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0 업데이트는 3월 3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약 4시간의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됩니다.
신규 실험체 - 띠아
방망이를 사용하는 새로운 실험체 띠아가 루미아 섬에 등장합니다.
띠아는 출시 후 2주일간 A-coin 9,900개에 판매되며, 3월 8일(화)까지 랭크 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혹시 내가 그려줬으면 하는 게... 있을까?
알록달록 컬러믹스 (P)
띠아가 브러쉬 스트로크(Q)와 색칠놀이(E)를 통하여 적에게 두 가지 색을 입히면 다람쥐 효과가 발동되며, 띠아는 쿨다운 감소 옵션 10%당 6의 공격력으로 치환됩니다.
[성난 다람쥐] 적에게 노란색과 빨간색을 묻히면 성난 다람쥐 효과가 발동됩니다. 적에게 12/24/36/48/60(+공격력의 25%)(+스킬증폭의 50%) 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2초 동안 총 4회 입히고, 적을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축복의 다람쥐] 적에게 빨간색과 파란색을 묻히면 축복의 다람쥐가 발동되어, 적에게 30/60/90/120/150(+공격력의 10%)(+스킬증폭의 100%) 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입히며, 고정피해를 준 만큼 띠아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1.5초 동안 이동속도가 24/28/32/36/40% 증가했다가 서서히 감소합니다.
[마법의 다람쥐] 적에게 파란색과 노란색을 묻히면 마법의 다람쥐가 발동되어, 적에게 60/90/120/150/180(+공격력의 15%)(+스킬증폭의 120%)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적을 속박합니다.
브러쉬 스트로크 (Q)
브러쉬 스트로크(Q) 공통 효과 :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색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Q1-노란색 띠아가 전방으로 노란색 물감을 던져 터진 위치의 1.5m 반경에 40/60/80/100/120 (+공격력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노란색 물감을 묻힙니다. 노란색 물감이 묻었다면 1초 동안 적의 이동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터지는 물감 범위 : 반경 4m 부채꼴 , 내각은 90도
스태미너 소모량 : 70
Q2-빨간색 띠아가 붓을 휘둘러 맞은 적에게 40/60/80/100/120 (+공격력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붓 머리에 맞은 적에게 빨간색 물감을 묻힙니다. 빨간색 물감이 묻었다면 0.7초 동안 적의 시야를 90% 감소시킵니다.
범위 : 반경 4m 부채꼴 / 내각은 120도
물감범위 : 바깥쪽 2m
스태미너 소모량 : 70
Q3-파란색 띠아가 붓으로 내리쳐 맞은 적에게 40/60/80/100/120 (+공격력의 45%)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원형 범위 안의 대상에게 파란색 물감을 묻히며, 0.5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공격 범위의가장 안쪽에 해당하는 영역에 맞은 적에게는 40/50/60/70/80의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범위 :
막대 : 직사각형 가로 4.5m / 세로 1.5m
큰 원 : 반경 2m
작은 원 : 반경 1m
물감범위 : 반경 2m
스태미너 소모량 : 70
팔레트 (W)
띠아가 붓의 색을 빨간색 / 파란색 / 노란색 순으로 변경합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팔레트의 각 색이 채워지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빨간색 5.5 / 4.5 / 3.5초
파란색 6.5 / 5.5 / 4.5초
노란색 7.5 / 6.5 / 5.5초
스태미너 소모량 : 30
쿨다운 : 0.02초
색칠놀이 (E)
색칠놀이(E) 공통 효과 :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색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띠아가 바닥을 노란색/빨간색/파란색 물감으로 칠하며 돌진하며, 충돌한 적에게 30/60/90/120/150 (+공격력의 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노란색/빨간색/파란색 물감을 묻힙니다.
