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2022-08-03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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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4 - 0.64.0 패치노트0.64.0 업데이트는 8월 4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약 4시간의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됩니다. 신규 실험체 - 피올로쌍절곤을 사용하는 새로운 실험체 피올로가 루미아 섬에 등장합니다. 피올로는 출시 후 2주일간 A-coin 9,900개에 판매되며, 8월 9일(화)까지 랭크 대전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마음의 틈새를 메꿔야 한다.
단련광 (P) 피올로는 장비에 의한 쿨다운 감소 영향을 받지 않는 대신 공격 속도로 전환됩니다. [단련의 성과]를 보유하고 있을 시, [응징자]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이 치명타를 입힙니다.
쌍절난격&내려치기 (Q) 쌍절난격 : 피올로가 지정한 방향으로 빠른 속도로 쌍절곤을 휘둘러 범위 안의 적들에게 0.12초마다 3/6/9/12/15(+공격력의 10%)(+스킬증폭의 2%)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스택을 부여합니다. 1, 5, 10스택인 대상에게 20/25/30/35/40(+공격력의 15%)(+스킬증폭의 15%)의 강화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중 이동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 끝까지 사용하거나 강화 피해를 2번 이상 적중시켰을 때 내려치기가 활성화됩니다. 내려치기 : 피올로가 지정한 지점에 쌍절곤을 강하게 내려쳐 중앙 범위의 적에겐 65/80/95/110/125(+공격력의 60%)(+스킬증폭의 100%), 바깥 범위의 적에겐 55/65/75/85/95(+공격력의 45%)(+스킬증폭의 80%)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피격당한 적은 1.2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튕겨내기&휘두르기 (W) 튕겨내기: 피올로가 0.8초 동안 자신 중심으로 쌍절곤을 빠르게 휘둘러, 저지불가 상태가 되며 발사된 투사체를 튕겨내 소멸시킵니다. 스킬 종료 시, (튕겨낸 투사체 개수*20/25/30/35/40+ 받은 피해의 40/42/44/46/48%)만큼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최대 250/300/350/400/450까지 전환되며 4초동안 지속됩니다. 스킬 사용 중 이동속도가 40% 감소합니다. 스킬 종료 후, 휘두르기가 활성화됩니다. 휘두르기: 피올로가 뛰어올라 쌍절곤을 크게 휘두르며 주변의 적들에게 60/70/80/90/100(+공격력의 60%)(+스킬증폭의 75%)의 피해를 입히고 기합을 1개 획득합니다. 피올로는 휘두르는 동안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사슬묶기&올려치기 (E) 사슬묶기: 피올로가 쌍절곤을 돌리며 던질 준비를 합니다. 스킬 사용 중 이동 속도가 40% 감소하고, 정신집중 시간에 비례하여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다시 사용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쌍절곤을 던집니다. 적중 시 50/60/70/80/90(+공격력의 30%)(+스킬증폭의 10%)의 피해를 주고 사슬을 줄여 대상에게 날아가 15/25/35/45/55(+공격력의 30%)(+스킬증폭의 10%)의 피해를 주며 대상을 뒤로 밀쳐냅니다. 1초 이상 정신집중을 한 경우 기합을 1개 획득합니다. 투사체가 적에게 적중하면 올려치기가 활성화됩니다. 올려치기: 피올로가 지정한 지점에 쌍절곤을 강하게 올려쳐 60/75/90/105/120(+공격력의 50%)(+스킬증폭의 80%)의 피해를 주며 대상을 0.8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응징자 (R) [응징자]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으로 적 실험체를 공격했을 시 무기 스킬을 제외한 스킬 쿨다운이 1초 감소합니다. 피올로는 응징의 대상을 놓치지 않습니다. 시전 방향으로 4m 돌진하여 관통한 대상에게 (공격력의 100%)(+스킬증폭의 50%)의 피해를 줍니다. 내려치기, 휘두르기, 올려치기가 활성화될 때마다 기합을 1개 획득하고, 스킬 사용 시 기합을 2개 소모합니다. 스킬 포인트 투자 시, 기합 최대량이 1개씩 증가합니다. [기합]은 비전투 상태에서 3초마다 1개씩 사라집니다.
신규 스킨야생의 부름 나딘 스킨(희귀)이 출시 됩니다. 늑대는 가장 강한 동물을 사냥한다.
띠아 눈물, 당황, 다람쥐 메롱, 다람쥐 민망 이모티콘이 출시 됩니다.
띠아 이모티콘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 동안 띠아 + 이모티콘 4종 합본 패키지가 판매됩니다.
시스템캐릭터 스테이터스 컬러 표시이제 캐릭터 스테이터스 창(C)의 각 항목이 컬러로 구분되어 좀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됩니다. 주로 공격 관련 능력치는 적색 계통으로, 방어 관련 능력치는 청색 계통으로 표시되며, 시야, 사거리, 이동 속도, 쿨다운 감소는 백색 계통으로 표시됩니다. 스킬 툴팁에 표시되는 계수의 컬러 코드도 정리되어 변경됩니다.
미니맵 우클릭 오입력 방지급박한 상황에서 미니맵을 잘못 클릭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미니맵에 0.3초 이상 마우스 커서가 머무를 때만 우클릭이 됩니다. 방지 시간은 0~1초 사이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위클라인 박사 / 들개 치유 감소 디버프 감소야생동물 대상 흡혈률 조정에 따라, 위클라인 박사와 들개의 치유 감소 디버프를 대폭 감소하였습니다.
