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월드 서버에서 혼자 노는 핏빛늑대입니다.

이벤 파드의 성소 업글 정보가 정리된 자료가 없어서...그냥 만들어 봤습니다.
늘 그렇듯...어디엔가 자료가 있다면...저의 뻘짓을 알리지 말아 주세요. ㅠㅠ

부디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올려야 할 지를 결정하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겠습니다.

-----
일단 호라드림의 유산들의 스탯과 재료 종류 입니다.
위치는 12시 방향에서 시계방향 순서입니다.



-----
방의 상자마다 필요한 열쇠의 수량과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제압의 돌(업글 재료)'의 수량 입니다.
상자를 열면 제압의 돌 묶음이 5개 떨어집니다. 묶음의 갯수는 [녹주석x5] 이런 식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저거 한 묶음을 먹으면 녹주석 5개를 획득하는 겁니다.
각 묶음 당, [석류석, 사파이어, 녹주석]  중 1개가 33% 확률로 나타납니다.
5개 묶음 모두 한 재료만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2번방부터는 2번 상자부터 묶음이 섞여 나옵니다.
2번방 2번 상자를 보시면 "x10(1), x11(4)" 라고 되어 있는데...이것은 10개 묶음 재료 1개, 11개 묶음 재료 4개...가 나오게 됩니다. 아마 직접 상자 까면서 나오는 재료들을 보면 바로 이해되실겁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호라드림의 유산 설명 중, 획득확률....중에...
"궤짝을 열면 5%의 확률로 이후의 방에서 제압의 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제가 테스트 해보던 중, 2번 방 3번 상자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돌 이외에 x1(15) 가 추가로 더 나왔습니다. 이걸 말하는거 같네요. (근데 상자를 깔 때...다음 방에서 추가 획득이 결정된다는거 같은데...아무런 징후가 없어서 알 수가 없습니다. ㅡㅡㅋ)

아래 테스트는 ...제가 열쇠 377개를 총 3번 돌려서 얻은 자료입니다.



-----
열망자의 열쇠 획득 경로 및 수량

1. 집합(그림자단): 축복 1개 당 열쇠 3개 획득 = 축복 4 * 3개 = 12개 / 1일  (단, 일요일은 집합 없습니다.)
2. 칼자루 상인: 매일 5개 구입 가능 (개당 50원, 칼자루 주화)
3. 이벤 파드의 성소 1번방까지 가는 길 몹 처리: 매일 총 4개 획득 (더이상 안나옴)
4. 전장 등급별 보상: 시즌 동안 총 95개의 열망자의 열쇠를 획득 가능 
    - 브론즈2~5 : 각 5개씩 우편으로 획득
    - 실버 1~5 : 각 6개씩 우편으로 획득
    - 골드 1~5 : 각 7개씩 우편으로 획득
    - 전설 : 10개 우편으로 획득
5. 기타 이벤트 및 유료 상점

매일 총 21개의 열망자의 열쇠를 고정적으로 획득(단, 일요일은 집합이 없어서 9개 획득) 할 수 있고,    
일주일(월~일요일)에 총 135개의 열망자의 열쇠를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동안 총 95개의 열망자의 열쇠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필요하신 분은 상점으로 고고싱 ㅠㅠ

*** 열망자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는 다른 경로가 있으면...알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아래는 각 유산들의 19레벨까지 필요한 제압의 돌 수량입니다.
2레벨부터 9레벨까지는 각 레벨마다 20개씩 추가되고, 10레벨부터는 50개씩 추가됩니다.
(제가 최고 단계가 14레벨이라 15레벨에 필요한 것까지의 추이를 기준으로 추측하였습니다.
20레벨에서는 80개 추가 등으로 추가수량이 변경될거 같은데...안가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20레벨 이상이신 분들 정보 좀 주셔요.)

그리고, 캐릭터 정보의 호라드림 유산 정보를 보면 "00/540" 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산이 9개니깐 각 유산마다 60레벨이 만렙이라는 소리인데....
신단에서 각 유산을 찍으면 10레벨 단위로 동그란 문장 같은 것에 불이 들어오는데...
실눈 뜨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문장이 총 8개입니다. ㅡㅡㅋ...
60이 아니라 79레벨이나 80레벨이 아닐런지 조심스럽게 .......(심한)욕 해봅니다. ;;;)

여튼 제가 확인 가능한 .....필요한 제압의 돌(재료)의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