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에서 플레이중인 길멍이입니다.

우선 게시글을 올리기 전 파티원분들께 미리 스샷촬영과 닉네임 공개에 대한 동의를 구했다는 사실을 먼저 밝히겠습니다.


오후 1시 30분즈음 토도라크 감옥에 도끼술사 레벨링을 위해 매칭을 넣었습니다. 처음 인사때 혼자 조용히 계시길래 그냥 인사를 안하는 타입이신가보다 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그래요. 채팅 그거 하나 안치실 수도 있죠. 그런데 무슨 소대원 데리고 인던 온거마냥 제대로 치시지도 않고, 탱커만 졸졸 따라 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버스충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따귀를 때리고 <se.1>을 쓰고 별짓을 다했는데도 아무 반응도 없었고. 진행하지 않은 채로 이리저리 움직이니 그대로 제 뒤만 따라오시더라구요?

이야 정말 굉장해요! 요새 기술력이 이렇게 좋구나! 와 이제 프로그램으로 절테마도 깨겠네요 게임 참 편하네



그래서 파티원분들과 협의 하에 잡몹을 끌고 와서 히바바라님이 때려서 어글이 뺏길때까지 가만히 있었습니다. 기피가 없어서 그냥 기다렸어요. 제가 죽을까봐 힐해서 힐 어글이 튀면 도발만 쓰고 다시 기다렸습니다. 진짜 죽이는거 힘들었어요ㅎ..... 아무튼 눕혔습니다.

그런데


짜잔!


보스룸에 왔고!!



보스도 다 잡아갔고!!!!!






심지어 잡았는데도 부활을 안하세요!!!!!!! 와!!!!!!!!!!! 이게 매크로가 아니면 제 다이아몬드 흑팡이 갈겠습니다;


(+추가)

클리어 이후 조금 지나자 부활하고 그대로 나가셨습니다

아래에 파티채팅 전문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