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blizzard.com/en-us/diablo-immortal/24078319/slaughter-beyond-the-precipice-of-horror

내용이 많아서인지 화면으로 캡쳐가안되어 링크와 글로 대체합니다 그림까지 보고싶으신분은 링크로 들어가셔서 번역누르시면됩니다



디아블로 불멸
공포의 절벽 너머의 학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2024년 3월 25일
공포의 절벽 너머의 학살
지옥의 군단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모험가. 2024년의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인 공포의 절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궁극적으로 공포의 군주 자신의 귀환을 기념하는 일년 내내 유쾌하게 어두운 도전, 풀기 위한 새로운 엘리트 탐구, 수여할 새로운 전설적인 보석, 영웅의 여정의 새로운 장, 그리고 당신의 길을 우아하게 파괴할 수 있는 많은 추가 콘텐츠로 구성된 Unmaking의 시대를 소개합니다.

불타는 지옥의 장군들은 그들의 가장 영리한 마법을 발휘했다: 시간 자체를 바꿀 수 있는 능력. 3월 27일부터, 유지 보수 기간 동안 모든 유럽 서버의 서버 시간이 한 시간 앞당길 것이다.

이전 콘텐츠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3월 26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버 유지 보수가 있을 것입니다. 오세아니아, 중국,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및 유럽 서버의 PDT, 그리고 3월 27일 오전 1시부터 오전 3시까지 아메리카의 서버를 위한 PDT. 유지 보수가 끝난 후, 아래에 언급된 모든 항목은 공개될 것입니다. 이후에 공개될 모든 콘텐츠에 대한 구체적인 날짜는 아래에 제공됩니다.

새로운 테러가 기다리고 있다: 2024 로드맵

2024년에 디아블로 불멸의 상황이 뜨거워지고 있다! 새로운 악마의 위협은 진홍색의 지평선 바로 너머에 있으며, 당신은 그들을 진압하기 위해 지옥 같은 도전을 극복해야 할 것이다. 모험가들은 디아블로 우주에 새로운 클래스의 맨틀을 들고, 2주년 기념 행사에서 보상을 받고, 공포의 제왕과 맞서기 위한 한 쌍의 주요 퀘스트에 착수할 것이다. 그 동안, 강력한 영원한 장비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하는 일련의 강력하고 게임플레이 중심의 활동인 Unmaking의 시대는 일년 내내 펼쳐지는 엔드게임에 새로운 모험을 가져올 것이다. 이것들은 우리가 당신을 위해 준비한 것의 맛일 뿐만이에 합니다. 올해 내내 출시되는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의 로드맵을 참조하십시오.



코덱스

Unmaking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데커드 케인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가 풀리다

테러 균열

계속되는 대수의 열쇠: 테러 에센스

망각의 기둥

헬슬레이어 현상

영원한 장비

운명의 얽힘: 새로운 1대1 결투

새로운 전설적인 보석

영웅의 여정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세요

헬라이즈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챔피언의 표창을 받으세요

돌아오는 이벤트

기능 업데이트

지역별 게임 추가

버그 수정

언메이킹의 시대가 다가와 있다.

공포의 군주는 다시 한 번 성역에 그의 시야를 정했다. . . 침략이 소집되고 있다. 그의 등에 무시무시한 보병의 무자비한 힘으로, 디아블로는 성역의 바로 그 구조를 찢으려고 한다. 악마의 바퀴가 움직이고 있다; Unmaking의 시대가 시작되었다!

당신의 집이 디아블로의 지배를 받지 않도록 하세요. 악을 물리치기 위해 새로운 영원한 장비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힘을 악어내세요. 이 절묘한 악마를 정복하는 도구들 중 일부는 영원한 갈등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일년 내내 출시되는 다양한 에이지 오브 언메이킹 활동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활동 중 첫 번째는 테러 리프트, 망각 기둥, 헬슬레이어 바운티이다.

맨 위로 돌아가기

데카드 케인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가 풀리다



성역의 미래의 태피스트리는 아주 약간 펼쳐지며, 피 묻은 역사의 연대기에 새로운 장을 새기고 있다. 새로운 엘리트 퀘스트인 Tempered Instinct는 이제 Westmarch의 Adventure Seeker인 Tait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스트람에서 젊은 시절부터 디아블로 II의 사건을 통해 데커드 케인의 과거를 아우르는 모험을 떠나, 그는 그림자 같은 위협을 추구하고 자신의 직관의 무게로 고군분투한다.



맨 위로 돌아가기

테러 리프트



Unmaking 시대의 또 다른 전조인 Terror Rifts는 디아블로의 군대가 공격을 시작하는 스파이크된 관문이며, 성역의 표토에서 터져나온다. 당신은 들어오는 침략자들을 막기 위해 이 지옥 같은 현실의 비행기로 용감하게 모험해야 합니다.