돌진 거리 : 7m
스태미너 소모량 : 60/65/70/75/80
쿨다운 : 18/16/14/12/10
무지개 드로잉 (R)
띠아가 주문을 외우면, 지정한 위치에 거대한 붓이 나타가 무지개를 그리며, 적에게 150/250/350 (+공격력의 80%) 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7 / 0.9 / 1.1초간 적을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한가지 임의의 색이 묻어있었다면 기절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사거리 : 반경 4m
스테미너 소모량 : 80 / 90 / 100
쿨다운 : 80 / 75 /70
신규 스킨
마피아 제니 스킨(고급)이 출시됩니다.
여기서 보고 들었던 일들은 전부 잊어, 알겠니?
3월 8일(화) 연미복 카밀로 스킨(고급)이 출시됩니다.
'불가능'이었던 푸른 장미의 꽃말이 '기적'으로 바뀐 것을 아시나요?
오늘 우리의 만남도 불가능에서 기적으로 바뀌었네요.
나딘 안녕, 풋, 불쾌, 눈물 이모티콘이 출시됩니다.
시스템
아이템 모드 별 분리
몇몇 아이템이나 고유 효과는 모드 별로 가치가 크게 다릅니다. 그에 따라 모드 별로 아이템 데이터베이스를 분리하여 따로 적용시킵니다.
대체적으로 솔로, 듀오, 스쿼드의 아이템 체계를 비슷하게 유지하지만, 일부 아이템은 모드 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일부 아이템은 모드 별로 수치나 고유 효과가 달라집니다. 이 때 달라지는 아이템 명이 조금 바뀝니다. (Mk2)
일부 아이템은 특정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듀오와 스쿼드 모드에서 “정지”와 “무효화”가 돌아옵니다. 정지는 기존 보다 더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장식”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아이템 옵션명 검색
이제 아이템 옵션명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공격력, 스킬 증폭 등 옵션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치유 감소”, “굴절” 등 고유 효과명으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실험체 메뉴에서 연습모드 바로가기 기능 추가
이제 로비에서 실험체를 살펴보다가 바로 연습해볼 수 있게 됩니다.
솔로 모드 임시 안전지대 - 금지구역 시간 최대치 제한 해제
임시 안전지대에서 플레이어 처치 시 이득을 늘립니다.
임시 안전지대 설정 후, 금지구역 시간 최대치 제한이 해제됩니다.
이제 적 처치를 통해 40초보다 더 많은 금지구역 시간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학교 급수대 및 절 우물 추가
이제 학교와 절에서도 물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학교 체육관 입구 쪽에 급수대가 추가되었습니다.
절 외곽에 우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숙련도와 경험치
빨라진 게임 템포에 맞추어 레벨 업 속도를 좀 더 빠르게 합니다.
레벨 업에 필요한 경험치 920 + 현재 레벨 * 550 → 920 + 현재 레벨 * 500
다수의 무기 제작이 성장을 위한 우세 전략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무기 제작 시 얻는 무기 숙련도 경험치를 낮추고, 동일 무기 제작 시 얻는 무기 및 제작 숙련도 경험치를 크게 낮춥니다.
아이템 제작 보너스에 대한 시스템 구현 문제로, 첫 제작 보너스 변경을 전체 아이템으로 확대 적용합니다.
기존 패치 노트: 무기 첫 제작 보너스 25% → 100%
변경 패치 노트: 모든 아이템 첫 제작 보너스 25% → 100%
무기 외의 모든 제작 시 얻는 경험치가 기존 대비 37.5% 감소합니다.
(추가)이 변경의 결과, 무기 외 모든 첫 제작 시 얻는 경험치가 기존과 동일합니다.
같은 게임 내에서 동일한 아이템을 두 번째 제작할 경우 얻는 경험치가 37.5% 감소합니다.
