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서임

대상자: [톤베리] 첫화(부캐로 추정 -> 본캐는 타섭(부대원 왈)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 / 10 / 2 오후 1시 41분~오후 2시경 

* 사건 내용


안녕하세요 톤베리섭 우파<<루파>> 부대를 운영중인 부대장 서임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10월 2일 오후 1시 41분경 부터 약 2시까지 오랜기간 함께했던 부대원분이 부대 창고를 마음대로 다 털어간 뒤  잠적하신 관계로 다른 분들에게 공익 목적+추적의 목적으로 글을 작성합니다.

첫화님은 부대에 2023년 6월 6일 오후 6시 23분경 복귀라고 하시면서 절렉가고싶다는둥의 말씀을 하시며 가입문의가 끝나시고 톡방에 참여하셨고 그후 약 2개월간 부대에 적응하시더니 2개월동안 출장+현생등의 핑계로 접률이 낮아지시더니 부대의 접률이 낮아지는 연휴 오후 1시 41분경 부대금고를 털어가셨습니다.

길 48,200,000(4천8백) + 클러스터 + 음식재료 + 음식 + 탕약 + a(잡동사니)

권한이 없으신 4,5번 창고는 못터시고 나머지에 있는 물품들 싹 털어가셨습니다. 시간대비 아까운 털이였는데 왜 그러셨을까 의문이 드네요.

부대원 말에 의하면 타섭에서 끄신거같다고 하니 캐삭은 아직인거같아서 첫화의 본캐를 발견하신 분은 저한테 개인 쪽지나 https://open.kakao.com/o/s1W3lHnf 오픈톡으로 연락주시면 제가 치킨 or 정액제 넣어드립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4개월동안 알고지낸 부대 금고 털어간 첫화야 털고 튈꺼면 안걸리지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