테러 리프트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그리고 서버 시간으로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활성화될 것이다. 각 블록 동안, 3개의 구역이 무작위로 침범될 것이며, 하나의 테러 리프트 포털이 30분 간격으로 구역에 나타날 것이다. 활성 테러 리프트 포털이 있는 구역은 세계 지도에 표시됩니다. 들어갈 포털을 추적하세요.



내부에서, 잔인한 괴물의 무리가 당신을 반대할 것입니다. Stygian Fragments로 알려진 빛나는 붉은 천체를 얻기 위해 그들을 잘라내세요. 쓰러진 적들로부터 200개의 조각을 모은 후(진행 막대를 통해 표시됨), 스티기안 첨탑을 정찰하세요. 이 뾰족한 비콘 중 하나에서 필요한 조각을 희생하는 것은 더 강한 상대와 일대일 싸움을 시작할 것이다. 이 적을 토플하면 보상 상자가 부여된다.1



스티기안 조각을 수집하고, 스티기안 첨탑에서 희생하고, 보스를 물리치고, 보상 상자를 요구하세요. 보상 상자를 포함하여 더 풍부한 보상을 위해 13분 안에 가능한 한 여러 번 이 과정을 완료하세요. 테러 리프트당 나타날 수 있는 최대 4개의 스티기안 첨탑이 있으며, 실행당 최대 보상 상자를 받기 위해 4개를 모두 활용하십시오.

테러 리프트에서 일주일에 최대 10번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오전 3시에 서버 시간으로 재설정됩니다. 모든 주간 보상을 받으면, 테러 리프트를 계속 실행할 수 있지만 적의 드롭만 얻을 수 있습니다.



솔로 또는 최대 네 명의 다른 그룹과 함께 성공적인 달리기는 모든 성역에서 가장 희귀하고 탐나는 아이템인 영원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지옥의 힘이 달리는 동안 당신을 추월한다면, 당신의 조각의 절반은 떨어질 것입니다. 부활 후, 당신은 떨어뜨린 조각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계속되는 대식의 열쇠: 공포의 본질



테러 에센스는 망각의 기둥과 헬슬레이어 현상금에 참여하는 데 필수적인 아이템이다. 테러 에센스는 스티기안 스파이스가 제공하는 보상 상자에서 나올 수 있다. 영원한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위해. 항상 테러 에센스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부족하거나 너무 많은 것을 발견하면, 에센스는 윈턴의 그랜드 마켓에서 플래티넘을 위해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망각 기둥



망각 기둥은 Unmaking의 시대의 절정 도전이자 가장 노련한 악마 학살자를 위한 궁극적인 용기의 시험이다. 망각 기둥을 활성화하려면 테러 에센스와 인페르노 난이도 I 이상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맥박이 뛰는 전투를 위해 장착된 숙련된 모험가들은 이 힘의 시험에서 가장 잘 될 것이다.



망각 기둥은 각 구역에서 테러 균열이 발생하는 곳 근처에서 찾을 수 있으며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다. 인벤토리에서 테러 에센스를 사용하여 기둥의 위치를 예측하세요. 거기로 가서 자신을 단련하세요. 과급된 괴물이나 아마도 금에 미친 고블린의 파도가 당신을 돌진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점점 더 활발한 공격자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며, 시계가 다 떨어지기 전에 그들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성공한다면, 영원한 장비와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당신의 전리품이 될 것입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헬슬레이어 바운티



디아블로의 증가하는 영향력은 성역의 일부를 악몽 같은 지옥으로 만들었다. 그들의 집이 어둠의 세력에 의해 천천히 추월되는 것을 목격하면서, 보통 전쟁 중인 불멸자와 그림자는 그들의 공유된 적과 계약을 맺었다. 하나 와, 모두 와! 새로운 헬슬레이어 바운티에서 진심 어린 위협을 제거하기 위해 두려움 없는 전투기가 필요하다.



인페르노 난이도 I 이상의 그룹 또는 솔로 슬레이어는 하나의 테러 에센스 비용으로 4개의 정상적이고 활동적인 바운티를 바운티 보드의 헬슬레이어 바운티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금을 결합하면 Hellslayer Bounties는 전형적인 현상금보다 4배 더 가치가 있다. 하지만 이것은 위험-예상 증가된 생명 유출과 당신의 진행을 방해하는 다른 효과 없이는 오지 않습니다. 완료되면, 바운티에 나열된 구역으로 여행하고, 헬슬레이어 바운티 포털을 찾고, 더 관대한 스타일의 Oblivion Pillars 게임플레이로 악랄한 무리에 맞서세요.



