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스러운 실력이지만 연습하면서 영상 찍어봤습니다.
재장전과 신속 장전 쿨은 프록에 신경 쓰지 않고 최대한 쿨마다 맞추었고, 소이탄 정도에만 신경썼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있는 가이드를 참고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히트 게이지와 재장전 타이밍 그리고 소이탄 운영을 보시면 차이가 확실히 보이실 겁니다.

이 두 개의 차이점은 단순히 오프닝 뿐만 아니라 중간 사이클의 운영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글보다 영상으로 보는 게 낫고, 영상으로 보는 것보다는 역시 직접하는게 낫습니다.
 

* 2스택 로테이션 같은 경우에는 이상적인 3-2-3-cd-cd 소이탄 운영이 가능합니다. 60초 쿨에 딱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도 잘 받고요.
 단 소이탄 타이밍 마다 열이 90 정도에 접근하기 때문에 6 오버히트 GCD를 위해서는 살짝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Cooldown을 한번 사용해서 한 글쿨 소이탄 타이밍을 늦추는 선택지도 있지만, 시너지와 소이탄 사용횟수에 영향을 미치는지 판단을 하셔야 합니다.

부가적인 정보로 GCD가 2.46보다 낮으면 논 글쿨을 사용하다가 Clip이 일어나기 때문에 6 오버히트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3스택 로테이션은 오프닝이 2스택보다 1% -2% 정도 강하지만, 재장전이 돌아오는 타이밍이 늦어지고 닌자의 속임수 공격 같은 시너지와 불균형이 생겨버리는 단점이 있었습니다만.... 기공사들의 연구가 진행되면서 소이탄 타이밍은 크게 늦추지 않는 운영방식이 정립되었습니다. 지금 영상의 운영방식이 이 것입니다. ^^

 그러나 좀 더 시너지에 최적화 된 것은 여전히 2스택 오프닝입니다. 오버히트 타이밍에 Flamethrower 2틱을 필요로 하므로 2스택보다는 여유있게 6 오버히트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