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층, 4층 후반은 음유시인 입장에서 나무인형이라 4층 전반 영상만 남겨둡니다.


천옥 영식 4층 전반은 주사위 페이즈가 있어서 평범하게 노래를 돌리면 페이즈 전환 전에 담시곡을 부를 수 없어 종결부를 손해보게 되거나, 노래가 끊기는 타이밍이 발생합니다.

이런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전투 시작 후 첫 담시곡부터 당겨서 불러야 하는데 제법 신경써야 할 것이 많아 어질어질한 딜사이클이 됩니다.

기믹 처리하면서 노래 로테이션을 꼬아야 하기 때문에 신경쓸 것이 많아져서.... 딜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면 굳이 권장하지는 않습니다만 재밌으니까 도전해보세요 ㅎㅎ

저는 공대에서 제가 리딩을 하고 있어 뇌 리소스가 부족했기도 하고(늙었나봐요...) 공대 딜이 전혀 부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첫주차에는 버스트 맞추는 것을 포기하고 솔로버스트로 진행했습니다. 영상은 약 4주차쯤? 의 영상입니다.


※ 딜갱신용 사이클이 아닙니다. 딜갱신팟은 무곡 버스트 이후 담시가 오지 않고 끝나기 때문에 평범하게 딜사이클 돌리고 주사위 이후 담시 15초 쓰고 군신 42초 쓰고 무곡 넘어가면 됩니다.



루프① 무곡37초, 담시40초, 군신43초
초읽기 0초에 칼같이 첫타가 들어가지 않았다면 빡세집니다.
첫타가 늦었다고 생각되면 담시 남은 시간 6초 틱을 버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루프② 무곡 38초, 담시 39초, 군신 43초
GCD 관계상 애매하게 무곡 남은 시간 8~7초에 담시로 넘어가게 됩니다.
무곡 6초 틱 욕심내면 망합니다. 버리세요.

루프③ 무곡 남은시간 9초 틱을 보고 담시 전환
9초 틱으로 쌓인 절대음감은 상황 봐서 될 것 같으면 쓰고 아니면 버리세요.
첫타가 늦었으면 절대음감 모션이 길어서 담시가 안박힙니다.

~주사위 페이즈~

정점 → 군신/천상 → 폭풍 → 독사강습 → 맹독 → 돌풍
주사위 페이즈 이후로 사혈화살은 4번 사용 후 버스트를 위해 아낍니다.

이후의 사이클
*Super Chain Theory IIA의 첫 페어 데미지에 도트 갱신
*군신 3초까지 보고 무곡 전환
*Super Chain Theory IIA의 마지막 페어or산개 착탄 이후 글쿨 2번 → 환혹약 → 글쿨 → 용사 → 글쿨 → 사혈 → 전장/종곡

글쿨 문제상 버스트 안에 천상의 화살이 두번 안들어갑니다. 단체로 1글쿨 미뤄주면 가능하지만 소환사가 있다면 소환사한테 맞추는게 훨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