저주받은 사람들의 계급을 얇게 함으로써 성공을 달성한다면, 네 개의 정상적인 현상금에 대한 코덱스 크레딧과 영원한 장비를 보상할 수 있는 보상 상자가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헬슬레이어 바운티는 테러 에센스를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잠재적으로 영원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영원한 장비

오랫동안 잊혀진 힘은 영원한 장비의 형태로 재발견되었다. 이 새로운 아이템 유형은 성역에서 가장 희귀하고 강하다.

영원한 장비:

테러 리프트, 망각 기둥, 헬슬레이어 현상금에서만 떨어질 수 있다.
기존 Affixs 풀에서 2개, 새로운 Class-specific Affixes 풀에서 2개를 포함한 3개의 속성과 4개의 Magic Affixes를 포함합니다.
모든 기본 슬롯의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또는 조상의 특성을 포함할 수 있다.


큰 힘이 온다...

56개의 부착으로 구성된 새로운 풀. 이 어픽스는 테러 리프트, 망각 기둥, 헬슬레이어 현상금에서 떨어지는 1-3개의 마법 어픽스가 있는 아이템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창의적인 클래스 빌드를 만들고 기존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이 새로운 힘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빨리 보고 싶습니다. 여기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야만인

회오리바람: 회오리바람 범위가 8% 증가했다.
불사한 분노: 불사한 분노는 부정적인 영향 지속 시간을 20% 감소시킨다.
스프린트: 스프린트는 이제 녹백, 추위, 감속에 대한 면역력을 25%의 확률로 제공한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는 0.5초마다 폭발을 일으킬 확률이 20%이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도약: 도약은 이제 스킬 사용 후 3초 동안 피해를 10% 감소시킵니다.
고대인의 망치: 고대인의 망치는 기절한 적에 대한 치명적인 타격 피해를 40% 증가시킨다.
분노의 전하: 분노의 전하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동된 미터당 0.02초 감소하여 최대 4배까지 쌓입니다.
클리브: 기본 공격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하여 최대 4배까지 쌓입니다.
블러드 나이트

혐오: 혐오 동안 부정적인 영향의 지속 기간은 20% 감소한다.
사이펀 블러드: 이동 속도 8% 증가.
Sanguinate: 재사용 대기시간이 대시된 미터당 0.02초 감소하여 최대 4번까지 쌓입니다.
움브랄 랜스: 기본 공격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다중 표적 기술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박쥐 떼: 범위가 8% 증가했다.
윙윙거리는 스트라이크: 범위가 8% 증가했다.
밤의 덮개: 밤의 덮개는 공격 속도를 8% 증가시킨다.
꼬치: 3초 동안 8%의 갑옷 침투를 적용합니다.
십자군

무승부와 쿼터: 무승부와 쿼터는 이동한 2미터마다 폭발 피해를 일으킬 확률이 10%이다.
떨어지는 검: 떨어지는 검은 당신을 따라가고 적에게 피해를 주는 1개의 추가 검을 생성합니다.
봉헌: 피해를 5% 줄인다.
신성한 깃발: 신성한 깃발은 당신과 가까운 동맹국의 공격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비난: 비난은 생명력이 30% 미만인 적에게 25% 더 많은 치명타 피해를 줍니다.
쉴드 충전: 쉴드 충전은 이동된 미터당 0.0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입니다.
스피닝 쉴드: 기본 공격이 적을 공격하면 스피닝 쉴드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빛의 컨저레이션: 빛의 컨저레이션 동안, 당신의 이동 속도는 8%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대담한 스윙: 쿨다운은 미터가 움직일 때마다 0.02초 감소하여 최대 4번까지 쌓입니다.
노크백 샷: 노크백 샷은 적과의 거리 각 미터당 최대 6미터까지 3%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멀티샷: 기본 공격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임팔레: 임팔레는 이제 칼날이 1개 더 있다.
스트라페: 스트라프는 이제 15%의 확률로 추가 볼트를 발사하여 공격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복수의 비: 범위가 8% 증가했다.
센트리: 15%의 확률로 추가 볼트를 발사하여 타격을 입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회전 차크람: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개의 회전 차크람이 당신 주위를 회전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승려

빛의 파도: 빛의 파도는 목표물에서 3미터 미만일 때 치명타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신비로운 동맹국: 신비한 동맹국이 끝나면, 즉시 부활할 확률이 15%이다.
세븐 시드 스트라이크: 세븐 시드 스트라이크는 콤보를 촉발할 확률이 15%이며, 최대 4번까지 쌓인다.
미스틱 스트라이크: 미스틱 스트라이크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동한 미터당 0.04초 감소하여 최대 4회까지 쌓입니다.
선의 방패: 10% 증가.
플라잉 킥: 기본 공격이 적에게 부딪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내부 성역: 내부 성역은 기술 영역 내에서 회피 등급을 7% 증가시킨다.
폭발하는 손바닥: 출혈 상태의 적에게 가해지는 폭발하는 손바닥 피해는 상태를 제거하지 않고 폭발을 일으킬 확률이 5%입니다.
네크로맨서

