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논란 저작물 관련 스킨 환불에 대한 상세 안내드립니다.

먼저, 논란 저작물로 인해 플레이어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논란의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고객센터 접수 시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 많은 분들께서 고객센터 접수로 인해 1차, 2차로 처리될 예정이라,
실제 환불까지 약 한 달 가량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논란 스킨 환불 접수 일자 및 환불 일자

  • [1차]
    • 접수 마감 : 2023년 12월 3일 (일) 23:59 (KST)
    • 처리 기간 : 2023년 12월 7일 (목) 점검 중 환불
  • [2차]
    • 접수 마감 : 2023년 12월 17일 (일) 23:59 (KST)
    • 처리 기간 : 2023년 12월 21일 (목) 점검 중 환불

※ 현재 환불 접수 건이 많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린 일괄 환불 처리 이외에도 순차적으로 개별 처리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 2차 처리 완료 기간인 2023년 12월 21일 (목) 보다 실제 환불 완료까지는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환불 조치가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의사항]
※ 환불은 계정당 1회만 접수 가능합니다.
※ 논란 저작물 스킨은 재작업을 통해 상점 및 박스 등을 통해 재출시 될 예정입니다.
※ 수정된 스킨은 추후 보유 중인 스킨과 대체될 예정입니다.


2. 환불 대상 스킨 및 지급 재화

[NP 환불 대상 스킨]

  • 고급 (1,075NP)
    • 뒷골목 에키온
  • 희귀 (1,485NP)
    • 정의의 마법소녀 리오
    • 운명의 아르카나 아디나
    • 해충박멸 아드리아나
    • 탐험기자 마르티나
    • 암흑가 헤이즈
    • 수험생 혜진
    • 마스커레이드 다니엘
    • 카페 알바 수아

※ 해당 스킨에 대해서는 이벤트 NP 사용을 구분하지 않고 NP로 환불됩니다.

[마일리지 환불 대상 스킨]

  • 희귀 (300M)
    • 사랑의 마법소녀 리오
    • 악마사냥꾼 요한
    • 메이드 아드리아나
  • 영웅 (450M)
    • 비치발리볼 니키


3. 고객센터 접수 양식
- 고객센터 문의 시 아래의 양식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 양식]

  • 환불을 원하시는 스킨
    • [스킨명]을 순차적으로 기재해 주세요.

[스킨 회수 및 재화 지급 동의서]
13종의 스킨 중 보유 중인 상태의 스킨에 대해 환불 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스킨은 회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편함으로 회수된 상품 만큼에 해당하는 재화가 지급됩니다.  (지급 날짜 기준 1개월 내 수령 가능)

이에 동의하신다면 아래 [동의합니다] 작성 후 재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했으며, 스킨 회수 및 재화 지급에 [동의합니다.]

[유의사항]
※ 필수 양식 미기재 시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도안의 경우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단, 스킨 제작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 환불은 오로지 위 기재된 NP 또는 마일리지로만 가능합니다. (이외 불가)
※ 동일한 2개 이상 스킨(온전한)을 보유한 경우 모두 환불 대상에 해당합니다.
※ 기간 내 재화 미수령 시 추가적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스킨 회수 및 재화 지급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1, 2차 기간 중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후 어떠한 이유로도 스킨 회수 및 재화 지급에 대해 번복할 수 없으며 이외에 추가적인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