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 대회 규정 ver 1.2

1. 대회 개요 및 주최측의 정의
 
① 'Iscrim x 님블뉴런 대회'는 하기 규정에 따라 진행된다.
② 하기 규정에 포함되지 않은 상황은 ‘(주)언디파인드 Undefined Inc..' 이하 주최측의 결정에 따른다.
③ 본 대회의 심판은 주최측에 포함되며 선수의 경기를 직접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규정에 따라 일차적으로 위반사항에 대해 체크하는 인원을 의미한다.
④ 주최측은 필요시 규정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필수적으로 해당 게시판에 공지해야한다.
⑤ 대회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주최측의 공식 디스코드 스크림 대회 게시판 및 대회진행사(hello@undefined.gg)으로 문의할 수 있다.
 본 규정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선수, 팀, 감독 등)및 관계자 등에 적용되며 공정한 대회 진행에 목적을 둔다.


2. 게임 종목 및 버전

 ‘(주)님블뉴런 Nimble Neuron Corp.’에서 현재 서비스하는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이하 게임)의 최신 버전으로 진행되며, 대회 기간 중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업데이트가 적용된 최신 버전으로 진행한다.
 주최측의 필요로 별도 제공 및 요청한 툴(대회 서버, 디스코드 등)을 이용해야 할 경우 선수들은 이에 따라야 한다.


3.  참가 선수의 자격

 참가 선수는 대체복무 인원을 포함하여 군에 복무중이지 않은 만 15세 이상의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
 다만 지휘관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으로부터 정상적으로 허가를 받은 내용을 서면 등으로 증명할 수 있을 경우 예외로 하며 방송 출연 등이 있을 경우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주최측은 관여하지 않는다.
③ 본인 명의의 스팀 계정 소유자만 참가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혹은 스팀 계정 제재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경기를 할 수 없는 경우 참가할 수 없다.


4. 선수의 의무

 참가 선수는 대회 참가 및 방송 출연에 대해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대회 진행 중 대회의 권위를 훼손할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주최측의 판단에 의해 참가가 제한될 수 있다.
② 본인의 경기는 모두 타인이 대신할 수 없으며 적발 시 즉시 제명 및 이후 대회 참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③ 선수들은 닉네임에 선정성, 비속어,정치적표현이 포함된 닉네임을 사용할 수 없으며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경우 참가가 제한되거나 혹은 주최측에서 닉네임 변경을 요구할 수 있다.
 모든 선수는 경기 당일 지정된 시간까지 운영진이 요구하는 장소 혹은 디스코드 등에 접속이 완료되어야 하며, 이를 어길 경우 경고가 주어질 수 있다.
 다만 천재지변, 질병 등으로 인하여 늦어지는 경우 등에는 주최측에 최우선으로 알려야 하며 사유 및 대회 진행 지장 여부 등에 따라 주최측에 판단하에 경고가 부여되지 않을 수 있다.
 모든 선수는 규정을 숙지하고 각자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경기에 임해야 하며, 규정에 따른 주최측의 판정에 반드시 승복하여야 한다
 상금 : 입상 선수는 상금 지급을 위해 출연 계약서 작성 및 계좌 등의 개인정보를 주최측에 제공하여야 하며 이에 응하지 않을 시 상금 지급이 지연 혹은 취소될 수 있다.
⑧ 상금 : 규정 3-① 에 위반될 경우 상금을 포함한 모든것이 취소처리 된다.
⑨ 선수들은 국가간 욕설, 비하발언, 혐오발언시 다음 대회 1회 참가 제한의 패널티가 적용된다.

5. 경기 진행 관련 사항(온라인)

① 출전 선수는 사전에 공지된 시간 내에 집합하여 대회 진행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쳐야 한다.
 온라인 경기 진행 중 주최 측의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가 아닌 개인 장비 이상, 생리현상, 정전 및 인터넷 끊김 등의 선수 개인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경기를 중단하거나 하지 않는다.
 오프라인 경기 진행 중 주최측이 준비한 장비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낮 1일 차 종료 이전에 주최측에 확인 요청 시 확인 및 이상이 발견될 경우 조치 후 재경기를 진행한다.
 게임 서버 혹은 모두에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의 이상,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주최측의 대회 속행이 어려운 경우에는 판단에 따라 재경기가 진행될 수 있다.
 어떠한 사유로든 재경기를 진행할 경우, 선수는 이전과 같은 픽으로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경기 진행 중에는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만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외부 프로그램 사용이 적발될 경우 최대 실격될 수 있다.
 경기 진행 중 전체 대화는 사용할 수 없으며, 공정한 게임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반복하는 경우 경고 혹은 해당 경기에 경고를 받을 수 있다.
 경기 진행과 관련하여 이의제기할 사항이 있을경우 경기 종료 후 5분 이내에 해당 내용을 주최측에 전달하여야 하며 추측이 아닌 명확한 근거 혹은 증거를 제시하여야 한다.
 상황에 따라 심판은 선수에게 주의 및 경고를 부여할 수 있으며 경고가 3회 이상 누적 시 최대 몰수패 처리될 수 있다.
⑩ 감정표현 사용시 어떠한 경우에도 경고를 부여하며 티밍이 의심될 경우 최대 실격될 수 있다.
⑪ 의도적인 금지구역 사망은 전투포기로 간주하여 실격처리 된다.
⑫ 게임에 알려진 버그를 악용할 경우 제재대상이며 이는 실격처리 된다.
⑬ 닉네임 가리기 는 사용할 수 없으며 사용할 경우 경고를 받을 수 있다.

6. 저작권 관련 규정

 본 대회의 모든 저작권은 주최측에 있으며 선수는 대회의 권위 및 내용을 지나치게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본인 유튜브 등에 업로드 할 수 있다.
② 선수는 예선 등의 모든 경기를 주최측의 허가 없이 개인방송으로 송출할 수 없으며, 주최측에서 요청하거나 개인방송이 가능하게 허가한 경우에만 방송할 수 있다.
 이를 어기는 경우 주최측은 송출 혹은 게재의 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응하지 않을 경우 참가 중인 경기 및 이후 경기 참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7. 주최측의 권한

 주최측은 선수에게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대회와 관련된 마케팅, 광고 등의 홍보 활동에 대한 참여를 요구할 수 있으며, 선수는 합리적인 수준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의무가 있다.
② 홍보 활동은 매체 인터뷰, 오프닝 영상 또는 광고 영상 등의 방송 촬영, 프로필 촬영 등을 포함할 수 있으며 홍보를 위해 선수의 이름, 닉네임, 사진 등을 관련 법규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③ 본 규정은 운영상의 공정함과 선수들의 편의를 위해 변경될 수 있으며 규정상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규정과 충돌하는 사항이라도 경기 진행 요원의 판단하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그 순간의 판단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다.


규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