골격 마법사: 이제 어둠의 저주 방패를 사용하여 피해를 흡수하고 최대 4배까지 쌓입니다.
명령 골렘: 크기가 10% 증가하여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 범위를 10% 확장합니다.
명령 해골: 이제 10%의 확률로 추가 생성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캡을 조정합니다.
개발자 노트: 한 번 두 번 쌓으면 상한은 4에서 5로 변경됩니다. 3번 4번 쌓으면 상한은 6으로 변경됩니다. 죽은 선장의 상한은 2로 변경됩니다. 죽은 마술사의 상한은 사슬이 해제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시체 랜스: 시체 랜스는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뼈 벽: 범위가 8% 증가했다.
Wraith Form: Wraith Form 쿨다운은 미터 이동 시 0.02초 감소했습니다.
본 스피릿: 범위가 8% 증가했다.
뼈 스파이크: 뼈 스파이크는 6초 동안 15% 느린 효과를 적용합니다.
마법사

얼음 갑옷: 얼음 갑옷은 이동 속도를 8% 증가시켜 최대 4배까지 쌓인다.
텔레포트: 텔레포팅은 이동된 미터당 재사용 대기시간을 0.02초 단축시켜 최대 4배까지 쌓인다.
비전 토렌트: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개의 비전 발사체가 당신 주위를 공전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신비한 바람: 범위가 8% 증가했다.
붕괴: 레이는 1 증가했다.
유성: 유성은 3초 동안 적에게 8%의 피해를 증가시켜 최대 4배까지 쌓인다.
아이스 크리스탈: 이제 1개의 광선을 더 굴절한다.
라이트닝 노바: 라이트닝 노바는 3초 동안 공격 속도를 8% 증가시킨다.
맨 위로 돌아가기

운명의 얽음: 새로운 1대1 결투

당신의 마크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세요. 칼날, 창, 칼, 물약을 그리세요. 결투가 곧 시작될 것이다.

레벨 60 이상의 플레이어는 이제 단일 전투 결투에서 동료 모험가들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마치 훈련장으로 가서 상대를 결투에 초대하세요. 동료 전투원이 당신의 싸움 요청을 수락한 후, 결투는 경기에 할당된 총 60초로 시작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성공적으로 죽거나 60초 카운트다운이 끝났을 때 결투가 이긴다. 결투가 타이머로 끝나면, 건강 비율이 높은 선수가 승자로 선언된다.

전리품은 승자에게 간다. 결투의 승자는 상대의 패배 정보를 기록하는 특별히 표시된 귀를 받게 되며, 그들이 성공적으로 파견된 시간을 표시한다. 연속으로 두 번 이상의 결투에서 이길 수 있다면, 하루가 끝날 때 재설정되는 연속 행진을 나타내는 마크를 받게 됩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새로운 전설적인 보석

새로운 전설적인 보석이 등장했다. 이 보석으로 실험하여 시너지를 발견하고 캐릭터의 빌드를 불타는 지옥의 불꽃처럼 불타오게 하세요. 각 보석의 아래 값은 랭크 10의 힘을 반영합니다.



혜성의 눈물 (두 개의 별 보석): 채널 기술을 유지하는 매초마다, 무작위 적에게 32%의 기본 피해 + 120을 입히는 2개의 불가사의한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당신의 채널 기술은 6%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Misery Elixir (One-Star Gem): 당신이 가하는 해로운 영향의 지속 시간은 24% 증가합니다. 해로운 영향으로 고통받는 적들에게 주는 피해는 2% 증가합니다.



로일링 결과(파이브 스타 젬):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떠들끓는 분노로 보내며, 그 동안 치명타 확률이 42% 증가하고, 치명타는 3초 동안 36%의 기본 피해로 근처의 적을 태우는 불타는 폭발을 일으킨다(폭발은 1초에 한 번 이상 발생할 수 없습니다). 끓어오는 분노는 20초에 한 번 이상 자주 촉발될 수 없다. 불타는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합니다.

드롭 테이블을 수정하세요

서버 시간으로 2024년 3월 27일 오전 2시부터 2024년 4월 17일 오전 2시 59분까지, 플레이어는 엘더 리프트를 실행할 때 전설적인 크레스트에 대한 수정된 드롭 테이블을 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5성급 전설의 보석을 드롭으로 받을 때마다, Roiling Consequence가 될 확률이 50%입니다.