실험체실험체 조정은 대체로 지난 업데이트 이후 수집된 약 10일간의 누적 통계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상위권 3일 통계는 변동성이 커서 실제 누적 통계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실험체 가격 영구 인하출시된 지 오래 지난 실험체의 구매 가격이 영구히 인하됩니다. 향후에도 업데이트마다 일부 실험체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하될 예정입니다.
나딘 다람쥐 덫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낮추어 나딘의 안정성을 조금 떨어뜨립니다.
리 다이린 잘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글러브 무기를 강화합니다.
리오 리오의 안정성을 높이고, 사거리가 짧은 단궁 사용 시 이득을 늘려줍니다.
마커스 스킬이 빗나갔을 때 리스크가 무척 큰 편으로, 교전 중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여지를 늘립니다.
셀린 스킬을 계속 적중시킬 경우 스킬을 과도하게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을 하향합니다.
쇼우 대응의 여지가 적은 궁극기의 위력을 낮춥니다.
시셀라 오브젝트 싸움에 강점을 보이는 시셀라의 궁극기 초반 위력을 낮추고 후반 위력을 높입니다.
아델라 높은 평균 킬을 보이는 아델라의 피해량 비중에서, 스킬 적중과 무관하게 확정적으로 넣을 수 있는 기본 공격 피해량을 낮춥니다.
아디나 높은 계수를 가진 은둔자의 위력을 낮추는 대신, 후반부 아디나의 스킬 연사력을 높입니다.
에이든 몇 차례 업데이트로 무기의 고점이 내려오면서 통계가 다소 낮아진 에이든의 기본 공격 능력을 조금 상향합니다.
에스텔 활용도가 떨어지는 스킬을 강화하고, 기동성을 조금 높입니다. 팀 게임에서의 위력은 좀 더 낮춥니다. (모드 보정 참고)
에키온 뛰어난 거리 조절 능력을 조금 낮추는 대신, 방어 관통 능력을 높여 줍니다.
엠마 초반부터 오브젝트 싸움에 강점을 보이며 높은 승률을 기록한 엠마의 높은 기본 공격력을 낮춥니다.
재키 도끼 외의 재키는 3위 안에 들어갈 확률이 매우 높고 대인 교전 지표가 매우 낮아 대체로 1:1 교전을 회피하는 성향을 자주 보입니다.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도끼 위력과 함께, 재키의 기본 기동력을 낮추는 대신 공격적 운용 시의 위력을 높입니다.
칼라 핫픽스로 임시 조정한 부분을 일부 되돌리고, 패시브와 스킬 위력을 낮춥니다.
클로에 과도한 군중 제어 능력을 낮추는 대신 후반 성장성을 높여줍니다.
펠릭스 펠릭스가 창술 연계를 더 자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기
아르카나
방어구
팔
다리
장식
듀오 / 스쿼드 모드 별 보정치
코발트 프로토콜시스템 개선 사항
특수 지원 플레이어들의 많은 피드백에 따라 1 페이즈 특수 지원 상자를 삭제하고, 3 페이즈 특수 지원 상자의 효용성을 높입니다.
합성기(인퓨전 상점) 개선 이제 인퓨전 상점(B) 에 분쇄기 버튼 및 분쇄기 영역이 추가됩니다. 분쇄기와 특수 지원 상자의 위치는 다음 버전에 조정될 예정입니다.
무료 리롤 충전 기능 추가 / 유료 리롤 추가
장비 보급 - 유사 무작위 분포 적용 장비 보급의 전설 아이템 등장 확률에 유사 무작위 분포가 적용됩니다. 이제 너무 오랫동안 전설 장비를 보지 못할 확률이 크게 줄어들고, 반대로 전설 장비를 연달아 얻는 경우 역시 조금 줄어듭니다.
종료 임박 이펙트 개선
자율 방어 터렛에 의한 사망 시 추가 부활 시간 의도적으로 점수를 주지 않기 위해 적 터렛을 이용하여 고의로 사망하는 플레이어에게 페널티를 부여합니다.
다수 킬 이펙트 조건 변경 코발트 모드에서 다수 킬 기록 시 체력 바 이펙트의 조건이 누적 킬이 아닌 연속 킬 조건으로 변경됩니다. 이제 죽지 않고 연속으로 3킬(파랑)/5킬(보라)/7킬(빨강)을 기록하면 체력바가 빛납니다.
리플레이 활성화 연기 안내 코발트 프로토콜의 리플레이가 내부 구현 되었으나, 안정성 및 부하 확인을 위해 공개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서버 부하를 크게 일으킬 수 있는 부분인만큼 내부 검증을 충분히 하여 약 1~2개월 후에 공개 사용 가능하도록 출시할 예정입니다. 부득이한 일정 연기에 사과드립니다.
탈주자 처리 탈주자에게 페널티를 부여하며, 탈주자가 발생할 경우, 남은 플레이어들은 해당 게임을 빨리 종료하고 다음 게임을 좀 더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감마
코발트 프로토콜 전용 아이템
코발트 프로토콜 - 인퓨전
코발트 프로토콜 - 실험체코발트 모드 전용 특수 처리 추가
코발트 프로토콜 모드 보정치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
실험체 및 무기 개선 사항
로비 개선 사항
EXP
13,369
(46%)
/ 13,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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