무기 첫 제작 보너스 25% → 100%
무기 제작시 얻는 무기 숙련도 경험치
고급: 160 →80
희귀: 280 → 140
영웅: 440 → 220
전설: 640 → 320
다리 방어구 제작 시 얻는 이동 숙련도 경험치
일반: 80 → 50
고급: 112 → 70
희귀: 280 → 140
영웅: 440 → 220
전설: 640 → 320
무기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그 외 방어구 제작 시 얻는 방어 숙련도 경험치, 무기 및 방어구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일반: 80 → 50
고급: 160→ 100
희귀: 280 → 175
영웅: 480 → 300
전설: 800 → 500
음식 제작 시 얻는 체력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125
희귀: 280 → 175
영웅: 480 → 300
음식 제작 시
체력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 125
희귀: 280 → 175
영웅: 480 → 300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120 → 75
희귀: 200 → 125
영웅: 360 → 225
음료 제작 시
체력 숙련도 경험치
고급: 120 → 75
희귀: 160 → 100
영웅: 280 → 175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120 → 75
희귀: 200 → 125
영웅: 360 → 225
트랩 제작 시
트랩 숙련도 경험치
고급: 120 → 75
희귀: 240 → 150
영웅: 480 → 300
전설: 800 → 500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120 → 75
희귀: 200 → 125
영웅: 280 → 175
전설: 480 → 300
카메라 제작 시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120 → 75
희귀: 240 → 150
탐색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 125
희귀: 350 → 218
재료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 125
희귀: 400 → 250
영웅: 600 → 375
특성
초재생
보호막 및 체력 회복량 (20+스킬 증폭*0.2)% 증가 → (25+스킬 증폭*0.2)%
초재생 공격력 증가량 레벨*3 → 레벨*2.5
특공대
7m 내 실험체 당 1.5%만큼 입는 피해 감소 → 8m 내 실험체 당 2%만큼 입는 피해 감소
더 이상 자신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실험체
실험체 가격 영구 인하
출시된 지 오래 지난 실험체의 구매 가격이 영구히 인하됩니다.
향후에도 업데이트마다 일부 실험체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하될 예정입니다.
라우라의 A-coin 구매 가격 9,900 → 8,020개
로지의 NP 구매 가격 1,075 → 970개, A-Coin 구매 가격 8,020 → 5,290개
키아라의 NP 구매 가격 970→ 870개, A-Coin 구매 가격 5,290→ 4,340개
현우의 NP 구매 가격 645→ 285개, A-Coin 구매 가격 2,140→ 620개
3월 17일 (목) 띠아와 루크, 시셀라, 하트의 구매 가격이 인하될 예정입니다.
다니엘
다니엘이 교전에서 조금 더 리스크를 가지도록 조정합니다.
그림자 가위(Q) 사거리 8m → 7m
영감(W) 사용 시 이동 속도 감소 2.5초간 30% → 3초간 30%
라우라
스킬 적중이 좀 더 중요해지고, 위력이 조금 줄어드는 대신 안정성이 조금 늘어납니다.
기본 방어력 29 → 32
날카로운 꽃(Q)
Q1 고양감 회복 20 → 25
Q2 고양감 회복 25 → 30
이제 적을 적중시켜야만 다음 타격이 활성화됩니다.
예고장(W) 추가 피해량 60/90/120/150/180(+공격력의 70%) → 45/75/105/135/165(+공격력의 65%)
우아한 발걸음(E) 고양감 소모 65/60/55/50/45 → 70/65/60/55/50
레녹스
상위권에서 좋은 통계를 보이고 있는 레녹스의 거리 유지 능력과 내구도를 조금 낮춥니다.
