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마일리지와 천장 및 미보유 스킨 보급권 상품 이슈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렸던 내용 처럼 문제가 되었던 상품은,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기준에 부합한 경우 환불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이슈 관련 공지사항 [바로 가기]

고객센터 접수 순서대로 처리되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안내드리며,
생존자 분들께 보다 빠른 처리를 제공해 드리고자 상품 환불 기준과 고객센터 접수 양식을 안내드립니다.


마일리지 소급 적용 및 구매 상품 환불

1. 마일리지 소급 적용
- 1.8b 핫픽스 이후 [NP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지급량이 '2배로' 적용되었습니다.
- 1.8b 핫픽스 이전 [NP 상품 구매 시] 결제 상품에 따른 마일리지를 소급하여 지급하였습니다.

※ 소급 적용 마일리지는 2023년 12월 31일(일) 23:59:00 (KST)까지 선물함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소급 적용 시 초과 지급 사용자가 확인되어 초과 지급분에 대해서 일괄 회수 조치하였습니다.


2. 마일리지 구매 상품 환불
- 마일리지 상점 내 일부 스킨이 늦게 추가되는 문제로 인해 아래의 조건으로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환불 기준에 부합한 생존자 여러분들께서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 마일리지 상점 내 고급 등급 스킨 마일리지 교환 금액을 250 → 175개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고급 등급 스킨을 교환하신 생존자분들께는 마일리지 75개를 일괄 소급 적용해 드렸습니다.
※ 소급 적용 마일리지는 2023년 12월 31일(일) 23:59:00 (KST)까지 선물함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 기준
- 2023년 11월 09일 (목) 19:30 (KST) 이전 마일리지 교환한 상품 구매 사용자

■ 고객센터 문의 양식
① 마일리지 상점 이용 날짜 :
②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구매 스킨 명 :

※ 구매 상품이 2개 이상이라면 정확한 구매 개수 및 획득한 스킨 명 기재 부탁드립니다.
※ 상품 환불 시 획득한 스킨은 회수되며, 사용한 수량만큼의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 마일리지 상점 환불은 2023년 11월 30일 (목) 23:59 (KST)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진행됩니다.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1/No.2 관련 환불

1.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1/No.2 환불
-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1/No.2 내 새로운 스킨 추가로 원하는 스킨 확률이 낮아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미보유 스킨 보급권은 판매가 일시 중단되었으며, 구매한 분들 중 아래의 조건으로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환불 기준에 부합한 생존자 여러분들께서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존 판매되었던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1/No.2 상품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새로운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3를 구성해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 환불 기준
- 2023년 11월 09일 (목) 점검 이후 ~ 2023년 11월 13일 (월) 1.8b 핫픽스 적용 전까지 미보유 스킨 보급권 구매 사용자

■ 고객센터 문의 양식
① 구매 일자 :
② 구매한 상품 명 :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1, 미보유 스킨 보급권 No.2)
③ 획득한 스킨 명 : (정확한 스킨 명 기재 부탁드립니다.)

※ 상품 환불 시 획득한 스킨은 회수되며, 사용한 토큰은 [전투 메이드]로 지급됩니다. (단, 바캉스 토큰으로 환불을 원하는 경우 바캉스 토큰으로 지급됩니다.)
※ 구매 상품이 2개 이상이라면 정확한 구매 개수 및 미보유 스킨 보급권 사용 후 획득한 스킨 명 기재 부탁드립니다.
※ 미보유 스킨 보급권 상품 환불은 2023년 11월 30일 (목) 23:59 (KST)까지 접수된 건에 대해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