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렙필드에서 50렙짜리 보이면 그냥 잡고 지나가는데요
마물시트??같은 게 있나보네요. 사람들한테 알리고 기록하는게 의무인건가요?  링크셀도 안들어가있고, 마물급도 구별을 못하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