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초코보와 함께 중부라노시아 넥서스 빛작 하는 중에 일어난 일입니다.

필드엔 저(뚜뚜님)랑 뿐뿐 이라는 사람의 파티가 돌발작을 하고 있었고 뜬금없이 오토냐는 귓말과 함께 거래를 걸어왔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하고 있었기 때문에 채팅창을 보지 못했고, 오해를 할 수도 있으니 가볍게 넘어갔습니다.

 

 4시30분 에 1,2돌발이 같이 젠 되어 있었고 진행 퍼센트는 확인하지 않고 밑에서 올라오는 방향이라 저는 1돌발로, 뿐뿐파티는 2돌발로 갔습니다. 늦게나마 2돌발 퍼센트가 50%가까이 차 있는걸 알았지만 드라마보느라 귀찮아서 그냥 안갔습니다.(1은 보스, 2는 잡몹 돌발.보스가 안움직여도 되니까 드라마 보기 편해서) 뿐뿐파티가 2돌발 잡고 1돌발로와서 같이 잡은 뒤  제게 "귓은 바로 하던데"라고 방사를 보냈습니다. 그걸 보고 아직도 나를 가지고 오토니 뭐니 뒷담하는가 싶어서 기분나쁘니 그만하라 했습니다. 그러니 순서 안지켜서 갔다고 오토라고 의심한거라고 뭐 찔리냐고 하네요.

지들끼리 얘기한 말이면 당사자가 욕하는 걸 듣던 말던 반응하면 안되는 건가보네요.뒷담 누구나 할 수 있는데, 당사자가 들었을 경우. 게다가 본인들이 잘못 생각한 경우 사과를 해야죠

 혹시나 오토로 신고해 버려서 정지당하면 계정비나 시간,노력 어찌 보상하시려고.. 열심히 게임하는 입장에서 오토니 뭐니 취급받으면 기분 나쁘지 않겠습니까

 

혼자 드라마 보면서 게임하고 있는 사람 채팅 못봤다고 오토로 몰고, 다른 사람이 하고있던 돌발 안했다고 오토취급하는건 그만했으면 좋겠네요. 다른분들도 혼자 돌발 하실때 조심하세요. 항상 채팅창 예의주시해야 하고, 돌발도 무슨일이 있어도 남들과 같이 하셔야 오토 취급 안받습니다.

 

---------- 요약 -------

1. 채팅창 안봤다고 오토의심 > 아니라고함

2. 돌발 순서 안지켰다고 오토의심 > 기분나쁘니 그만하시죠

3. 왜이렇게 민감하시져? 뭐 찔리시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