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11-02 12:42
조회: 2,096
추천: 0
몽크가 골절쓰면 DPS가20 오른다는 병신나이트를 봤씀...
토벌전에서 몽크가 골절 쓰기 어렵다고 하길래 안 쓰는게 오히려 DPS 관리 편할수 있다고 했더니. 몽크가 골절 쓰면 DPS가 20 오를껀데 왜 안쓰냐고 하는 병신 나이트가 있던데.. 몽크 기본 딜 싸이클이 오프닝 끝나고 질풍태세 3단계에서 보통 2초 전후로 쿨이 줄어는데. 연정파-쌍쌍붕-연정붕-쌍쌍파-연정붕-쌍쌍붕 이게 파쇄권 2싸이클로 딱 36초 파쇄권 시간에 딱 맞아 떨어지는데 여기서 골절을 넣을러면 파쇄가 한틱 밀리는데 파쇄권 1틱이 40뎀지인데 붕권 뎀지 180 골절 총 뎀지 220 한틱이 밀리면 의미가 없어지는 차이가 됨. 혈도는 총 270 혈도는 파쇄 밀리더라도 넣는 이득이 있는데 골절은 없씀. 골절을 쓸꺼면 연정파-연충 or 혈도-연충-쌍쌍붕-골절-이걸 1개 싸이클로 돌려야 맞아 떨어짐. 물론 쌍쌍의 버프가 3초씩 없을때가 존재함. 이래서 골절 없는게 더 좋을수 있다는건데 좃도 모르는 나이트가 헛소리함.
EXP
37,532
(51%)
/ 39,001
|
검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