시죠?)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