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팁이라기보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부분을 좀 더 정리한 글입니다.
무슨 당연한 소릴 길게 써놨어? 라고 생각되시면 저처럼 모르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니 한번 눈감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갓 만렙을 찍으신분들이 이제 슬슬 생겨날거라 생각 됩니다.

파판에서는 50레벨이 된 후로는 더이상 경험치와 레벨은 의미가 없죠.

이후 "아이템 레벨"을 올리는데 주력하게 됩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이미 다 알고 계시겠지만, 제가 하고있는 간단한 루트 몇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임무검색을 안하고 파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순서는 중요도 순이 아니라 생각나는대로 맘대로 입니다..ㅎㅎ

첫번째. 야만족 일일퀘 입니다.

  사실 보상이 뭔지도 모르겠고, 시간투자대비 알라그석판:전기 를 주는게 많은 양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석판을 얻기위해 파티검색을 해야하는 딜러 입장에선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덤으로 평판도 오르니 일석이조.
야만족 일일퀘는 일일수주권 6장으로 한 종족당 일일퀘는 3개로, 2종족의 일일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총사령부 소위 승급하기.

  어찌보면 만렙 후 가장 최우선적으로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소위를 찍을경우 군표로 55레벨 아이템을 구입 가능하게 되기 때문이고, 더더욱 중요한 마물토벌을 통해 동맹휘장을 획득 가능하게 되고, 그 휘장으로 90레벨의 무기를 제외한 아이템을 살 수 있게 됩니다.

  소위는 어떻게 찍을까...? 저를 포함한 몇몇분들은 상사 -> 소위 라고 생각....(저만 그랬나요?) 했었지만 사이에 원사라는 함정이 껴있습니다.... ㄸㄹㄹ.... 소위까지 승급하는데는 토벌수첩 2단계 완료다수의 군표가 필요하죠. 토벌 수첩 2단계를 완료 했는데도 군표가 부족하시다면 희귀품 조달을 통해서 그동안 주웠던 의미없는 핑크템과 녹템을 군표로 바꿔주시면 상당히 많은 양이 순식간에 획득됩니다.

  90레벨 아이템이 있는데 군표템이 의미가 있느냐? 말씀 하신다면 일단 무기는 의미가 있다. 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휘장으론 무기 구입이 불가능 하기때문이죠. 무기를 살 군표가 없다! 하시는분들은 아래 마물토벌을 통해 90레벨 아이템을 구입 후 아이템 레벨을 올려 진 이프리트 토벌을 통해 60레벨 이프리트 무기를 드시면 되겠습니다.

  * 마물 토벌의 방법.
  메인을 보면 S급, A급 마물을 파티를 통해 사냥해 돌발임무 마냥 순식간에 파밍을 하는 방법을 제시 해 뒀지만, 혼자놀기 좋아하고 촌섭이고 파티를 어떻게 들어가야 할지 조차 모르는 촌놈에겐 그닥 의미 없는 팁이죠.
  주목해야 할 부분은 "마물 수배서"입니다.
  마물 수배서는 자신이 속한 총사령부에 가보면 벽면에 부착되어 있고, 입수<< 를 클릭할 경우 임무용 아이템 인벤토리에 수배서가 들어오게 됩니다. 사용할 경우 벽 클릭을 했을때처럼 확인 가능하죠.

  마물 수배서엔 휘장 4개를 주는 수배서 3장과 휘장 10개를 주는 수배서 2장. 그리고 정예마물 수배가 1장 따로 준비 되어 있습니다.
수배서는 해당 몬스터를 잡을 경우 자동으로 휘장이 획득되며 수배서에 적힌 모든 몬스터를 사냥할경우 인벤토리에서 사라집니다.

  휘장 4개를 주는 수배서의 경우 일반몹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수배서 위치를 확인해 찾아가 사냥해주시면 됩니다. 수배된 몬스터는 머리위에 붉은색 해골이 표시됩니다. 

  휘장 10개를 주는 수배서의 마물의 경우, 그 지역 돌발임무로 등장하는 마물입니다. (제가 이놈때문에 얼마나 돌아다녔는지...ㅠㅠ) 잡아주시면 됩니다.

  정예마물토벌의 경우 B급 마물 토벌이며 아이템레벨 46인 학자 기준 딜초코보와 함께 혼자서 충분히 잡을만 한 수준의 몬스터 입니다. 피통은 48~50정도 돌발임무에 등장하는 네임드 몬스터 정도의 피통을 가지고 있고, 데미지는 돌발임무 몬스터보다 강력합니다. 딜러분의 경우 힐초코의 지원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수배서의 마물만 일일퀘의 느낌으로 쓸고 나면 82개의 휘장이 획득 되며 40개짜리는 2개, 20개짜리 장신구와 허리를 구입하면 4개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수배서는 매일 0시에 리셋이 되며 또 받아서 클리어 가능 합니다.

  *수정합니다. 50개를 주는 정예마물 토벌의 경우 일주일 리셋입니다. 하루엔 32개가 고정이네요.

  90레벨이라는 높은 아이템 레벨이기 때문에 하루만 투자해 90레벨 아이템을 몇가지 장비하면 템렙제 50 55 60인 던전은 검색이 가능해집니다!

  90레벨 템을 장비하고 뭐하러 잡템(?)을 주는 던전에 힘들게 검색해서 가느냐? 라고 생각하신다면 매일매일 수배서만 털어주시면 됩니다만, 그래도 안가본 던전 가보고 싶은게 당연한 마음 아닐까요?ㅋㅋ 동영상도 보고 진 야만신도 혼내주고, 극 야만신도 잡아보러 가야죠!

세번째. 알라그석판:전기

  알라그석판:전기 템은 100레벨 이라고 합니다~ 임무검색하면 나오죠....
전 수백개씩 모아야 해서 그냥 천천히 하려고 합니다..ㄸㄹㄹ..ㅠㅠㅠ
  저도 하나도 없어서 팁은 없습니다.ㅠ


+ 추가

 * 주의사항. -> 반지는 같은종류 1개만 착용이 가능한 고유장착 입니다. 그러니 반지는 하나만 삽시다. 그렇다면 나머지 한짝은 어떻게 파밍하냐? 알라그석판:전기를 이용해 100레벨의 반지를 석판 375개로 모르도나 망자의종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NPC오리아나)

 * 각 부위별 휘장 필요 갯수입니다. 총 필요 휘장 개수는 270개 입니다. 이는 따로 파티를 모아 S, A급 마물을 잡지 않을경우 수배서만으로 정확히 일주일(7일)이 필요합니다. 일주일간 꾸준히 할경우 274개가 모입니다.

머리 - 30
가슴 - 40
장갑 - 30
허리 - 20
바지 - 40
신발 - 30
반지 - 20
손목 - 20
목 - 20
귀 - 20


이상 먼지팁이었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