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은 맨 아래 있습니다.

검오나는 아마킥과 아이비를 아무리 상향해도 저점 방어점이 높아질 뿐입니다.
카운터로 시작하지 않는 한 저걸로는 답이 없어요.
평타 아마킥+방강 아마킥 dps가 네반에 준하는 정도가 아니라면 선행 동작이 존재하는 한 어쩔 수 없습니다.
(사실 네반급이면 네반보다 당연히 쎄긴 할듯)

중요한 점은 아마란스 킥은 카운터에 달린 부속품 이라는 겁니다.

검벨이 고점 뚫게 상향 받았는데
오나는 하향된 카운터 대미지조차 돌려받지 못했습니다.

고점은 카운터인데 고점이 막혀 있습니다.
왜냐구요? 카운터를 칠만큼 친 다음에 아마킥이 나가니까요.

사용 횟수 자체가 다릅니다.

그리고 액티브 카멜 1타 상향이 검오나를 위한게 맞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2타 상향이 없는 것부터 이상하거든요.

햄오나 말뚝딜은 풀차징을 안쓰면
슬하 상태에서 방강 먼저 쓰면 다음 쿨이 안돌아와서 액티브 카멜을 써야 하고 이 둘이 기가 막히게 돌아갑니다.
실제로 이게 더 쎄기도 하구요

해머 사이클에서도 2카운터+신풍기가 되면 신반 신풍기+액티브 카멜 or 방질 카멜이 됩니다
액티브 카멜이 들어가면 저게 더 쎕니다.
그리고 풀차징 박을 시간이면 카멜이 들어가는데 풀차징보다 노차징 스티그마+액티브 카멜이 더 쎕니다.
(물론 흘리그마가 된다면 쳐맞더라도 풀차징 가는게 답이긴 합니다ㅋㅋㅋ)

지금 패치 내역도 검오나 칸에 써놨는데 공통으로 바꾸던가
목요일에 2타도 10퍼 이상 상향 시켜 주세요
왜냐면 얘는 스킬북도 따로고 각돌도 안박힙니다.

원래는 액티브 카멜의 발산 대미지 제외하고 때리는 것만으로 보면 둘이 비슷했는데 왜 이꼴 났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개발자 분들이 최소한 캐릭의 주력기가 뭔지는 알았으면 좋겠어서 써봤습니다.

원래 검오나 젤 재미있던 시절은 카운터 아마킥 치고 카멜 돌리고 눈치보고 짤딜 카멜 갈기던 때였습니다.

아마킥 난사 존나 손가락만 아프고 지루하니까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약하면

오나 주력기는 카운터고, 딜은 카운터로 시작해서 아마킥으로 끝난다

평타 최대한 안쓰고 방질, 발질 카멜 치던 시절이 겜 더 재밌었다.

카운터 원복, 카멜2타 대폭 상향해라(각돌도 못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