레벨 당 최대 체력 90 → 85
날카로운 독니(W) 쿨다운 12/11/10/9/8초 → 12.5/11.5/10.5/9.5/8.5초
최소 피해량 80/190/300(+공격력의 60%) → 80/180/280(+공격력의 50%)
최대 피해량 160/380/600(+공격력의 120%) → 160/360/560(+공격력의 100%)
클로에
니나를 약화시켜 클로에를 상대할 때 니나를 먼저 공략하는 선택지의 효용을 늘리는 대신, 클로에가 생명 공유를 좀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살아있는 마리오네트(P)
니나 체력: 클로에의 체력의 66% + 추가 체력 400/600/800 → 클로에의 체력의 66% + 추가 체력 200/300/400
니나 공격력: 클로에의 공격력의 66% + 추가 공격력 10/35/60 → 클로에의 공격력의 66% + 추가 공격력 5/25/45
니나 방어력: 클로에의 방어력의 66% + 추가 방어력 15/40/65 → 클로에의 방어력의 66% + 추가 방어력 10/30/50
생명 공유(R) 쿨다운 100/90/80초 → 90/80/70초
키아라
심판으로 적 처치 시 얻는 리턴과 실패 시 리스크를 모두 줄입니다.
폭주(R)
쿨다운 90/70/50초 → 70/55/40초
심판(R2)으로 적 처치 시 쿨다운 감소량 50% → 30%
혜진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혜진의 후반 위력을 높입니다.
흡령부(W)
최소 피해량 20/40/60/80/100(+공격력의 50%) → 25/50/75/100/125(+공격력의 50%)
최대 피해량 140/200/260/320/380(+공격력의 50%) → 150/215/280/345/410(+공격력의 50%)
무기
발화 효과 삭제
발화는 처음 탱커를 상대하기 위한 기능으로 설계되었지만, 오히려 방어적인 장비와 시너지가 높았습니다. 발화의 문제점을 개선하는 방안들을 검토했지만, 체력 비례 피해와 방어 장비의 조합이 구조적으로 좋지 않다고 판단하여, 발화 효과를 삭제하고 기본 공격 증폭 효과로 대체합니다.
VF의수
사이드와인더 공격력 31 → 35
슈퍼사이드와인더 51 → 55
슈퍼사이드와인더-ML 59 → 63
슈퍼사이드와인더-FC 65 → 69
슈퍼사이드와인더-VBS 69 → 73
글러브
주작자문
공격력 30 → 55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2% (신규)
발화 (삭제)
권총
플라즈마 건 공격력 48 → 50
마탄의 사수
최후의 한 발
피해량 스킬 증폭 * 3 + 스킬 공격 추가 피해 * 2 + 적 최대 체력의 8% → 스킬 증폭 * 2 + 스킬 공격 추가 피해 * 2 + 적 최대 체력의 8%
입힌 피해의 50% 회복 → 66% 회복
단검
초진동나이프 공격 속도 60% → 50%
도끼
대부
공격력 100 → 88
이동 속도 -0.1 → -0.06
망치
모닝 스타 공격력 55 → 50
방망이
몽둥이 공격력 40 → 32
팔괘장 공격력 36 → 34
쌍검
이천일류
스킬 공격 치유 방해 (삭제)
기본 공격 치유 방해 (신규): 기본 공격에 피격된 대상의 치유 효과가 4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로이거 차르
저주
이동 속도 감소 6% → 8%
피해량 85 + 스킬 증폭 * 1.5 → 85 + 스킬 증폭 * 1.5 + 스킬 공격 추가 피해 * 1
쌍절곤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3.2% → 3.0%
스킬 증폭 3.2% → 2.8%
대소반룡곤
스킬 공격 추가 피해 19 (삭제)
레벨 당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 (신규)
케르베로스
조합식: 샤퍼 + 체인 레깅스 → 샤퍼 + 눈차크
공격력 38 → 36
이동 속도 0.06 (삭제)
아르카나
더 문 굴절 쿨다운 20초 → 25초
여제
쿨다운 감소 10% → 15%
한파
공격 속도 감소 10% → 30%
양손검
레바테인
공격력 50 → 64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2% (신규)
발화(삭제)
창
화첨창
공격력 40 → 95
공격 속도 30%(삭제)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2% (신규)
발화(삭제)
채찍
글레이프니르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3 → 21
이동 속도 0.06 → 0.04
우라누스 공격력 65 → 69
카메라
울트라비전
스킬 공격 추가 피해 15 → 18
의념
쿨다운 4초 → 3초
활
국궁
공격력 20 → 25
기본 공격 추가 피해 25 → 20
방어구
옷
방탄 조끼
방어력 15 → 17
최대 체력 100 → 70
창파오
공격력 20 → 15
공격 속도 35% → 42%
아오자이
공격력 45 → 50
성법의 굴절 쿨다운 20초 → 25초
팬텀 자켓
공격력 20 (신규)
방어력 25 → 30
기본 공격 사거리 -0.5 (삭제)
발화 (삭제)
불꽃 결계 (신규)
(근거리) 근처 2.5m 이내의 적에게 착용자 최대 체력의 5.5%의 피해를 매 초 입힙니다.