전설적인 보석 재판

젬 트라이얼은 플레이어가 새로 출시된 전설적인 보석을 무료로 시험해 볼 수 있도록 돌아왔다. 서버 시간으로 2024년 3월 27일 오전 2시부터 4월 17일까지, 플레이어는 윈턴의 그랜드 마켓플레이스에서 트라이얼을 찾을 수 있으며, 여기서 전설적인 보석의 힘에 대해 읽고 보석의 일회성 사용 트라이얼을 활성화하여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재판은 새로운 Roiling Consequence Five-Star Legendary Gem을 특징으로 한다. 젬 트라이얼은 시간 제한이 있으며, 전투 등급이나 공명도를 높이지 않으며, 경쟁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영웅의 여정의 새로운 챕터를 시상하세요

레벨 55 이상의 플레이어 또는 냉동 툰드라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이 주요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영웅의 여정의 5장과 6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전 장을 완료하지 않고는 다음 장에서 활동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편리한 보상과 Wilderness Unveiled Portal Cosmetic을 획득하면서 디아블로 Immortal의 최신 추가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작업을 진행하세요.

다음 보상을 검토하려면 각 개별 장을 완료하세요:

제5장

30 지망자의 열쇠
900 힐트
1 경계 전설의 문장
50,000 골드
제6장

36 지망자의 열쇠
900 힐트
1 경계 전설의 문장
황야 공개 포털 화장품
맨 위로 돌아가기

헬라이즈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챔피언의 표를 받으세요

오직 가장 강력한 자만이 챔피언의 계급으로 올라갈 수 있다. 가장 큰 시련을 통해 시험되었고, 영광의 스트로크로 대담해졌고, 발 밑에서 악마를 쓰러뜨렸다. 성역의 주민들로부터의 칭찬은 행동에 대한 감탄을 통해, 또는 그들의 폭력적인 시선이 그들을 향해 돌릴 경우 그들의 두려움을 통해 얻어지는다.



서버 시간으로 3월 27일 오전 3시부터 4월 10일 오전 3시까지, 챔피언의 표창을 받기 위해 무한히 완료할 수 있는 챔피언의 반란 작업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매주 총 1,200명의 챔피언 표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당한 양의 칭찬을 모으면, 금, 스크랩 재료, 마법에 걸린 먼지, 전설적인 아이템, 텔루릭 진주, 전설적인 문장과 같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돌아오는 행사

무리의 재판



당신은 경험이 있을 수 있지만, 호드의 재판에서 승리하는 것은 챔피언의 진정한 표시입니다. 3월 29일 오전 3시부터 4월 5일까지 오전 3시까지 보상을 받고 이벤트의 순위를 오르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세요. 각 플레이어는 악마의 무리가 파도로 범람할 수 있는 밀폐된 차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확고한 헌신으로 지옥에서 악마를 도발하는 것입니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기사를 방문하세요.

골절된 비행기



성역과 같은 곳에서, 최고의 정신적 꿋꿋함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불타는 지옥에 의해 퍼진 끊임없는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을 수 있다. 망가졌어. 부서졌어. 그들의 마음의 가장 깊은 곳에 갇혔다. 골절된 비행기에 들어가는 것이 앞으로 나아갈 유일한 방법이다. 이 행사는 4월 5일 오전 3시부터 4월 12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됩니다. Fractured Plane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기사를 방문하세요.

정복자



파히란 귀족이 잔인한 게임을 했던 고대의 싸움 구덩이가 샤사르에서 발견되었다. 4월 5일 오전 3시~4월 12일 오전 3시 서버 시간 동안 정복자 제한된 시간 PvP 이벤트 동안 당신의 이름과 부를 당신의 컬렉션에 명예를 가져다주세요. 이 행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 기사를 방문하세요.

난로의 방패 기간 한정 이벤트



부드러운 눈 침대에 부딪치면, 당신은 쓰러진 카즈라에서 도끼를 해방시키고 발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숨을 들이쉬고, 숨을 내쉬고, 숨을 쉬기 시작하지만, 수명이 짧다. 추운 바람이 당신을 휘두르며, 그들의 동맹국에게 복수하기 위해 경주하는 작은 카즈라 무리를 드러낸다. 당신의 피에 굶주린 공격자들은 많지만, 언제 그렇지 않나요? 방패를 올리면, 앞으로의 학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쓰라린 바람은 얼어붙은 땅의 구석구석에 악의 속삭임을 전한다. 난로의 방패 기간 한정 행사 기간 동안 손가락을 잡는 것으로부터 세상을 보호하세요.

3월 30일 오전 3시부터 4월 6일 오전 3시까지 서버 시간으로, 매일 난로의 방패 작업을 완료하면 영웅에 대한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완료된 작업을 충분히 쌓는 것은 또한 수많은 공포를 정복하기 위한 이정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굶주린 달



부족한 달은 생계를 요구합니다... 겉보기에 끝없는 피에 대한 식욕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가오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달의 대군주의 울짖음에 주의를 기울릴 달빛의 길은 여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4월 6일 오전 3시부터 4월 13일 오전 2시 59분까지 하루에 최대 세 가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굶주린 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기사를 방문하세요.

