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이터널 리턴 앞서 해보기 2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함께해주신 플레이어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네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는 2022년 10월 13일 (목) 점검 후 ~ 10월 27일 (목) 점검 전 KST 동안 진행됩니다.


이벤트 1. 이터널 리턴 모든 실험체 오픈!
이벤트 기간동안 실험체 로테이션이 확대되어 이터널 리턴의 모든 실험체를 무료로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와 맞는 실험체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2. XP / A-Coin 2배 버프 적용!
이벤트 기간동안 XP / A-Coin 2배 버프가 적용됩니다. 
경험치도 A-Coin도 2배로 획득해보세요!


이벤트 3. 시크릿 드롭스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전체 ER 카테고리 트위치 1시간 시청 시 최소 1,000 A-Coin부터 최대 2,000 이벤트 NP까지 획득 가능한 시크릿 드롭스가 지급됩니다! (일 최대 3회)

※ Eternal Return 카테고리로 방송하는 트위치 채널 시청 시간 충족 시, 해당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드롭 활성화됨’ 태그를 확인해주세요.)
※ 트위치 인벤토리 내에서 앞선 보상을 수령하셔야 다음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 트위치 시청 시간은 채널 별로 합산되며, 누적 시청 시간은 매일 23시 59분 (KST)에 갱신됩니다.
※ 방송 시청을 통해 획득한 드롭스는 획득 일시로부터 3일 이내에 드롭스 인벤토리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 이후 7일 이내에 인게임 (상점 > DROPS)에서 수령하지 않을 시 기간 만료로 삭제됩니다.


이벤트 4. '오늘의 도전' 완료 시 프로필 아이콘, 이모티콘, 스킨 지급!
이벤트 기간동안 '오늘의 도전'을 누적 12회 완료하시면 특별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오늘의 도전 누적 5회 완료: 2주년 윌슨 케이크 프로필 아이콘
- 오늘의 도전 누적 10회 완료: 2주년 윌슨 케이크 이모티콘
- 오늘의 도전 누적 12회 완료: 코즈믹 엔지니어 바바라 스킨 




※ 오늘의 도전 완료 후, 반드시 완료 버튼 ✔을 클릭하셔야 횟수 누적 및 보상이 지급됩니다.
※ 보상은 보관함으로 즉시 지급되어 보관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오늘의 도전은 일 최대 3개 완료 가능하며, 매일 오후 12시 (KST)에 갱신됩니다. 
※ 코즈믹 엔지니어 바바라 스킨은 추후 프로모션에 사용되거나 상점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 미션 완료 후 누적 횟수가 증가되지 않을 경우 재접속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