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미리내의바람
대상자:  [톤베리] 히찌 
            [톤베리] 아르미온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年 12月 13日 오후 11時

* 사건 내용
 사건 내용이 길어 에버 노트에 정리했습니다.
https://www.evernote.com/shard/s682/sh/e433794b-cf03-1866-0432-e930444f719d/o8TXVUvx5J74wBlHgqV85j1_UJ9UpdOEYgm2Y1N_2X7t21dS7S60cDp_kQ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증거물은 에버 노트에 게시했습니다.


■ 요약 내용
2023年 12月 12日 23時 부대원 체리웨이, 허겸과 함께 90레벨 무작위 임무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무작위 임무 매칭 이후 트로이아 궁정 던전이 걸렸고 히찌는 힐러 역할 군으로 무작위 임무 매칭에서 걸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파티 창에 트로이아 궁정에 메인 퀘스트 이후 처음 간다고 했습니다. 

트로이아 궁정에서 저의 실수가 있었지만 던전은 클리어했고 히찌는 트로이아 궁정에서 제가 실수했던 부분들에 대해 부대장 아르 미온에게 귓속말로 제보했고 그 이후 히찌는 부대 집으로 찾아왔습니다. 

히찌가 부대 집으로 찾아오고 부대장 아르 미온으로부터 파티 초대가 왔고 파티에는 부대장 아르 미온,  히찌, 허겸이 구성되어 있는 파티가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서 무작위 임무 트로이아 궁정에서 있었던 모든 사실에 대해 변명 없이 모두 인정하고 히찌에게 사과 했습니다. 하지만 히찌는 부대장 아르 미온과 부대원 허겸, 체리 웨이가 보고 있는 파티 창에 공개적으로 아무리 초행이라도 3번이나 죽기는 어렵다, 그것도..세번을.. 이라고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그래서 공개적으로 비난 했던 부분에 대해 히찌에게 정식으로 사과 할 것을 요청했으나 피해자 코스프레 하지 말라고 하며 사과 한마디 없이 차단하고 도망갔습니다. 

이후 부대원 허겸과 부대장 아르 미온은 이 일을 제가 키운 것(히찌에게 항의했던 부분)이라고 하며 부대에서 저를 추방 조치 했고 부대장 아르 미온은 부대원 허겸 20대 여자이고 자기가 게임을 즐기는 목적에 즐거움이고 12,000,000길을 투자한 측근이지만 그 반면 저는 남자이고 부대 사람들과 친하지 않고 자기와 친분이 가깝지 않다는 이유로 허겸에게 저의 입장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이 손해 본다고 하며 더 이상 편들어 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 이후 부대장 아르 미온은 귓속말로 저한테 인신 공격 및 협박을 했고 그래서 저는 아르 미온에게 과거 디스 코드 음성 통화로 성관계도 경험 없는 여자랑 하는 것이 알려주는 재미가 있다고 하거나 부대에 여성 유저가 들어왔는데 남자 친구랑 같이 들어와서 아쉽다고 하거나 파이널 판타지에서 만난 여성이 있었는데 얼굴은 정주리 닮았는데 가슴이 D컵이고 파인 옷을 입으면 볼만했다고 하거나 여성들은 나이 먹으면 다 못생겨지기 때문에 자기는 최소 20살과 대화하는 것이 좋아서 여성 비율이 90%인 교회에 다닌다고 이야기했던 것 이라고 했던 사실에 대해 공론화 하겠다고 했습니다. 

부대장 아르 미온은 파이널 판타지 인벤 사건 사고 게시판에 공론화 할 것에 대해 동의하였고 그래서 저는 파이널 판타지 인벤 사고 사건 게시판에 파이널 판타지를 즐기고 있는 많은 여성 유저 분들이 더 이와 같은 사람을 만나서 더 큰 피해가 생기 질 않길 바라는 공공의 이익의 목적으로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아르 미온이 본인은 부대에서 따뜻하게 맞이했었는데 이후 제가 부대에서 마음대로 나갔다 왔던 전적이 있다고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추가 글 작성합니다.

 

아크 부대는 새싹 시절 마을에서 잠수하고 있었는데 아르 미온으로부터 초대가 와서 가입했던 부대였습니다.


②부대에 가입하고 저는 부대에서 일절 친목 하지 않았고 아르 미온과 친한 사이가 아니라 자주 연락하거나 대화하지 않았습니다.


③202312219게임에서 화나는 일이 있어서 게임을 접겠다고 이야기하고 부대에서 탈퇴했고 이후 5일 뒤 게임에 복귀하고 아르 미온을 마을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는데 그때 아르 미온이 다시 부대에 초대 해줘서 가입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 참조)


아르 미온이 작성한 허위 게시글 입니다.

아르 미온에게 보낸 디스 코드 대화 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