(원거리) 근처 2.5m 이내의 적에게 착용자 최대 체력의 4%의 피해를 매 초 입힙니다.
팔
텔루리안 타임피스 굴절 쿨다운 20초 → 25초
다리
등산화 등급 변경 고급 → 희귀
SCV (Self-Controlled Vehicle) (신규 영웅 등급)
조합식 : 정교한 도면 + 모터
능력치
방어력 +10
생명력 흡수 +8%
이동 속도 +0.32
장식
달빛 펜던트
공격력 26 (신규)
블레싱 : 코스믹파워 (삭제)
요명월
굴절 (삭제)
블레싱 : 코스믹파워 (신규 액티브 아이템 스킬)
사용 시 6초간 블레싱 : 코스믹파워 버프를 획득합니다.
버프 지속 시간 동안 아래 효과가 적용됩니다.
공격력 상승 +16%
방어력 상승 +16%
쿨다운 +16초
호루스의 눈 레벨 당 스킬 증폭 0.75% → 1%
살라딘의 화살통: 솔로 전용 아이템으로 변경
살라딘의 화살통 Mk2 (신규 전설 등급)
듀오/스쿼드 전용 아이템
조합식: 궁기병의 화살통 + 문스톤
공격력 +12
공격 속도 +33%
(고유) 이동 속도 +0.04
무효화(신규 액티브 아이템 고유 효과)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상태 이상이 해제 됩니다. (에어본, 넉백, 붙잡힘은 해제되지 않습니다.)
쿨다운 45초
쿤달라: 솔로 전용 아이템으로 변경
쿤달라 Mk2 (신규 전설 등급)
듀오/스쿼드 전용 아이템
조합식 : 문스톤 + 미스릴
최대 체력 +120
이동 속도 +0.1
시야 +1.5
스킬 증폭 +17%
무효화 (신규 액티브 아이템 고유 효과)
사용 시 자신에게 걸린 해로운 상태 이상이 해제 됩니다. (에어본, 넉백, 붙잡힘은 해제되지 않습니다.)
쿨다운 45초
아티팩트 (신규 전설 등급)
듀오/스쿼드 전용 아이템
조합식 : 철광석 + 포스 코어
공격력 +25
방어력 +25
정지 (신규 액티브 아이템 고유 효과)
사용 시 2.5초간 경직 상태에 빠집니다.
