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3 18:23
조회: 1,900
추천: 0
나이트 기시불굴 질문이요기시가 충검일때랑 무슨 관련이 있다고 들어서 기시>불굴이라는 소리도 있고
그래도 불굴>기시가 더 좋다는 소리가 있던데 둘중 뭐가더 좋게 치나요?
EXP
358,281
(93%)
/ 360,001
|
드림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