맨 위로 돌아가기

기능 업데이트

배틀그라운드 클래스 밸런스 조정

디아블로 이모탈의 다음 수업 기술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정이 이루어졌다.

야만인

Decollater (Cleave):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술을 사용할 때 이동한 거리를 늘렸다.
거지의 말렛 (고대인의 망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다. 피해가 38% 증가했다. 발사체 속도가 40% 증가했다.
평화와 침묵 (고대인의 망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던진 망치는 이제 목표 위치에 50% 더 빨리 도달할 것이다. 두 번째 활성화(해머 위치로 돌진)에 맞은 적들은 3초 동안 기절할 것이다.
살아있는 고대인의 얼굴 (사기 저하): 고대의 충돌 반경이 2.5미터로 증가했다. 고대의 돌격이 끝날 때, 영향을 받은 적들은 3초 동안 기절할 것이다.
Yowl of Execration (Demoralize):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다.
블러드 나이트

존경받는 친밀감 (피의 텐드릴):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와이트베일 (사이펀 블러드): 영향을 받은 각 적당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아래의 바디쉬 (월링 스트라이크):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피의 양보 (가증한): 출혈 피해가 50% 증가했다.
십자군

쉴드 글레어 (기준): 플레이어는 더 이상 눈먼 십자군을 마주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속적인 조사(쉴드 눈부심): 효과 반경이 4미터에서 4.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눈먼 십자군을 마주할 필요가 없다.
에어 스플리터 ( 떨어지는 검): 완전히 충전된 피해가 17% 증가했습니다.
잊혀진 구세주 ( 떨어지는 검):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100% 증가했다. 슬래시 피해가 12% 증가했다. 화상 피해가 20% 증가했다.
Bowyer's Remorse (스피닝 쉴드): 쿨다운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엄격한 징계 (신성한 사슬): 피해 보너스가 6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마모의 헬멧 (쉴드 충전): 보호된 적에 대한 피해가 35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악마 사냥꾼

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는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피할 수 없는 랩터 (칼 함정): 폭발 효과는 더 이상 지연되지 않는다.
Faint-Kiff (칼 함정): 폭발 효과는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피할 수 없는 지옥의 레그가드(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는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클러칭 네일 (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는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Dancing in Place (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는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우아한 보복 (센트리): 센트리 업그레이드로 인한 보너스 피해는 모든 마스터 레벨에서 증가했습니다. 첫 번째 업그레이드 시, 센트리는 피해 감소를 제공하지 않지만 다른 센트리의 기본 체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레벨 4 마스터리 (최대):
레벨 2 센트리 보너스 데미지가 190%에서 26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3 센트리 보너스 피해가 380%에서 520%로 증가했습니다.
다른 숙달 수준은 같은 비율로 증가했다(x1.37).
과부의 물기 (센트리): 현재 생활 소비가 5%에서 2.5%로 감소했다. 방패의 양은 최대 수명의 30%에서 60%로 증가했다.
분노의 조각(Impale): 피해가 20% 증가했다. 같은 목표를 명사하는 추가 칼당 피해 감소가 70%에서 50%로 감소했다. 적들은 한 번에 최대 4개의 칼로 손상될 수 있다.
백 개의 눈에 띄는 그림자 (멀티샷): 보호된 적에게 가해진 피해가 35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승려

바다의 포효 (웨이브 스트라이크):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윌빌로 (웨이브 스트라이크): 피해가 20% 증가했다.
언바운드 리버 (플라잉 킥): 보호된 적에 대한 피해가 45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7인용 스트라이크: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용의 분노 (일곱 쪽 공격):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점화 피해도 16% 증가했다.
꽃 위의 얼음 (일곱면 스트라이크):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푸길리스트의 존재 (세븐 사이드 스트라이크):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Shimmerlinn (빛의 물결):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네크로맨서

Deflection의 Greathelm (Command Golem): 해로운 영향의 지속 시간은 더 이상 당신과 골렘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습니다. 대신, 골렘은 지속 시간의 2/3를 차지한다. 정말 좋은 사람이야.
블러드 히에로펀트 (본월): 데미지 보너스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웜의 황제 (코스 랜스): 고정 효과는 그 기간 동안 대시 기술의 사용을 추가로 방지합니다.
은빛 날개 (코르세 랜스): 권한이 부여된 1차 공격에 의해 발사된 창의 기본 피해가 27% 증가합니다. 피해는 6개의 시체에서 최대 +50%까지 소비된 시체에 따라 더 증가할 수 있다.
소울 제방 (본 스피릿):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영혼은 이제 50% 더 빨리 출시되었다.
드리프터의 요금 (본 스피릿):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법사

