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10-29 12:56
조회: 3,714
추천: 5
[참고] 전화 문의를 했고 답변을 들었습니다.안녕하세요. 마도성 프라이토리움에서 스킵충 문제로 인하여 글을 올렸던 알테마 서버의 니키아스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글을 올려 주셨는데요. 그 중에 보니 그냥 내부적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 는 문의 답변 글을 올려
주신 분도 계셨고 아래 다른 분이 영상을 보는 도중에 강퇴를 당한 예를 말씀해 주신 분도 계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했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일단 답변 내용을 요약하자면
"스킵을 하는 것 자체는 상관없지만, 타인에게 스킵을 요구하면서 욕을 하거나 비아냥 거리면 비매너로 간주
하여 처벌한다. 분쟁이 발생하면 스크린 샷을 동봉하여 신고해 달라"
애매모호했지만 어쨌든 저의 경우 상대방을 처벌 한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차적으로 오토, 작업장 캐릭터 신고에 대해서도 문의를 했습니다. 제가 그동안 신고한 오토가 오늘 보니
그대로 있던데 어떻게 된 것이냐라고 물었는데요. 고객센터 직원의 답변은 신고를 하면 자체적으로 확인한 뒤 매주
금요일날 일괄적으로 처리를 하여 정지를 먹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따라서 여러분들도 아이디가 수상한 - 예 :
위쇄척펴똬 같은 의미없는 한글 배열 - 사람을 발견하여 작업장 캐릭터다 싶으면 신고하세요)
뭐, 그렇다고 하니 일단은 믿어야 겠습니다.
그동안 제 글에 덧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EXP
27,405
(60%)
/ 28,201
|
사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