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02 22:43
조회: 6,840
추천: 5
멀프 출항시 모두의 시간낭비를 줄이는 방법멀프 출항시 실패하면 검정화면과 함께 실패인걸 아는상태에서 시간을 버려야 합니다. 이때 호스트가 약간의 수고로 모두의 시간 및 자신의 시간을 절약시켜 줄 수 있습니다.
alt + ctrl + del 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작업관리자가 뜨고 프로세스 탭에보면 srcds.exe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배 위에서 출항 버튼을 눌렀을때 로드되어 멀프를 담당하게되는데 정상적으로 멀프가 구동되면 배위에서 3~4명쯤 인사를 할때 이 프로세스의 용량이 6,000KB(6M) 정도에서 증가하다가 순식간에 100,000KB(100MB)를 초과하여 300~400MB 정도의 용량을 가지게 됩니다. 만약 배위에서 7p, 8p인사할때에도 이 프로세스가 10M를 넘지못한다면 "멀프 구동 실패로 방을 깨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말한후 출항 인사가 끝나기전까지 엔터 - /탈퇴 - 엔터 를 치시면 방은 폭파되고 모두의 시간을 아낄수 있습니다. 저저번주 점검 이후 멀프 출항 호스트시 이런 터지는 현상이 많이 발생하여 항상 이렇게 출항을 하고있는데 다른방에 갈때마다 계속 터지면서 기다리는게 좀 짜증이나서 올려봅니다. 직접 확인을 하지는 못했으나 제보를 통해 저사양일 경우 인사가 거의 끝나갈때쯤 메모리가 많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부분은 로드 실패의 경우 거의 인사중반부터 작은 메모리 용량에 머무르기때문에 몇번만 확인해보시면 저사양에서도 에서도 로드 실패 여부를 로드 화면 넘어가기전에 판단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유저가 만드는 게임이자나요? 젠장..
p.s : 멀프 호스팅 실패하면 이 프로세스가 계속 저용량으로 로드되어있고 작업관리자에서 프로세스 선택 후 del키를 눌러 종료해주시면 다음 호스팅시 정상적으로 출항 가능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에는 계속 멀프 호스팅에 실패하게 됩니다.
EXP
0
(0%)
/ 1
|

즐겨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