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29 08:32
조회: 1,631
추천: 0
보스급은 함부로 잡으면 안되는 건가요?저렙필드에서 50렙짜리 보이면 그냥 잡고 지나가는데요
마물시트??같은 게 있나보네요. 사람들한테 알리고 기록하는게 의무인건가요? 링크셀도 안들어가있고, 마물급도 구별을 못하는지라;;;
EXP
8,778
(72%)
/ 9,001
|
라면딜러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