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카 노케미다 보니 스탯은 객관적이겠지만
필자의 닉네임을 보면 알수 있듯이 평에 좀 사심이 섞여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이전에 써본 시즌은 보통체형이었던 21토츠 은카(600억 언저리)입니다.

1. 체감
고유체형 패치 만세.
건장인데도 고유체형 반영되니 애가 호리호리해져서 보통이었던 21토츠 은카보다도 체감이 좋았습니다.
아니 194짜리 체감이 이렇다고? 수준의 느낌입니다. 사는데가 구석진 곳이라 핑이 병신인데도 이정도.

2. 몸싸움
침투 시 센백을 돌아 들어가며 밀어버리려는 움직임이 나옵니다.
다만, 1카 노케미인지라 어느정도는 걸리는 모습. 은카쓰면 나아질 부분이라 봅니다.

3. 골결, 중거리
1대1은 절대 안놓치는 모습이었습니다. 3판하면서 1대1 딱 1번놓침. 그것도 슛게이지 조절 실패로.
약발 테스트하려고 일부러 오른발 니어각도 만들어보고 했는데 이새끼가 dd를 자꾸 왼발로 찹니다;;
암튼 약발 개선도 체감은 되었습니다.

(제가 약발3짜리 쓰는데 익숙해져있다보니 왼발각으로 잘 만들어 차서 그런 것도 어느정도 감안해야 합니다)

1카 노케미 기준 중거리는 101밖에 안됩니다. 근데 박스 바로 밖 정도에선 시원시원하게 꽂더군요.
역시 슛파워 높은게 장땡인듯

4. 헤더
가장 크게 체감이 된 부분이었습니다. 22노미를 안 써보긴 했는데, 21토츠는 헤더를 잘따는 느낌은 절대 없었거든요. 머리가 세모였습니다. 근데 얘는 역크 날아오는걸 파포로 돌려 꽂는것도 잘하고, 코너 때 니어로 붙어서 루카쿠마냥 꽂아버리는 것도 잘했습니다. 3판밖에 안했는데 헤더만 5골 넣었습니다.

5. 침투
공미가 공잡으면 바로 뛰었습니다. 코치 하나도 안끼고 순수 선수성능으로만 보려고 했는데, 직선적으로도 움직여주고 수비 피해서 돌아들어가는 모습도 많이 보여줬습니다.

6. 한줄요약
쒸,,,불 개좋네 은카 꼭 데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