악성 어시스턴트 (분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가 14% 증가했다. 환상은 아이스 크리스탈을 목표로 삼는 것을 우선시할 것이다.
깨우기 호출 (Ray of Frost):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환상은 아이스 크리스탈을 목표로 삼는 것을 우선시할 것이다.
차가운 미적분 (아이스 크리스탈):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가 44% 증가한다. 얼음 블록으로 인한 초기 손상은 이제 즉시 발생한다.
얼음 피 유화구 (얼음 갑옷): 진드기 공격률이 1초에서 0.8초로 증가했습니다. 초기 피해 틱은 이제 서리 자국이 있는 적에게 가하는 즉시 발생할 것이다.
매니퓰레이터의 마스크(느린 시간): 무능력 상태(움직일 수 없지만 여전히 스킬을 공격/사용할 수 있음) 대신, 시간 링은 이제 3초 동안 적을 정지(움직이거나 공격/사용할 수 없음)하고 적에게 45개의 기본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더 이상 이 상태에서 그들을 풀어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링의 팽창 속도는 느려졌다(초당 약 5미터까지), 마법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이 맞기 전에 벗어날 수 있게 했다. 시간 링은 이제 피해를 입힌다.
다음 클래스 밸런스 변경 사항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때 이러한 기술과 접미사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블러드 나이트

베살버 (스케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수혈 (기준): 방패 양이 15% 감소했다.
악마 사냥꾼

최고의 재량(탈출): 더 높은 마스터리 수준에서 발생한 피해 사례당 쿨다운 감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레벨 1: 변경되지 않음.
레벨 2: 최소 1.2초에서 1.15초로 감소; 최대 3.6초에서 3.45초로 감소.
레벨 3: 최소 1.4초에서 1.3초로 감소; 최대 4.2초에서 3.9초로 감소.
레벨 4: 최소 1.6초에서 1.45초로 감소; 최대 4.8초에서 4.35초로 감소.
전설적인 에센스 로열티 보너스 변경

우리는 레전더리 에센스의 로열티 시스템을 더 직관적이고 보람있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전설적인 에센스의 잠금을 해제하면 원하는 다음 에센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로열티 시스템을 통해 다른 클래스에 대한 에센스를 획득하는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예를 들어, 마법사는 블러드 나이트의 아이템을 위해 에센스를 수집할 수 있다.

Boon of Plenty와 함께 스토시 탭 증가

Boon of Plenty에서 보상을 찾는 플레이어를 위해,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여 얻는 Stash 탭의 양을 늘렸습니다. 이 보상의 빛을 쬐는 것은 이제 세 개의 추가 스태쉬 탭을 부여할 것이다. 액세스한 후 Boon of Plenty 사용을 중단하면, 그 안에 있는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30일 동안 액세스할 수 있는 별도의 보관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Bestiary 항목

우리는 Monsterous Essence를 더 보람 있게 모으고 Sanctuary에서 등장한 친숙하고 새로운 괴물을 묘사하기 위해 Soulhewn 보스와 Southern Dreadlands의 다른 파편 뒤틀린 위험을 포함하여 Horadric Bestiary에 11개 이상의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보려면, 적을 계속 정복하고 페이지를 잠금 해제하세요.

프로디지스 패스의 새로운 시즌

이 주요 업데이트는 계절 프로디지의 길을 소개합니다. 계절의 신동의 길은 매 시즌마다 상쾌해진다. 이 Seasonal Prodigy's Path는 서버 시간으로 3월 28일 오전 3시, 즉 2024년 5월 23일 오전 2시 59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절 신동의 길은 플레이어가 파라곤 레벨 140에 도달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것이 청구될 때까지 매번 5레벨을 증가시킴으로써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청구되지 않은 무료 보상은 시즌 종료 후 14일 후에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발송됩니다. Seasonal Prodigy's Path가 구매되면, 잠긴 것을 포함한 모든 미청구 보상은 시즌이 끝난 후 14일 후에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발송됩니다.

워밴드 개선

우리는 워밴드 캠프에 몇 가지 변화를 만들었다. Warband Stash에 기여할 때, 새로운 아이템 자동 회수 기능은 자동으로 최대 장비 레벨을 읽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자동 회수 레벨을 설정하는 입력 방법은 옵션 목록 대신 키보드 입력으로 변경되어 플레이어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NPC가 워밴드 캠프에 들어갔다. 우리는 캠프에 접근하기 위해 Essence Transfer와 Jewelers를 추가하고 있다.

던전 게임플레이 변경

우리는 그룹에서 더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파티를 위해 던전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하기 위해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던전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특정 지역에서 만나야 한다면, 플레이어가 그룹보다 뒤처지면 이제 회의 장소로 자동 순간이동될 것이다. 우리는 또한 가능한 한 많은 단계에서 상사의 무적성을 제거했고, 한때 건너뛸 수 없거나 모든 당원들이 참석해야 했던 custcenes를 건너뛸 수 있는 능력을 추가했다.

