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영 변신을 위한 변신패치는 솔직히 말해서 게임을 오래하면서 한캐릭터만 키우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패치 입니다만...

 

 게임을 장시간 하지못하거나 여러개의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에게는 별로 좋지않는 패치입니다.

 

 그 이유는 먼저 변신수치에 문제점이 있습니다.

 

 패치전에는 변신은 각 시간의 정각에 초기화가 됩니다.

 

 예> "네이빌미우"라는 캐릭터가 3시 59분에 변신을 하고 전투가 종료되었습니다. 그 후 4시 01분에 전투에 돌입합니다. 그러면 4시가 지났기 때문에 변신은 초기화되어 변신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재 패치후...

 

 예> "네이빌미우"라는 캐릭터가 3시 59분에 변신을 하고 전투가 종료되었습니다.(변신후 변신수치는 0이 되었습니다.)

그 후 4시 01분에 전투에 돌입합니다. 변신을 하려고해도 변신이 되지않습니다.  변신수치는 이전 전투에서 얻은 수치만 추가되어 있습니다.

 

 결국 현재 패치로는 연속으로 전투시에 변신은 할 수가 없습니다. (변신수치가 100밖에 없는경우)

 

 일반전투를 5번 돌던가... 레이드를 6번 돌아야합니다.

 

 또 변신수치는 딱 한시간에 100이 채워지는것도 아닙니다. 저도 정확하게 측정은 못했으나 1시간 30분정도가 되어야 변신수치가 100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전투를 하지않고 시간이 지나는것으로 100까지 수치가 올라가는 경우)

 

 결국 마영전은 진영 변신 가지고도 수작을 부린것이 되는겁니다. 변신을 하고싶으면 게임에 계속 접속하고 전투를 해서 변신수치를 모으라는 거죠.

 

 

 저는 이번 패치가 그렇게 마음에 들지않습니다.

 

 적어도 각 시간의 정각에 변신수치가 100까지는 회복되도록 다시 패치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