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진짜 살다살다 어이가 없어서. 이거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이겜 성인겜 맞나요?
방금 만드에서 에스급 뽑고 제보하신님이 시건을 정했는데 샤람들 그냥 자기들끼리 시간정하고 쳐잡아서 정작 직접 뽑고 제보하신분은 제대로 못드셨습니다.
그에 관련된글을 그분이 올리셨는데 댓글이 아주 웃기더군요.
자기가 뽑고 자기가 제보하면 그마물이 자기꺼인줄 아느냐.
자기가 제보자인거 제대로 확실히 말하고 시간 말해주지그랬냐.
자기가 제보자이고 시간 정하는걸 미리 매크로 만들어놔라는둥. 제보자님이 잘못한걸로 몰더군요.
그리고 그럴거면 에스급 마물 뽑지마라.라고 하더군요
우리가 직접뽑고 제보한사람이 시간 정해줄때까지 기다려야하는거냐. 시간이 남아도는줄 아냐라고 댓글들 달아놨더군요.
더 읽어보려다가 글이 지워져서 못봤는데요. 지금 제정신들 달고 댓글다는건가요? 아니면 원래 수준이 그거밖에 안되는건가요.
제보받고 와서 잡는거면서 그런말들을 하는건가요?
그렇게 시간 아깝고 빨리잡고싶으면 직접 찾고 직접 에스급 뽑아서 잡으세요. 남이 뽑아줄동안 지들할거 다하고 남ㅇ 봅아주면 낼름와서. 나 시간없으니까 내가 시간정해서 잡는다 이 ㅈㄹ들하지말고요.
사람들이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착각한다는말이 실감되네요. 요즘 이런말 너무 많이봤는데 나도 하게 되네요.
그분이 누군지도 모르고 아뒤도 모릅니다. 그런데 댓글들 보니까 진짜 어이가 없어서...
사사게에 직접 글올리는거 안좋아해서 한번도 올린적이 없는데. 너무 어이가없어서 올리네요.. 마물이 제보자 소유가 아닌거 맞죠. 하지만 최소한 제보자말듣고 왔으면 제보자 의견을 최대한 존중해주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안그러면 팥빙수 같은늠들과 뭐가 다르나요.
에스급 직접 힘들게 뽑은사람이 그 마물 소유 맞습니다 아니면 없을마물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