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대빙벽인가 돌고왔는데요.
거긴 템 대부분이 재료? 마냥..

이 템들이 필요한건지 아닌지..
글섭이라 언압이 더더욱..
지금 제작은 재봉만 50이고 나머지는 35 이상 차근차근 찍고 있거든요.

고기나 털 같은걸 모아둬야하나요?
선입찰 하는건지 그냥 입찰하는건지..
또 그.. 잡의상이랑 교환하는 초록템인가..
그걸로 추정되는 초록템도 떴는데 선입찰/입찰/포기 다 가능한 템으로요.

이후 도는 던전들도 보스상자에서 이런 템이 뜨나요?
선입찰? 입찰? 뭘 눌러야하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