쿨다운 55초
모드 별 밸런싱
재키 쌍검 사용 시
듀오 모드 받는 피해량 100% → 98%
아야 권총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0% → 98%
아야 돌격 소총 사용 시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7% → 100%
피오라 레이피어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9% → 107%
매그너스 방망이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4% → 100%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9% → 95%
하트 기타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5% → 98%
아이솔 권총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6% → 93%
혜진 암기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0% → 92%
시셀라 투척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2% → 95%
쇼이치 단검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7% → 106%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7% → 105%
엠마 암기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0% → 103%
아델라 레이피어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96% → 100%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89% → 93%
버니스 저격총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95% → 97%
바바라 방망이 사용 시
듀오 모드 받는 피해량 100% → 98%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7% → 95%
알렉스 모든 무기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89% → 87%
일레븐 망치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90% → 88%
스쿼드 모드 받는 피해량 97% → 98%
윌리엄 투척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97% → 100%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1% → 93%
니키 글러브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1% → 99%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6% → 94%
얀 글러브 사용 시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95% → 97%
요한 아르카나 사용 시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18% → 114%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
액티브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단축창에 사용 불가 표시 추가
옵저버가 “[“, “]” 단축키로 줌인/줌아웃 기능 추가
목표 아이템 제작 시 2개 생성되는 재료의 하위 재료 2개에 모두 목표 아이템으로 표시가 되는 문제 수정
게임 현황(Tab)에서 아이템 보기가 체크되지 않은 상태에서 지도의 아이템 영역 클릭 시 탐색 문구가 출력되는 문제 수정
상자 내 아이템 제작 이후 아이템 자동 교체로 인해 보유 중이었던 아이템이 바닥으로 버려질 때 사운드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벽 뒤에 가려지는 실험체의 일부분이 파란색으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아이템 고유 효과의 상태 아이콘이 잘못 출력되는 문제 수정
게임 종료 후 결과 화면에서 순위 텍스트가 가운데 정렬되지 않은 문제 수정
실험체 및 무기 개선 사항
나딘 석궁 무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황소의 눈(Q) 스킬 시전 중 무기가 우측으로 흔들리는 문제 수정
나타폰 무기 스킬 습득 대사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나타폰 인스턴트 포토(E)가 활성화된 후의 공격을 회피로 피할 수 없는 문제 수정
다니엘 영감(W) 시전 중 빈사 후 사망할 경우 자동 부활 이후 사거리 표시 이펙트가 남아있는 문제 수정
라우라 날카로운 꽃(Q) 사용 후 기본 공격에 의념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는 문제 수정
라우라 예고장(W) 인디케이터와 피격 범위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 수정
라우라 예고장(W) 사거리가 수치보다 조금 길게 적용되던 문제 수정
비앙카 빈사/사망 후 부활 시 혈액 게이지가 없어지는 문제 수정
비앙카 낚시 애니메이션이 잘못 나오는 문제 수정
수아 오딧세이(Q) 인디케이터 기절 범위가 마우스 위치가 아닌 수아에게 출력되는 문제 수정
아델라 체스말이 피킹 가능한 것처럼 표시되는 문제 수정
아이솔 화망(W)으로 적 처치 시, 낮은 확률로 화망 이펙트가 남아있는 문제 수정
고스트 헌터 아이솔 스킨 Mok제 폭탄(R)을 실험체가 밟으면 기본 스킨 이펙트가 출력되는 문제 수정
아이솔 낚시 시 낚싯대가 휘어지는 문제 수정
에이든 과전하 상태 원거리 기본 공격, 전자포(Q), 백스텝(E)의 효과음 개선
유키 무기 미장착 상태에서 낚시를 할 경우 행동 후 낚시대를 손에 들고 있는 문제 수정
그래픽 낮음일 때 아웃게임 보관함에서 에이든 선택 시, 에이든이 노출되지 않는 문제 수정
클로에의 휴식 사운드를 적에게 들리지 않게 수정
고스트 헌터 혜진 스킨의 인게임 모델링에 부적통이 나오지 않는 문제 수정
로비 개선 사항
21:9 해상도에서의 보관함 UI 정렬 처리 문제 개선
로비에서 실험체 선택 후 회전하고 재선택 시, 회전 상태로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문제 수정
획득 완료한 ER 패스 미션의 진행도가 0으로 표기되는 문제 수정
신규 실험체 구매 후 랭크게임 전략맵 화면에서 랭크 포인트 부스트 횟수가 정상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