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렙 장비를 맞추는 중입니다.
스칼라 유적에서 몇개 주워 끼고, 급한데로 거래소에서 악세사리류 사서 끼고 등등 잡탕으로 끼고있는데

방금 막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던전돌아서 석판 만물로 잃어버린 알라그 치유사 외투를 샀습니다.

근데 잃어버린 알라그를 풀세트로 다 맞춰야되나요??

아니면 던전에서 얻은거, 구입한거 등 잡으로 섞어서 착용해도 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