전장 공명 변화

우리는 일부 플레이어가 공명 레벨을 낮추고 일반 보석의 힘을 사용하여 전장에서 보기 힘든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이제 더 균형 잡힌 경기장을 보장하기 위해 매치메이킹 알고리즘을 사용할 때 노멀 젬 파워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Amor Penetration, Amor, Potency 및 Resistance를 고려하기 위해 매치메이킹 알고리즘을 최적화했습니다. 이 각 범주에서 높은 가치를 가진 플레이어는 높은 공명 수준의 플레이어와 더 잘 일치하므로 각 전투의 양측의 힘이 더 균등하게 일치할 것입니다.

전설적인 보석 아이템 자물쇠

우리는 당신의 재고에 있는 전설적인 보석 자물쇠를 모든 장비로 확장했습니다.

PC의 항목 이름

PC의 모험가를 위해, 항목 위에 커서를 올려놓을 때 나타나는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설정은 롤오버 색상이 떨어뜨린 아이템의 희귀성과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전에, 항목을 호버링할 때, 롤오버 색상은 갈색이었다. 이것은 희귀 아이템(파란색 희귀 색상)이 전설적인 희귀성인 것처럼 보이게 하는 갈색 롤오버 색상을 가질 때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새로운 기능" 탭 업데이트

우리는 당신이 더 많은 게임 업데이트를 볼 수 있도록 이 페이지의 디자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Grim Rhythm Legendary Gem의 UI 변경

새로운 전설적인 보석 "Grim Rhythm"은 이제 Boon of Plenty와 Battle Pass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전장에 에센스 상속 NPC 추가

에센스 트랜스퍼 NPC는 이제 플레이어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호하는 빌드를 쉽게 바꿀 수 있도록 배틀그라운드 시작 영역에 추가되었습니다.

불멸의 & 그림자 클랜 파벌 최적화

우리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몇 가지 방법으로 불멸과 그림자 클랜에 접근하는 과정을 간소화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튜토리얼을 할 필요가 없으며, 가입과 출발을 위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되었다. 궁극적으로, 새로운 플레이어는 클랜 요청을 더 빨리 보낼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그들의 대열에 합류할 새로운 회원을 찾고 있는 클랜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게임 내 성취 시스템 개선

우리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완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게임 내 성취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현재 100개 이상의 업적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는 선수들이 이러한 업적 중 하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새로운 성취를 표시할 수 있을 때 흥분하기를 바랍니다.

현재 코덱스의 '성취'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업적'은 이 업데이트된 기능이 활성화되면 제거됩니다. 기존 플레이어는 남은 업적을 완료했다면 사용할 수 있었던 나머지 보상을 부여하는 메시지를 받게 될 것이다.

성취를 완료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성취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보상에는 희귀 크레스트, 전설적인 크레스트, 힐트 및 기타 독특한 화장품이 포함됩니다.

회수 조정

다음에 Salvage 메뉴를 열면, 마지막으로 회수된 품목의 희귀성을 기억하여 그 희귀 품목의 더 많은 품목을 회수하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지역별 게임 추가

아래에서 중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아블로 불멸 버전에 대한 지역별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 전투 기능

플레이어의 게임플레이를 자동화하고 캐릭터 움직임과 행동을 입력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이 기능을 모든 지역에 도입할 계획이 없습니다.

모험가의 연대기와 함께 과거를 재현하세요

모험가의 연대기는 "과거를 기록하기" 퀘스트를 완료한 후 Westmarch의 Deckard Cain's Workshop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크로니클은 불멸의 메인 퀘스트 전체를 기록하며, 수집 가능한 이야기, 노트 및 여행기도 나열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성역이거나 업데이트 후 게임으로 돌아가는 경우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향후 콘텐츠 출시와 함께 새로운 퀘스트와 지식 책이 추가됨에 따라 그것을 확장할 계획이다. 모험가의 연대기가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지역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세요.

성역의 이야기

새로운 책, 메모 및 저널이 마을, 허브, 그리고 성역의 황야 전체에 추가되었습니다. 21개의 새로운 항목을 모두 수집할 만큼 정통하다면, 모험가의 연대기 메뉴로 가서 보상을 받으세요. 성역의 이 새로운 이야기들이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지역에 도착할 것으로 기대하세요.

스펙트럼 동맹국 UI

우리는 Spectral Allies를 개선하여 돌아온 플레이어에게 더 쉽게 접근하고 소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펙트럼 동맹은 돌아오는 플레이어가 던전과 같은 특정 작업을 완료하는 것을 돕기 위해 소환될 수 있는 NPC이다. 그것들은 파티 파인더 시스템을 통해 찾을 수 있다. Spectral Allies UI가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지역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